출처: https://x.com/MikiBear_/status/1076298262905114625?s=19
https://x.com/50won/status/1322479398646247425?s=19
전자과
전기과오....https://x.com/vermilionsun/status/1322499937876267017?s=09
https://x.com/giveup_1004/status/1323116674220916736?s=09
첫댓글 아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 아주 쏙쏙된다
ㅋㅋㅋㅋㅋㅋ아개웃기다 근데 나 전자 출신엔지니언데 접지안하고 하다가 주마등스침 다시태어남 하지만 전기였다면..
우오ㅏ 이해 바로 돼 글 너무 재밌당ㅋㅋ
이해됏어 전자과 전기과
그럼 살아서 후기 남기는게 전자군
전기과는 저개 뭐하는거에요..?ㄷㄷ
화학과와 화학공학과의 차이는 뭔가요?
이걸 만드는데 어떤원료를 어떻게 쓰면될까?-화학과저 레시피로 이걸 만드는데 불량없이 최소비용으로 최대물량 뽑아내려면 공정을 어떻게 설계해야할까? -화공과
자연재해ㅜㅋㅋㅋㅋㅋㅋ 이해가 팍팍되네 환경과는 아닌데 비슷한거 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오른쪽 저거 맞으면 ㄷㄷ
재밌다ㅋㅋ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11월 16일 04시 → 인기글 10위 달성!🎉 2025년 11월 16일 06시 → 인기글 12위 달성!🎉 2025년 11월 16일 08시 → 인기글 23위 달성!
헐 이런거에서 환경공학 본거 첨이야
전자과가 진화하면 전기과임 암튼 그럼 암튼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지나가던 5년제 웃었습니다
건축 토목은 저렇게라도 설명하지…건축 건공은…. 설명해봐야 의미없어서 5년4년이라고 설명하고 이해함ㅋㅋㅋㅋ
첫댓글 아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 아주 쏙쏙된다
ㅋㅋㅋㅋㅋㅋ아개웃기다 근데 나 전자 출신엔지니언데 접지안하고 하다가 주마등스침 다시태어남 하지만 전기였다면..
우오ㅏ 이해 바로 돼 글 너무 재밌당ㅋㅋ
이해됏어 전자과 전기과
그럼 살아서 후기 남기는게 전자군
전기과는 저개 뭐하는거에요..?ㄷㄷ
화학과와 화학공학과의 차이는 뭔가요?
이걸 만드는데 어떤원료를 어떻게 쓰면될까?-화학과
저 레시피로 이걸 만드는데 불량없이 최소비용으로 최대물량 뽑아내려면 공정을 어떻게 설계해야할까? -화공과
자연재해ㅜㅋㅋㅋㅋㅋㅋ 이해가 팍팍되네 환경과는 아닌데 비슷한거 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오른쪽 저거 맞으면 ㄷㄷ
재밌다ㅋㅋ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11월 16일 04시 → 인기글 10위 달성!
🎉 2025년 11월 16일 06시 → 인기글 12위 달성!
🎉 2025년 11월 16일 08시 → 인기글 23위 달성!
헐 이런거에서 환경공학 본거 첨이야
전자과가 진화하면 전기과임 암튼 그럼 암튼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지나가던 5년제 웃었습니다
건축 토목은 저렇게라도 설명하지…
건축 건공은…. 설명해봐야 의미없어서 5년4년이라고 설명하고 이해함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