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품정보 : Trivento Tribu Malbec, 아르헨티나 Mendoza에 불어오는 세가지 바람 :Trivento" "Tribu"는 아르헨티나의 전통적인 부족을 뜻하는 단어로써 그들의 순수한 영혼을 담아 만든 와인이라는 뜻. 2011, 14%
2. 느낌 : 드라이한 와인이 그렇듯 깔끔하게 정리되는 느낌.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약간 부족하다.
3. 가격 : 8900
4. 만족도 및 재구매 의사 : 그저 그럼.
5. 다른사람의 평가 :
길전인터네셔날 : 트리벤토는 1996년에 칠레 꼰차 이 또로(Concha y Toro)사에 의해 아르헨티나에서 고품격 와인을 생산하는 멘도자 지역에 설립된 와이너리로, 첨단 기술과 오랜 전통을 이어받아 급격한 성장을 계속하여 현재는 아르헨티나 와인 산업을 이끌어가는 최고의 글로벌 와인 브랜드로 자리잡게 되었다.
트리벤토라는 이름은 3가지의 바람이란 뜻인데, 이는 포도원에 불어오는 세 종류의 바람에서 연유된 것으로 포도에 개성을 갖게 해주는 큰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차가운 Polar 바람은 겨울철에 포도원에 불어오는 바람으로 각각의 포도나무 속 깊이에 있는 수액을 강화시키는 역할을 해주며, 또한 새로운 성장을 돕기위해 가지치기할 시기라는 것을 알려준다. 봄과 함께 찾아오는 Zonda 바람은 서쪽에서 몰려오는 따뜻한 바람이다. 이 따뜻한 바람이 포도원의 사이사이를 통해 지나가면서, 그 따뜻함이 포도나무를 감싸 휴면상태인 수액에 자극제 역할을 해 준다. 세번째 바람인 Sudestada 는 여름에 동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으로 습하지만 신선한 바람이다. 이 바람은 타는 듯한 태양으로부터 포도가 쉴 수 있게 해주며, 포도가 지나치게 익어버리지 않도록 도와준다.그 바람의 열매인 포도는 자연의 리듬에 맞추어 잘 자라고 잘 익게 된다. 이렇게 자연은 포도에 생명을 불어 넣는 것이다.
1997년 이래로 트리벤토는 아르헨티나 특유의 포도 품종인 말벡, 씨라, 보나르다에 대한 생산계획을 개발하였고, 유럽, 미국, 아시아 전역에 와인을 수출하기 시작하였다. 현재 뜨리벤또 브랜드는 세계 88개국에 공급되고 있으며, 아르헨티나에서 2번째로 큰 와인 수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1997년부터 2004년까지 트리벤토는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면서 저장고 양조 시설을 확장하였고, 783헥타르에 이르는 7개의 포도원에서 포도를 재배하고 있다.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매우 힘찬 여정을 거치면서, 트리벤토는 아르헨티나 와인산업의 리더의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