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에 분양 중인 ‘똘똘한’ 수익형 오피스텔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상가 동시분양
정부의 주택규제 정책으로 아파트 투자가 쉽지 않아지면서 수익형 부동산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그야말로 ‘똘똘한’ 오피스텔이 있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지하철 2호선 잠실역 인근에 분양 중인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오피스텔이 그 주인공으로 송파구 잠실역 인근이다.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오피스텔 단지는 아파트를 비롯한 모든 주택 분양에서 최우선 조건으로 꼽는 교통의 편리성은 지하철 2호선이 닿는 잠실역뿐만 아니라 8호선 몽촌토성역과 9호선 한성백제역까지 그야말로 과장 1도 없는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해 있는 오피스텔로 잔여 호실을 분양 중이라 관심이 있다면 발 빠른 대처가 필요할 것이다.
전 세대 복층구조와 일부 세대 테라스 설계로 편리성과 조망권까지 확보한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오피스텔’은 혼자 사는 사람들의 로망인 전 세대가 복층형으로 설계돼 있으며 일부 세대는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어 투자 목적뿐만 아니라 실제로 입주해 살게 되더라도 그 만족도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오피스텔은 전 세대는 367호 실로 구성돼 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방이동에서는 유일하게 올림픽공원이 조망되는 테라스까지 설계돼 있어 삶의 만족도까지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
이곳의 오피스텔은 21m²~29m²(6.5~8.9평)이며 풀옵션으로 구성돼 있는 최첨단 오피스텔이다.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오피스텔 단지는
잠실관광특구 내에 위치해 있어 롯데타워를 비롯한 잠실 올림픽공원과 석촌호수 등 쇼핑과 여가, 공원시설까지 모두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트리플 역세권이라는 최적의 조건이 이미 갖춰져 있음에도 가까운 미래가치 역시 이미 공사가 진행 중이라 미래가치와 투자가치까지 오피스텔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오피스텔 단지 인근 코엑스 주변에 국제교류복합지구가 이미 조성 중이고 서울시는 이 복합지구를 국제업무를 비롯해 전시, 컨벤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문화까지 융합된 경쟁력 있는 마이스 단지로 변모시킨다는 원대한 계획을 갖고 있다.
여기에다 2026년에 예전 한국전력 부지에 현대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GBC)까지 들어서고 나면 폭발적인 수요는 물론이고 오피스텔의 가치까지 급등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런 탁월한 투자가치 외에 한 가지 더 투자와 미래가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조건이 또 있다.
바로 영동대로 복합환승센터 지하화 개발이다.
오히려 이처럼 넘쳐 나는 많은 개발 호재 탓에 불안할 지경이다.
오피스텔에 투자할 때 가장 우려되는 것이 공실인데,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오피스텔’ 같은 경우 공실은커녕 없어서 못 팔 지경이 되는 것이다.
사실 송파구 잠실이라는 여러 모로 핫 플레이스에 이 정도 되는 오피스텔을 지을 수 있는 부지가 남아있었다는 것 자체가 놀라울 뿐이다.
이렇게 뜨거운 노른자위 부지가 대기업의 손을 타지 않고 남아있었다는 것은 퇴직금 정도의 충분치 않은 목돈만을 갖고 있는 일반인들에게는 어쩌면 행운일지도 모르겠다.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는 복층으로 누리는 쾌적함을 누릴수 있다.
그렇다고 실내 구조가 인근의 오피스텔에 비해 떨어지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더 탁월한 편이라고 할 수 있다.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오피스텔은 일단 몸만 들어와도 될 정도로 대부분의 가전이 갖춰진 풀옵션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당연히 모두 무상이며 천정형 에어컨과 빌트인 냉장고는 기본이고 2구짜리 전기쿡탑과 드럼세탁기, 드럼건조기, 아일랜드 주방, 거실 붙박이장과 이제는 필수가 된 비데, 홈 네트워크 시설 등 혼자 살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다 갖춰져 있다.
또 가구는 세련된 다크 브라운과 라이트 브라운톤으로 화사함을 더했으며 퇴근 후 잠실의 야경을 내려다보며 힐링할 수 있는 입주민만의 전용 옥상까지 갖추고 있다.
이런 편리한 시설에 더해 입주민들의 안전과 관리비를 줄여주기 위한 최첨단 보안 시스템과 친환경 전기시설, 물 절약 시스템 등 첨단으로 발전하는 세태의 맞게 전기자동차를 위한 전기자동차 주차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건축자재 역시 친환경 흐름에 맞춰 LED 등을 사용하고 다른 자재 역시 친환경으로 지어지고 있다.
정부의 강력한 주택 규제 정책으로 주택시장의 뜨거운 열기가 차갑게 식고 있지만 강남, 그중에서도 송파는 거의 가격 변동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대출이 어려운 요즘,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오피스텔’은 중도금 대출금 전액 무이자로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큰돈 들이지 않고도 투자가치와 미래가치가 담보된 수익형 부동산을 소유할 좋은 기회미다.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오피스텔은 A부터 E타입까지 아홉 가지 타입이 있으며 월세는 원룸 80만원부터 투룸의 경우 130만원까지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021년 08월 현재 주변 월세 및 임대료 시세는 전용면적 6평형 ~ 7평형 기준으로 80만원 부터 13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다.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자세한 내용은 분양사무실로 전화주시면 계약조건, 분양가격등 남아있는 층별, 호실과 자세한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분양 모델하우스(분양홍보관)에서 도보 약 1분거리에서 현재 공사하고 있는 "잠실역 웰리지 더테라스 " 현장도 바로 보실 수 있게 안내받을 수 있다.
분양하는 상품은 해당 물건의
(잠실 웰리지 더테라스)분양사무실로 문의하시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