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은 예언적으로 볼 때 이 시대를 굉장한 위기의 시대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나라와 나라 사이에 각종 전쟁이 끊이지 않고 수많은 기후 재앙들이 일어날 때 사람들은 우주로, 바닷속으로, 깊은 땅속으로 피하려고 나름의 계획을 세우지만 오직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 시온 외에는 구원의 도피처가 없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어머니가 있어서 행복한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하나님께서 다니엘에게 느부갓네살왕의 꿈을 알려주시고 해석하게 하셨듯 오늘날에는 재앙 가운데 가장 안전한 도피처가 어머니이심을 알려주셨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위험 속에서도 엄마 품에 있을 때 가장 안전함을 느끼는 것처럼 위기에 처한 인류에게 가장 안전한 곳이 어머니 하나님임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스바냐 1장 2~3절]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내가 지면에서 모든 것을 진멸하리라 내가 사람과 짐승을 진멸하고 공중의 새와 바다의 고기와 거치게 하는 것과 악인들을 아울러 진멸할 것이라 내가 사람을 지면에서 멸절하리라 나 여호와의 말이니라”
[마태복음 24장 48~51절]
“만일 그 악한 종이 마음에 생각하기를 주인이 더디 오리라 하여 동무들을 때리며 술친구들로 더불어 먹고 마시게 되면 생각지 않은 날 알지 못하는 시간에 그 종의 주인이 이르러 엄히 때리고 외식하는 자의 받는 율에 처하리니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