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장계관광지! 중부권에 사는 사람이라면 옥천 장계관광지를 추천합니다. 장계관광지에 대한 한국관광공사의 요약글을 보시려면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옥천과 보은을 잇는 호반 국도를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노라면 일직선으로 곧게 뻗은 아찔한 다리, 장계교가 눈 앞에 들어온다면 미리 좌회전 깜빡이를 점등하고 속도를 줄여 다리 진입 직전에서 마주 오는 차를 보내며 여유 있게 좌회전하면 장계관광지로 이어지는 길목에 들어서게 된다.
아이들과 장계관광지를 간다면 일단 제일 눈에 들어오는 곳은 대청비치랜드!
그렇게 큰 유원지는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복잡한 놀이동산보다 더 기분좋게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장계관광지는 대청호를 끼고 있어서 주위경관이 좋아요~! 그렇다면 이런 경치를 느긋하게 볼 수 있는곳은? 대관람차겠죠~! 한번 타볼까요?
대관람차안에서 즐기는 장계관광지의 전망! 숲속의 작은 유원지와 호수의 조화가 멋집니다.
바이킹 탈까? 청룡열차 탈까? 하나를 선택하라해서 만장일치로 선택한 청룡열차!
이 곳의 청룡열차는 360도 회전하는 그런게 없어서 우습게 알고 탔는데 스릴 만점입니다. 아저씨가 두번을 돌려주는 센스! 기쁨도 두배였어요~!
장계관광지 주위를 산보를 하던 드라이브를 하던 일단은 벽화가 눈에 뜨입니다.
주로 정지용 시인의 시들을 적어났어요. 산책하면서 시를 읽다 보면 기분이 상쾌해지겠죠~!
장계관광지의 또 다른 볼거리! 옥천향토전시관!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이 곳도 들려보세요~!
|
출처: 팰콘스케치 원문보기 글쓴이: 팰콘
첫댓글 청룡열차 은근히 재미있었죠.
네 정말 재미있었어요~!
아- 손잡이 잡지 말고 뒤로 살짝 얼굴을 돌렸어야 하는데 말이죠- ㅎ
뒤돌아 본 사진 사진게시판에 올려났어요~!
재밌었어요..난 후나랑 그시간 시원한 음료를...스무살이후로 청룡열차 끊었어요..단한번의 경험으로 만족..
ㅎ..ㅎ 아찔했었어요~!
우와~~~사진으로 보니 또 색다르네용~~~~정말 뒤돌아 볼걸!!!
사진게시판에서 확인하는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