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위스 인터라켄에 방문했을때 지내기 좋은 민박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치코 민박'이란 곳이에요~
'사이'라는 뜻의 Inter와 '호수들'이라는 뜻의 'Laken'이 합쳐진 호수 사이 아름다운 도시 인터라켄은 융프라우와 같은 유명한 알프스 산으로 통하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지리적으로 스위스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위스는 물론 파리와 베를린 등의 유럽 주요 도시와도 직통 열차가 연결되어 있어 유럽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교통적으로 편리하죠.
인터라켄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대 '하더쿨름'에서 도시와 호수를 내려다보면 자연스레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또한 패러글라이딩과 스카이다이빙, 래프팅, 번지점프, 산악바이크, 보드와 스키 등 수많은 액티비티들을 즐기며 인터라켄의 웅장하며 압도적인 자연과 하나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산악열차를 타고 'Top of Europe'으로 불리는 융프라우의 정산에 올라가 만년설을 만끽하는 것은 어디에서도 할 수 없는 경험이 될 거에요!
이렇게 매력적인 도시 인터라켄에 있는 '치코 민박'은 인터라켄 서역 바로 앞, 말 그대로 30초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바로 투어를 시작하기에 최적의 숙소였습니다.
또한 숙소에서 각종 투어를 비롯한 스카이 다이빙, 페러글라이등을 예약 할 수 있어요.
날씨에 민감한 액티비티를 방문하기 전에 미리 예약했다 불가피한 이유로 취소되는 불상사를 경험한 적이 있는 저로써는 너무 좋은 시스템이었답니다!
객실은 6인 남녀 별도 도미토리부터, 혼자 이용할 수 있는 1인실, 다양한 컨셉의 2인실들과 3인실, 전체를 렌탈에서 사용하는 콘도식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원하는 여행 목적에 맞추어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성수기 등 상황에 맞춰 방 구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예약 사이트에서 문의 부탁드려요!)
무선 인터넷이 설치되어 있으며 든든한 서양식 조식, 최적의 위치에서 짐 보관 서비스 까지 제공되는 친절함 가득한 숙소였습니다!
주소 : Bahnhofstr.45 3800 Interlaken Switzerland
저희집은 오전 10시부터 16시까지는 체크인이 불가능 합니다.
체크인 가능 시간은 16시부터 새벽 1시까지 가능 하구요.
오전 7시 부터 10시 사이에 오시면 짐 보관은 해 드립니다. - 10부터 16시 사이는 시장에 가거나 청소를 하고 있으니 체크인 불가능 합니다.
인터라켄 서역 바로 앞의 건물입니다
서역을 나와서 Dosenbach 라고써있는 건물의 4층.
서역을 나와서 역사 건물 등지고 바라보면 바로 치코민박이라 씌여진
간판이 보입니다 .
인터라켄 서역에서 바로 길 건너 4층 건물 입니다
치코민박앞에 도착후 맨위에 ssico 벨누른후 문열리면 건물 4층으로 올라오세요
도착 전날 카톡으로 도착시간을 알려주세요
------------------------------------------------------------
체크인은 오후 4 시부터 밤 12 시까지
짐 보관은 오전 10시 전까지 오시면 가능!!! 이후 절대 불가합니다
그시간 이외는 서역에 있는 라커를 이용해 주세요~~
★그 중간 타임은 클로징 타임이라 아무도 없어요★
스위스, Bahnhofstrasse 45, 3800 Interlaken, 스위스
인터라켄 치코 민박에 관심 있으시다면
whbcenter에서 직접 빠르고 편리하게 정보 확인&문의, 예약이 가능합니다!
https://www.whbcenter.com/
인터라켄 치코 민박 바로 예약하기!!
http://www.whbcenter.com/house/view.asp?uid=1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