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가디언 테일즈 공식카페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개발자 노트 개발진 QnA 2025년 하반기 Q&A [하]
가디언 테일즈 추천 2 조회 3,577 25.09.24 16:0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24 16:42

    첫댓글

  • 25.09.24 17:33

    최소한 K 표기랑 원래 표기 둘 다 할 수 있게 선택지를 달라는 건데 무슨 우려를 한다는 거야 대체

  • 25.09.24 19:56

    그냥 양방향 소통 안하겠다 못 박았네

  • 25.09.24 20:22

  • 25.09.24 20:39

    이벤트 배너는 웃기기만 하네ㅋㅋ 멀쩡했던거 박살내놓고 개선 방향성을 모르겠다노ㅋㅋㅋㅋㅋㅋㅋ

  • 25.09.25 13:05

    빙고 이벤트 로또식 뽑기 이펙트는 재밌고 브금도 신나는데 그것도 못기다리나,,

  • 25.09.25 22:23

    그냥. 소통도. 안되고. 무책임한. 운영만. 히겠다는거잔아

  • 25.09.28 08:56

    균열 티켓은 ㄹㅇ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