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 메사 캠핑 바베큐사이드 테이블
약 2주전에 직접 메사캠핑방문하여 전달 받아 당일 캠핑에 사용후~지금에야 올리네요~
우선 사이드 테이블에 대하여 리오콩삼님께서 얼룩에 대하여 고민하신거 같아서 캠핑후에 아래와 같이 여러 세척제로
저 또한 사용해보았습니다.
결과는 100%얼룩이 지워지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맨 오른쪽 다목적 세정제가 가장 잘 지워졌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3품목은 그냥 깔끔해지는 결과만보았습니다.
혹시 차 트렁크에 자동차 휠세정제로도 지울수 있을것 같네요. 참고하세요.
아래 사진은 세척후에 찍은건데 깔끔하죠.사진으로는 잘나왔으나 실물을 자세하게 보면 안지워진곳도 있습니다.
체결부분인데 모서리와 길이를 아버지에게 요청하여 아버지 회사에서 조금 가공하였습니다.
우선 제가가진 바베큐의자 다리가 금번 공구사이드 테이블과 호환이 안되었습니다.
왜냐면 제 바베큐의자다리는 개코표 의자 다리였기에--; 참고로 모든 바베큐 다리가 맞지 않는다는 것을 참고바랍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조금 절단후 모서리를 둥글게 가공하였습니다.
그리고추후에 혹시 다시 바베큐사이테이블 공구계획이시라면 이렇게 둥글게 하면 좋을것 같네요.
당연 인건비로 가격의 상승은 되겠지만요~.
우선 제가 알기로는 금번 사이드테이블과의 다리와의 궁합은 카페:초캠/메사캠핑/와이제이하우스/날아라텐트(레벨)/캠핑마스터등에서 공구한 바베큐의자의 다리등과는 100%호환이 되며 나머지 카페의 제품과의 호환여부는 직접 확인하셔야 합니다.
체결부분과 호환후에 수평부분에 있어서 제가 가진 의자다리 문제로 아래 빨간캡을 실리콘본드로 붙이니 100%수평조절이 가능합니다. 공구하고 사이드 테이블 수평이 잘 맞지 않으시는 분은 부탄가스 캡을 사용하면 수평조절이 되는 것을 참고하세요.
빨간포인트도 줄 수 있네요~^^;
마루에 한번 전체컷으로 찍었습니다. 기스난 부분은 아버지께서 체결부위 가공하면서 회사 바닥에다 작업하다가
주의하지 않아서...기스를 냈네요--; 젠장... 빨간 고무캡은 이제 다리와 한부분으로 전혀 떨어짐이 없습니다.
실리콘 본드가 제역활을 하니 꼭 참고바랍니다.
사용기
우선 제 사용기 보시고 오해할수 있는부분이 있을것 같네요.
금번 공구한 바베큐사이드 테이블은 우리 회원님이 소유한 바베큐의자다리를 먼저 확인하세요.
모든 카페의 바베큐의자가 동일한 사이즈로 제작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위에 제가 기재한 카페등이 동일하게 통일된 규격으로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금번 메사 바베큐사이드 테이블과 100%호환이 됩니다.
제가 직접 호환해봤는데 정말 100% 틈잡을수 없을만큼 제 사이즈네요.
그리고 제가 사용한 결과 이번 공구는 가격대비와 성능 그리고 사용하지 않는 장비에 대한 호환기능에 100점짜리 물건입니다.
제가가진 2폴딩 테이블에는 음식테이블로 사용했으며 이번 사이드테이블은 술과 음료 그리고 작은 가스랜턴을 올리니
너무 깔끔하고 사이즈와 무게등이 부담없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스텐재질이라 심플함이 너무 좋습니다.
모서리 부분에 대하여 조금은 아쉬움이 있었지만 제가 직접 해결하면서 사용해보니 그런부분보다 장점만 눈에 보이게 되네요~.
혹시 추후에 재공구시 여러 회원분들이 하나쯤은 가지고 계신다면 후회 절대 안하실겁니다.
그리고 제 사용접수기도 참고하시면 될것 같네요~ㅋㅋㅋ
ps:친절한 리오콩삼님 이번에 직접 방문수령하면서 득템도 하였지만 염치없이 제 수저세트도 부탁드립니다.ㅋㅋㅋ
주말에 설거지통(주황색) 구매하러 연락후에 매장방문하겠습니다.
첫댓글 멋진후기 감사합니다..^^ 제가 문자 보내드렸듯이 금요일 안좋은 일이생겨 정신이 없었네요...ㅠㅠ 토요일 핸폰 연락드렸는데 안받으시더군요...ㅡㅡ;; 수저세트는 설거지통 받으러 오실 때 드려도 되겠지요?
네~^^이번주에는 리오콩삼님 시간이 되시는지요~
여주 갈일이 있는데 미리 연락주세요...옆집에라도 맡겨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