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9일경 이른 아침, 충북 음성에서 거주하는 고객으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지루성 피부염으로 인해 그동안 몇억을 들여가며 치료를 목적으로 별것 다 해보았지만 소용없었는데 바이오리듬의 락토바실러스플랜타럼K-1을 섭취하고서는 탁월한 치유효과를 보고있다면서 감사표현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야말로 감동의 순간이었습니다.
연구와 끊임없는 노력의 결실이구나 하고 그렇게 기쁠수 가 없었습니다.
삶의 보람을 느낍니다.
그리고 행복감을 상호간 느끼면서 기쁨을 나누었지요.
대부분의 약은 큰 질환치료를 위해 작은 부작용도 감수하는 것이 약의 개념입니다. 자연 치유력과 우리 몸의 자생력을 높여주여 우리 몸에 해롭지 않게 하면서 그 가능한 치유의 수단은 "의식동원"의 해가 전혀없는 약과 같거나 약보다 더 탁월한 치유력의 기능식품입니다.
첨단과학으로 접근하여 치유함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여드름과 지루성피부염은 곧 피부의 탈을 쓴 장내 질환입니다. 여드름은 피부를 치료하지 마세요. 피부를 손대면 절대로 완치되기는 쉽지않습니다. 완치될려면 장관 내를 치료하세요. 이것도 부작용을 감수해야하는 의약품으로는 치료하지 마세요.
여드름 필자도 지긋지긋하게 짜증이 나는 불편함이었습니다. 40세 초반까지 지속적으로 괴롭혔거든요. 본인도 모르게 여드름부위에 손이가고 가렵고, 뜯어놓고, 빨개지고, 항상 상처가 나있게되고, 신경쓰이고, 그걸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되고, 이제부터는근본적인 치유모색을 하고 대처하면 됩니다.
장내 환경을 먼저 유익한 강력한 유산균이 지배하는 환경으로 바꾸어주면 장내의 유해균이나 몸안의 독소가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방법으로 장관 점막에 강력한 유익균들이 자리잡고서 면역력체계가 바람직한 형태로 변화됩니다. 강력한 바이오리듬 김치생유산균인 바이오리듬 락토바실러스플랜타럼K-1이 여드름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아래 내용 참조하세요-
우리 몸안의 독소는 설사를 일으키기도하고 활성산소를 내뿜기 때문에 피부건조, 피로, 염증, 스트레스나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됩니다. 또한 독소는 혈액을 걸쭉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독소때문에 소화효소 역시 제기능을 못하기 때문에 소화능력이 점점 떨어집니다.
소화시켜야 할 지방과 단백질을 제대로 분해하지 못해서 혈액에 섞이게 되고 그 때문에 우리 몸의 피는 걸쭉하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지방을 분해하는 힘이 약해지기 때문에 독소는 다이어트의 큰 적입니다.
몸속에 흐르는 걸쭉한 피는 냉증이나 요통, 그리고 피부까지 노화를 촉진시킵니다. 혈액순환에도 문제가 생기는데, 혈액이 끈적끈적한 꿀처럼 변하여 흐른다고 생각해보십시요. 혈관을 잘 이동하지 못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임파의 흐름이 막혀 부종이 생깁니다. 독소의 악행은 여기서 멈추는 것은 아닙니다. 변비가 생기는 것도 이 때문입니다.
제대로 음식물을 소화하지 못하니 노폐물은 숙변상태로 장속에 남아버립니다. 숙변은 또 다시 유해가스와 독소를 발생시키고 여드름이나 칙칙한 피부를 만듭니다. 그러나 유산균은 몸속에 많으면 독소를 만들어내는 유해균이 서식하지 못하도록 막습니다.
또한 비타민을 합성하여 사람에게 제공하기도합니다. 우리몸에 있는 면역기전(면역이 일어나는 현상)을 활성화시켜 독감바이러스나 대장균 등 감염원이 침범하는 것을 막습니다. 이런것들이 장수의 비결입니다 (출처 : 발효식품을 만드는 유산균이 내몸을 살린다. 펴냄: 2007년 7월 1일 1판 1쇄박음)
특허청장상과 기술혁신상 수상
장 속의 미생물들은 장벽에 붙어살기 때문에 장내 미생물들이 건강하면 그 미생물에 대한 면역력이 강해지고 장벽이 튼튼해져서 장이 효과적으로 영양소를 흡수하고 배출하며 차단할 수 있게 됩니다.
강력한 유산균은 우리 몸의 독소와 유해균을 없애주며, 장벽을 보호해줄 뿐 아니라 면역력도 높여줍니다. 항산화 효과와 항염증 기능도 뛰어납니다.
유산균을 여드름 치료에 사용한건 1961년, 시버박사는 유산균을 300명한테 섭취시켰는데 80% 이상이 호전됐습니다. 여드름 효과를 본 환자의 대부분은 8일반에 여드름이 없어졌으며 이전에 치료를 받은 적이 없는 어린 환자들, 염증성 여드름에 특히 탁월했습니다.
위장기관과 관련된 미생물이나 그 대사산물이 여드름치료에 효과적이다고 했습니다. 1987년 이탈리아 연구진들은 14~33세 사이의 여드름 환자 40명에게 일반적인 여드름 치료를 하면서 절반은 유산균을 섭취하게 했습니다. 두달 뒤 유산균을 먹은 사람들은 화농성여드름 환자가 상대적으로 더 많이 줄었습니다.
2001년 러시아 연구진들은 여드름치료를 하면서 유산균을 추가적으로 먹게한 결과 여드름이 더 많이 줄고 치료속도로 빨랐습니다.
최근에 연구 개발한 강력한 유산균 제품인 바이오리듬 김치생유산균인 바이오리듬 락토바실러스플랜타럼k-1은 아토피 뿐만 아니라 여드름과 지루성피부염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반드시 치유시킵니다.
우리 몸의 항상성을 유도하여 장관내 면역체계를 모세혈관과 림프관을 통해 피부로 이행시켜 피부의 조직세포에 작용하여 피부트러블인 여드름과 지루성피부염을 반드시 해결합니다.
바이오리듬 유산균은 장건강 피부유산균입니다.
어긋난 피부 면역체게를 바로 잡아 무조건 치료시킵니다
(객관적 출처 : Arch Pharm Res Vol 34, No 12, 2117-2123, 2011, DOI 10.1007/s12272-011-1215-8, 2117)
전반자료 : www.allprobiot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