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크림의 명가 한스킨(www.hanskin.com)이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지난 25일 베스트셀러 및 인기상품들을 피부 고민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한 추석 선물을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B.B.크림으로 구성된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B.B 스페셜 세트’,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바이오 씨허브 스페셜 세트’와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스페셜 세트’ 등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됐다.
▲ 한 듯 안한 듯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하는 20대를 위한 선물세트
민낯같은 피부 표면을 원하는 20대 초반 여성에게는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B.B 스페셜 세트를 추천한다. 비비크림에 고농축 영양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촉촉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는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와 식물성 유래 성분이 함유된 퓨어 내추럴 버블 보블 클렌징 폼, 수분공급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바이오 씨허브 하이들 슬리핑 팩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 4만5천원대)
또한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펄 비비 스페셜 세트는 바이오 필 펩™ (Fill-PEP™) 성분이 함유돼 볼륨 있고 윤기 나는 피부결로 가꿔주는 B.B.크림 스페셜 세트다. 바이오 오리진 볼륨 필 비비(SPF30 PA++),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수퍼 라이트 터치 비비(SPF30, PA++)로 구성돼 있다. (가격 5만1천원대)
▲ 건조한 환절기, 촉촉하고 광채나는 예쁜 피부결을 원하는 2030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초가을로 접어드는 추석은 환절기로 인한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공급이 중요하다. 한스킨 바이오 씨허브 스페셜 세트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바이오 씨허브 하이드로 오일젤, 바이오 씨허브 하이드로 슬리핑 팩, 클렌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퓨어 내추럴 버블 보블 클렌징 폼 3종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 6만2천원대)
스킨케어는 물론, 베이스메이크업까지 수분공급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선물로는 한스킨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스페셜 세트를 추천한다. 한스킨의 수분 미백 라인 3종 및 마리끌레르 스마트 뷰티 어워드 2014에서 1위를 차지한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로 수분 가득한 예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가격 6만7천원대)
이밖에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더 스페셜 세트는 셀트리온의 스킨 3R 시스템이 피부의 수분결, 탄력결 등을 케어해 이상적인 피부결로 개선해준다. 총5종의 스킨케어 신제품과 함께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가 포함돼 있다. (가격 13만5천원대)
▲ 고급 원료로 지친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중년층을 위한 프리미엄 세트
중년 여성층에게는 추석 연휴 동안 지쳐가는 피부를 위한 고급 원료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제안한다. 한스킨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스킨케어 세트는 황금 달팽이에서 추출한 점액과 골드, 캐비어 성분이 피부 안팎을 튼튼하게 잡아주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골든 스네일 리뉴잉 세럼,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크림 등 총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 23만원대)
또한 지친 피부의 힐링을 위한 한스킨 스네일 힐링 스페셜 세트 및 한스킨 VIP 세트는 스킨케어부터 베이스메이크업까지 한스킨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 각각 7만원대, 32만원대)
한스킨 추석 선물세트 8종은 한스킨 이대 매장과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www.hanski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