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림새우 소스 만들기
마요네즈3,생크림 1
+ 설탕1.5 ,레몬즙 = 쉐키쉐키 섞어줍니다
현지에서 먹힐까 3 미국편
오늘의 메뉴는
떡갈비버거, 깍두기 볶음밥, 삼겹살덮밥
이 외에 떡갈비 햄버거와 핫도그도 너무 맛있어보이는데 프로그램을 보고 있으면 다 따라할 수 있을만큼 쉬워보이더라구요.
특히 에릭이 햄버거를 새드위치처럼 눌러서 바삭하게 구워내는 모습을 입을 떡버리고 보고 있었는데요.ㅋㅋ
소스 또한 기가막히게 만들더라구요.
떡갈비 햄버거 만들기
여기선 멋진 청년들이 근육미 뿜뿜 뽑내며 소고기를 다지고 있지만 뭐 그리 힘들게 할 필요가 있나요.
우리는 다진 소고기를 사는걸로 ㅋㅋ
떡갈비에 들어갈 야채를 다져야겠죠.
버섯, 양파, 파, 마늘을 챱해줍니다
떡갈비양념
간장, 매실청, 맛술, 굴소스를 넣고 잘 버무려줍니다.
살짝 구운빵에 로메인상추,오이와 양배추를 올리면 됩니다.
버거브로 에릭과 이민우
떡갈비버거 만들기 - 갈비맛에 어울리는 알싸한 소스를 만들어줍니다.
할라피뇨를 믹서기에 갈아줍니다.
올리고당, 마요네즈, 할라피뇨를 섞고 맛을 보며 적당한 농도를 맞춰줍니다.
알싸한 고추마요맛 떡갈비버거 소스 완성
토스트처럼 바삭한 식감의 빵이 포인트라고 합니다.이렇게 이연복 쉐프의 떡갈비를 업그레이드 시켜 완성하네요 크흐~~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1편은 짜장면 7달러, 탕수육9달러,콤보 15달러,2편은 양념치킨,간장치킨,만두
이연복 쉐프가 음식을 하고있는 모습을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데요. 빠른 시간안에 만들면서도 정갈하게 내놓는다는 점에서 오랜 기간 요리사로서의 면모를 볼 수 있습니다.
날씨가 쌀쌀한 탓에 손님이 없자,양념치킨 20개, 복만두 20개 무료시식
날씨에 따라 손님이 많고 적을때도 출연진들의 기지가 발휘되어 재빠르게 움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에릭씨는 얼굴도 잘생겨, 머리도 좋아, 쎈스도 장착하고 있는데, 요리실력도 남다르고 도대체 뭐가 부족한거니..너란 남자는
그리고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해주는 자막 또한 재치있고 넘나 재밌어서 순간 순간 빵빵 터지게 만듭니다.
허경환은 개그맨이라고 하기엔 너무 잘생긴 얼굴이고 프로그램에서 없으면 안될 감초같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존박은 실제로 캐셔를 햇었나싶을 정도로 뛰어난 서비스로 손님들을 케어하던데요. 단정하면서도 절제된 대화나 행동들이 무척 인상 깊고 반듯해보엿습니다.
이렇게 저처럼 뒤늦게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부터 보신 분들
시즌1과 시즌2도 정주행하시기 바랍니다.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
출연진 - 스타 셰프 샘킴,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배우 윤두준, 가수 정세운
22일 샘킴, 안정환, 윤두준, 정세운은 5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에 출연을 확정했다.
'현지에서 먹힐까'는 푸드트럭으로 현지 입맛 저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태국편, 미국편, 중국편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나, 해외에서 촬영하는 포맷이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국내편으로 방향을 돌렸다고 한다.
홍석천, 이연복에 이어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을 진두지휘할 셰프로는 샘킴이 합류했다.
그는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 '원나잇 푸드트립', '아이엠셰프', '올리브 쿠킹타임' 등 다양한 쿡방, 먹방에서 놀라운 요리실력과 예능감을 자랑한 인물. 국내편을 이끄는 셰프로 오감만족 요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샘킴과 호흡을 맞춘 안정환도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다.
안정환은 '아빠 어디가', '꽃놀이패', '그랜드부다개스트' 등 다양한 예능에서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지니고 있다고 한다.
윤두준은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으로 전역 후 예능에 첫 복귀한다.
윤두준은 '집밥 백선생3', '발칙한 동거-빈 방 있음' 등으로 인정받은 '요섹남'이자 '식사를 합시다' 시리즈를 성공시킨 '원조 먹방남'이기도 하다. 전역 후 첫 예능으로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에 합류하는 윤두준은 요리, 먹방 다 잘하는 '원조 예능돌'의 면모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막내로는 가수 정세운이 발탁됐다.
'싱어송라이돌'로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힌 정세운은 '현지에서 먹힐까 국내편'으로 노래부터 예능까지 다 잘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자랑할 예정. 특히 정세운은 '아는 형님', '고막 메이트', '다함께 차차차', '정글의 법칙' 등 출연하는 예능마다 '방송인 잡는 예능감'으로 '예능 새싹'으로 불려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