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힐링음이온기 사용한지 만 2주됐어요.
저는 기감 같은 건 없는 사람 같아요.
작년에 어떤 인연으로 힐링툴 카페에 들어와서 공간정화기 미니를 학교 교실에 설치하고 많은 효과를 보고, 지금도 덕분에 편안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와! 이런 신박한 툴들이 있나 하고~ 공간정화기3, 공간정화기 미니2개, 매직 카힐러, 리셋클린제로 등등을 마구 주문해서 거실에, 침실에 두고 자다가 초반에 종아리에 심한 경련(일명 쥐)이 일어나서 돌연사(?) 할 뻔 했지요. ㅎㅎ
약한 에너지체로 50년 된 산삼을 몇 뿌리 한꺼번에 먹은 것과 같은 행위였다는 걸 알게 되었지요!
그런 경험 때문에 휴대용 힐링음이온기도 조심조심 접근했습니다
낮에 몇 시간 목에 걸고 밤에는 침대 머리 맡에 두고 자는데, 한 삼일은 잠을 잘 못 잤어요. 그 뒤로는 숙면을 합니다.(얘도 역시 쥐가 두어번 났어요. 저는 에너지 감당이 안되면 자다가 쥐가 나나 봅니다.)
그리고 일주일 쯤 후에는 한 이틀정도를 아침에 코끝이 간질간질하고 재채기가 엄청 많이 났어요. 일종의 명현반응 인가보다 하면서 잠시 멀리 뒀다가 다시 목에 걸고 했어요.
지금은 일단 숙면을 하고 들숨이 깊어졌으며 피로감이 덜 한건 확실하네요. 이런 현상은 대부분의 사용자 분들과 비슷한거 같아요.
이틀 전에는 경북 상주에 문상 다녀오느라 오후에 출발해서 새벽에 집에 돌아왔지요. 4시간 정도 자고 출근 했는데도 전혀 피곤하지 않고 평소와 같은 컨디션이어서 신기방기했답니다. 오늘도 피로감이 없이 몸이 가뿐합니다.
정말 "힐링툴 만세!" 입니다~~
가정용 주문해놓고 기다리는데 남편 사무실에 놓을거 하나 더 주문해야겠어요^^
첫댓글 산책길님 여자 쌤이신지
남자 쌤이신지 궁금했는데
여자쌤이시군요^^
진짜 지기님이 뭘 만드셨지 싶은 힐링음이온기에요
저도 어젯밤 4시간 반 잤는데도 쌩쌩하네요
저는 4탄 대기 중이여요 ㅋㅋ
더 좋은 효과 누리시길 바라고
후기 감사드려요 ^^*
다솜님의 따뜻하고 진심어린 응원의 댓글 감사합니다.
알파님의 신박한 건강툴들로 우리 함께 건강해져요~^^
처음 사용 시 적응하는
과정에서 경련이나
가벼운 명현 반응이 있었지만, 현재는 숙면, 피로 감소, 활력 증진을 경험하시는것 같아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효과가 지속되길 바랍니다. '힐링툴 만세!' 공감합니다!"^^
따뜻하고 진심어린 댓글 감사합니다.
효과는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얼리버드 기간 끝나기 전에 가정용을 방마다 해야되나 고민중입니다.ㅎ
힐링 음이온의 공통적인 효과는 숙면인것 같습니다.
잠을 잘 못자서 고생하는 분들이 많은 도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장거리 운전과 수면시간 부족에도 피로하지 않고 가뿐하다니 참 좋습니다!
에너지 좋은 새로운 산소 카드를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나중에라도 공구신청시 배송요청란에 닉네임과 함께 선물요청을 적어주세요.
또는 공구신청사이트에 새롭게 만든 "힐링 음이온기 후기글에 대한 선물 카드만 신청"에서 선물을 신청하시면 보내드립니다.
직업이 글쓰기이신 것처럼 글도 많이, 잘 쓰시고~
작업은 또 언제 하시는지...
모든 사람의 글에 즉시적인 반응이 놀랍기만 합니다. 에너지 툴들로 둘러싸여 계셔서 지치지 않으시나요?
알파님의 신박한 발명품들에 늘 감사하고 있답니다.
산소카드 선물도 감사합니다.^^
예전에 공간정화기를 학교 교실에 설치하시고 효과를 보셨다는 후기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명현반응이 있었던만큼 몸이 더 건강하게 좋아질거라 생각해요.. 늘 애용하시길 바랍니다~^^
네, 미소훈이님~
공간정화기 덕은 지금도 톡톡히 보고 있다고 믿고 있어요.
힐링 음이온기의 초기 명현현상을 잊고 지냈는데...
지금 보니 초기에 불면에다 다리 쥐도나고 그랬었네요.ㅎ
현재는 많이 적응해서 상당히 편히 자고 있어요. 기대속에 가정용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덕담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소훈이님도 항상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