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완 AIC... 필리핀어학연수로는 최초로 팔라완에 오픈한 어학원입니다.
그리고 전세계 유학원/까페로서는 저희 필어연이 AIC에 가장 먼저 학생들을 보내 수업을시작한 곳이기도 하지요~~
팔라완이라는 곳에 대하여 생소하게 느껴지는 분들이 많을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럼 먼저 팔라완이라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팔라완은 섬 전체가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될 만큼 깨끗하고 기상천외한 자연환경을 갖춘 곳입니다.
개발이 금지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조그만 공장이나 유흥시설 등의 자연환경을 훼손하는 건물들은 거의 없습니다.
이곳은 필리핀에서 숨겨진 관광지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흔히 필리핀이라면 잘 알고 있는 세부, 보라카이 등 보다 훨씬더 깨끗한 바다를 자랑하며 멋진 풍경을 보고싶어하는
배낭여행족들에게만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한국인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곳이지만 외국인들에게는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한 곳으로 소문이 나 있기 때문에
도시 자체는 매우 적지만 외국인들이 가장 많이 몰리는 곳이기 때문에 다운타운에 나가면 외국인들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팔라완은 마닐라에서 비행기로 한시간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는데 하루 10편의 국내선 항공이 운항을 합니다.
그렇지만 모든 항공편은 모두 만석으로 운항될 정도로 팔라완으로 향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필리핀항공의 경우 국내선이지만
350석의 대형항공기가 운항할 정도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입니다.
팔라완의 주도는 푸에르토 프린세사라는 곳으로 다운타운의 크기는 매우 적습니다.
NCCC라는 쇼핑몰을 중심으로 편의시설들이 갖추어져 있는데요.
다운타운 크기가 적어 항상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팔라완은 숨은 관광지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팔라완을 신혼여행이나 팩키지로 갈 수 있지만 보라카이나 세부보다 훨씬더 비싼 요금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연수하시는 분이라면 몇군데 꼭 다녀올 여행지가 있습니다.
1. El Nido
---> 필리핀 최고의 해변, 깨끗한 바다를 자랑하는 곳으로 우라나라에서는 최고가의 신혼여행지(개별적으로 가면 저렴함)
2. Honda Bay
---> 스노클링을 하기에 적당한 곳으로 다운타운에서 1100페소에 저렴한 팩키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바베큐포함)
3. Underground Cave
---> 지하강 국립공원으로 보트를 타고 지하강을 탐험하는 팩키지가 있습니다(1500페소)
4. Cocoloco Island Resort
---> 1박 2일코스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1700페소, 엑티비티 불포함, 식사, 숙박, 스노클링 포함)
5. Dos Palmas Resort
---> 도스팔마스 리조트는 1박 숙박비가 30만원이상하는 최고급 리조트입니다.
이곳은 Day Tour로 이용도 가능한데 이동비용과 점심뷔페식사 포함으로 1800페소이구요.
다양한 엑티비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해양스포츠는 별도의 비용이 든다. 점심뷔페가 일품!!
6. Coron
---> 이곳은 푸에르토 프린세사에서 가기보다는 마닐라에서 가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의 자연환경이라면,,,, 필리핀에서는 엘니도 보다 훨씬더 추천합니다.
이곳은 부수앙가라른 공항으로 가서 차량으로 1시간정도 이동해야하는데 다이빙 천국입니다.
필리핀에서도 가장 깨끗한 바다.... 바다 한가운에 떠있는 듯한 해변... 그리고 깊이 10m가 비취색으로 보이는 호수...
코론을 가보지 못했다면 팔라완의 자연환경에 대해서 감히 논하지 못할 정도입니다.
팔라완에서는 이정도만 보면 전체 관광지를 다 둘러볼 수 있습니다.
자연과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고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기려는 분들에게는 세부, 보라카이 다 필요없구요~
가보시면 팔라완의 자연환경에 놀랄것입니다!!
[필리핀어학연수][어학연수][필리핀][필리핀연계연수][연계연수][미국어학연수][호주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유급인턴쉽][캐나다어학연수][영국유학][영국어학연수][뉴질랜드어학연수][아일랜드어학연수]
http://cafe.daum.net/munsa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