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도착한 새로운 3가지 매직힐링카드 중 산소카드를 먼저 사용해보았습니다.
어젯밤 한장은 휴대용 힐링음이온기에 넣어두고 한장은 가정용 힐링음이온기에 사용했구요.
자는 동안 가정용 힐링음이온기를 계속 틀어두고 잤더니 다른 날과는 다르게 아침에 머리가 약간 띵-한 느낌이 잠깐 있었고
짧게 쓰면서 적응해야하는데 좀 과했나보다 생각했습니다.
저는 일주일에 5-6일을 훈자물약을 끓입니다. 주로 사용하는 카드는 훈자워터 V1, V2 두장과 줄기세포카드, 소마덤카드 이렇게 총 4장의 카드입니다. 산소카드가 훈자물약과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오늘 아침엔 훈자워터 카드 2장과 산소카드를 사용해서 훈자물약을 만들었습니다. 출근 전이라 긴 시간 끓이지 못하고 20분 정도 끓여서 한잔을 마시고 보온병에 담아서 들고 나갔습니다.
저를 위해서만 하려고 하면 아마 훈자물약을 부지런히 끓이진 못할 것 같은데 아픈 강아지, 고양이들에게 마시게할 목적으로 출근할 때는 거의 매일 훈자물약과 함께입니다. 그동안 훈자물약을 마신 아픈 멍냥이들이 백마리도 넘을 거예요. 그래서 어느 정도 아플 때 어떤 반응이 얼마만큼 나타나는지에 대한 저 나름의 경험이 쌓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시간이 있을 때는 3-4리터를 한시간 이상 끓여서 1리터 가량의 농축 훈자물약을 만들어 마십니다.
우선 오늘 제가 경험한 산소 훈자물약은 활기, 생기, 기운이 넘치는게 어떤 느낌인지 온몸으로 알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출근해서 일하는 동안 올라본 적 없는 에너지 레벨에서 몸과 마음이 생동하며 일하는 생소하지만 신나는 순간들의 연속이었습니다.
존재할 수 있는 가장 생명력 넘치는 상태에 가까워질 수 있게 도와주는 산소카드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기운이 넘쳐서 출퇴근길과 외출하는 중에 50분씩 3차례 걸었는데도 피곤하지가 않아서 늦은 시간에 이렇게 후기를 씁니다.
오후에는 걷다가 발걸음이 너무 가벼워서 저도 모르게 가볍게 뛰었는데 숨이 차질 않았습니다.
어떻게 이런 매직힐링카드를 만드셨는지 신기방기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아픈 멍냥이들에게도 산소 훈자물약을 먹였는데 사흘째 입원장에서 기운없이 누워만 있던 14살 강아지가 산소 훈자물약 마시고 조금 지나서 입원장 밖으로 나오겠다고 문을 긁고 짖길래 꺼내주니 여기저기 냄새를 맡고 탐색을 하며 기운차게 돌아다녔습니다. 알파님이 산소카드가 20배 가량 더 파워풀하다고 하셨는데 정말 그렇더라구요. 수술 후 닷새째 기운없이 거의 누워지내던 15살 다른 강아지도 산소 훈자물약과 RCZ(대마+CBD oil카드)를 적용하니 얼마 지나지 않아 벌떡 일어섰습니다. 줄기세포, 소마덤카드를 사용한 훈자물약보다 산소카드 한장 추가한 산소 훈자물약이 회복 시간이 훨씬 단축되는 모습이었습니다. RCZ도 제가 멍냥이들에게 매일 사용하는 힐링툴인데 넘 귀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훈자물약 만들어 드시는 회원분들은 이렇게 좋은 산소카드 꼭 사용해보시면 좋겠다는 마음에 빨리 후기를 올리고 싶었습니다.
농축 산소 훈자물약은 또 얼마나 대단할지 기대됩니다.
음이온기 후기도 더 쓸게 있는데 이건 따로 후기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신납니다. 내일은 또 어떤 경험을 하게될지 기대되구요.
감사합니다! 거듭거듭거듭거듭 감사드려요 ^____________^
첫댓글 동물에게도 좋으니 사람에게도 얼마나 좋겠어요 ^^
멋진 임상실험 후기 감사합니다
산소 훈자물약의 효과에 놀라고 사랑빛천사님 산소카드 후기를 다시 읽었는데 겪어보니 쓰신 글이 넘 공감이 되고 더 와닿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새벽에 이글읽고 훈자물약 만들때
달려가 산소카드 추가 했습니다.
그때 이미 자동 타이머로 작동되고
있었거든요. 저도 3L로 훈자물약 만듭니다. 동물들의 극적인 체험
너무나 감동이네요.
아침부터 훈훈하고 감동적인 사연
감사합니다.
3리터 주전자는 어디거
구매하셨는지요?
@황금별
네 조만간 체험글 올리겠습니다.
3L 사용하실때 50분이상 가열해야 하는데 별도의 작업을 해야 전기포트 스위치가 고장나지 않고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쌍티늄님도 만들어 드셔보셨겠네요
어떤 반응이셨을지 궁금합니다^^/
복많이 받은 멍냥이들~~~
산소카드추가해서
훈자물약 다시 시도해야겠네요...
rcz를 동물에게 어떻게
사용하시는지요?
산소카드 강추입니다:)
RCZ는 아픈 자리 가까이 대주거나 관련된 척추라인에 대어줍니다
저도 우리집 강아지에게 힐링음이온기로 활용해보니 분명 이로운점이 많은것 같습니다~
제 강아지도 가정용 힐링음이온기를 좋아하더라구요! 계속 써보며 반응 살펴보려구요^^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훈자워터의 효과가 산소카드로 그렇게 좋아진다니 깜짝 놀랐습니다!
훈자물약 만들때 산소 카드 사용하면 좋을거라 짐작은 했는데 이렇게까지 좋을줄은 몰랐습니다.
지금 공간정화기3-미니에 산소카드와 훈자물약, 셀레스타이트, 공부의신, 4장의 힐링카드를 넣고 훈자물약 끓이는 중입니다.
아픈 노견들이 그런 회복력을 보여주니 놀라운 일입니다.
에너지 힐링의 세계는 끝이 없네요...
'산소 훈자물약' 정말 놀라운 발견입니다!
저도 셀레스타이트 카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힐링에너지의 퀀텀점프와 같은 힐링음이온기와 새로운 카드들입니다
계속 연구 발전해주시는 힐링툴 알파님께 그저 감사드립니다♡
훈자물약 만들땐 이제 산소 카드가 필수입니다.
힐링 음이온과 더불어 산소 훈자물약은 에너지 힐링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되는 느낌입니다.
먹는 물의 중요함, 숨쉬는 공기의 중요함,이 두가지가 함께 적용되면 인체의 에너지장이 회복되고 강화되면서 자연 치유력이 극대화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발표한 222~224번 세가지 카드중에서 필요하신 카드 2장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나중에라도 공구신청시 배송요청란에 닉네임과 함께 선물요청을 적어주세요.
또는 공구신청사이트에 새롭게 만든 "힐링 음이온기 후기글에 대한 선물 카드만 신청"에서 선물을 신청하시면 보내드립니다.
산소 카드의 에너지가 실린 훈자물약의 뛰어난 효과를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16 14:1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16 19:3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1.16 19:32
훈자 물약 만들때 리셋클린 카드 훈자워터는 기본으로 넣고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 리셋클린 카드는 사용 안하시는지요?
리셋클린 카드는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기본템이라고 생각해서 쓰는 걸 깜빡했더라구요^^;
응용력 갑이십니다.
별일 없는한 빼놓지 않고 마시는
훈자물약에 산소카드 사용 후기글
감사합니다.
기존 훈자물약도 참 좋았는데 말이죠
어디까지가 최상의 단계일지 가늠이 어렵습니다ㅎ >_<
멋진 후기 감사합니다
복받은 멍냥이들 맞네요
훈자물약 뜨거울때 마시는데 동물들은 어떤 온도로 마시는지 궁금합니다
뜨겁게는 어렵고 약간 온기가 남아있거나 미지근한 정도로 사용합니다. 다 식은 뒤에 먹일 때도 있는데 그래도 효과가 있습니다^^
아 그렇군요
식으면 효과 없는줄 알았어요
역시 동물들 사랑하시는 의사쌤이라 많은 사례들이 있군요
앞으로 더 열심히 마셔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네 습관처럼 끓여드시면 좋으실 거예요 두부파이님^^
동물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절절하게 느껴집니다
선생님과 함께하는 복받은 멍냥이들 가슴이 따뜻해집니다.
산소훈자물약의 효능을 시도하고 알려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응용해서 사용해야겠어요
네 훈자물약에 산소카드랑 원석카드도 조합해보고 줄기세포카드도 같이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다양하게 시도해보세요 하얀비님:)
역시, 뱅구르님. 여러가지 해보시는군요. 저도 얼른 산소카드 추가해서 사용해보아야겠어요.
네 용용이엄마님도 새로운 카드들 언능 사용해보시길요 :)
훈자물약 3,4리터 포트는
어디거 쓰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