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엔지니어가 실수했을 때 앗 따거 하면 전자공학이고 어디 실려가면 전기공학임.x
악바리 추천 0 조회 16,288 25.11.16 01:51 댓글 1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1.16 01:55

    첫댓글 아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 아주 쏙쏙된다

  • 25.11.16 02:03

    ㅋㅋㅋㅋㅋㅋ아개웃기다 근데 나 전자 출신엔지니언데 접지안하고 하다가 주마등스침 다시태어남 하지만 전기였다면..

  • 25.11.16 02:13

    우오ㅏ 이해 바로 돼 글 너무 재밌당ㅋㅋ

  • 25.11.16 02:20

    이해됏어 전자과 전기과

  • 25.11.16 02:25

    그럼 살아서 후기 남기는게 전자군

  • 25.11.16 02:34

    전기과는 저개 뭐하는거에요..?ㄷㄷ

  • 25.11.16 02:43

    화학과와 화학공학과의 차이는 뭔가요?

  • 25.11.16 08:48

    이걸 만드는데 어떤원료를 어떻게 쓰면될까?-화학과
    저 레시피로 이걸 만드는데 불량없이 최소비용으로 최대물량 뽑아내려면 공정을 어떻게 설계해야할까? -화공과

  • 25.11.16 02:43

    자연재해ㅜㅋㅋㅋㅋㅋㅋ 이해가 팍팍되네 환경과는 아닌데 비슷한거 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와 오른쪽 저거 맞으면 ㄷㄷ

  • 25.11.16 03:31

    재밌다ㅋㅋ

  • 25.11.16 08:01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11월 16일 04시 → 인기글 10위 달성!
    🎉 2025년 11월 16일 06시 → 인기글 12위 달성!
    🎉 2025년 11월 16일 08시 → 인기글 23위 달성!

  • 25.11.16 04:10

    헐 이런거에서 환경공학 본거 첨이야

  • 25.11.16 04:30

    전자과가 진화하면 전기과임 암튼 그럼 암튼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11.16 07:32

    ㅋㅋㅋㅋ지나가던 5년제 웃었습니다

  • 25.11.16 07:34

    건축 토목은 저렇게라도 설명하지…
    건축 건공은…. 설명해봐야 의미없어서 5년4년이라고 설명하고 이해함ㅋ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