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장에서 소개한 대로 오른손 소지라인에 지조골침 무극 암아 행공을 하여 냉골을 뽑아내고, 이어서 귀 뒷쪽 완골 주변에서도 어골을 뽑아내니 코로나19 후유증으로 인한 장애가 거의 힐링이 되어, 필자의 몸 다른 곳에도 지조골침을 놓으면서 숨겨진 암아를 탐색해 본다.
손가락의 다른 라인에서도 지조골침을 해주자 어기가 조금씩은 나오는데, 오른손 소지라인에서 처럼 냉골은 잡히지 않는다.
이어서 오른발을 탐색하는데, 사진처럼 엄지 라인 발 중간 부위에서 강낭콩 크기의 어골이 잡혀 양손삼지골침무극암아행공을 해주자, 한식경이 지나면서 어골이 살짝 무너지며 입안에 단맛이 느껴지고, 조금 지나자 코 안이 매캐해지고 머리가 살짝 지끈거린다.
이어서 간헐적으로 몸이 흔들거리고, 입술이 따끔거리며, 혀가 갈리지는 듯한 예리한 통기가 있고, 입 안이 시큼거리고 통증을 동반한 어기가 여기저기로 빠져나가는 것이 어렴풋이 느껴진다.
이러한 잡다한 힐링 반응이 거의 2시간가량 이어지다 사라지는데, 손 끝에 커다랗게 잡히던 어골이 스르륵 사라지고 없어진다.
예전에는 매주콩 만한 어골을 없에려면 거의 몇 달을 고생하였는데, 이번에 새로 개발한 양손삼지골침무극암아행공을 해주자 강낭콩 크기의 어골도 겨우 2시간 만에 소멸이 된다.
2023.05.17
암방&수 문화센터장 서금석 올림
첫댓글 양손삼지골침무극암아행공을 해주자 강낭콩 크기의 어골도 겨우 2시간 만에 소멸이 된다.
힐링의 공력이 더욱 강화 되심을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나이 먹는 것을 커버하기에는 아직 부족한 것이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