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경아로마입니다.
지난 4월 6일부터 아경아로마1호책과 110m 정품 아경아로마를 무료로 배송했던 결과로, 부산, 경남, 대구,울산지역에서도
아경무료교육을 받아보고 싶다는 의뢰가 들어왔습니다.
서울경기인천지역은 본사로 방문이 쉽지만, 지방같은 경우는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교육에 참여하려면, 그 전날
올라오지 않으면 참가하기 어렵고, 그 전날에 올라오신 분들도 몇분 계셨는데, 화, 수, 목에 하다보니 이틀동안 고객관리를 하지
못하는데도 오신분이 있을 정도로, 다녀가시면 그만큼 얻어가는 게 있기 때문에 한쪽은 포기해야한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그러한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해서 제가 장소섭외부터 날짜까지 다 해서 이번 일요일날 교육을 하기 위해서, 미리 전날 내려갑니다.
부산역으로 장소를 잡은 이유는, 대구지역도 참여하실 수 있도록 배려한 것입니다.
제가 어떤 사람이길래? 전혀 아경(아프지않는경락) 김남숙(아프지않는경락 개발자)이란 사람을 모르면 궁금증으로 오십시요.
제가 피부업계에서 어떤 사람이었는지 아실려면, 뭔가 배워가실 생각으로 오십시요.
저는 아경오일을 만들어서 회사차원에서 세미나를 하게 되었지만, 실제 저의 특기는 터득한 기술을 가르치는 일입니다.
제가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치료술과 같은 관리비법을 무료로 원장님들께 가르쳐드려서, 샵고객 티켓팅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갑니다.
오다리를 뭐하러 힘들게 관리하나요? 운동 한가지로 간단하게 붙여버리고 골반교정까지 쉽게 뚝딱 되어버리는데?
모르면 자기가 가지고 있는 게 전부이고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발전이 없을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우리가 하는 일이 의사와 견주어볼 때, 말도 안되는 실력인데 샵을 차려놓고 실력은 갖추지 않은 채, 자격증만 걸어놓고
샵을 하려고 하니까 당연히 저가샵이 될 수밖에 없죠.
제품도 고가를 써본 사람이 저가가 저질인 줄 알게 되는 것처럼, 좋과 나쁨은 내가 아니라 관리를 받는 고객이 더 잘 압니다.
무료로 보내드렸지만 솔직히 쓰는 방법이 분명히 달랐을 것같습니다.
너무 좋아서 샵 매출이 두배, 세배로 오르고 아경오일로 관리하면 관리사가 힘들지 않아서 좋고, 안되는 게 없다는 사람은
왜 생기고, 아무런 것도 못 느꼈다는 사람은 무슨 이유인지 저는 압니다.
그래서 직접 만나서 그 방법을 정확하게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샵이 더 잘 되게 하고 싶은 분들은 꼭 오십시요.
오실 분들은, 호일침한의원을 검색하시면 부산역 5번출구로 나가면 보인답니다.
010-5251-1474 또는 빅토리아김 원장님의 핸드폰010-6666-8068 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한의학박사님께서 그날 흔쾌히 장소를 제공해주셨고, 교육내용이 좋으면 밥까지 전원 사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