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귀하께서 이 직업을 선택하시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크고작은 영향력을 미칩니다. 때문에 선한 영향력을 담은 광고가 더 많아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출발했습니다. 예를 들어, 똑같은 스포츠용품 광고를 하더라도 더 많은 운동화를 사달라는 메세지보다는 몸을 더 많이 더 자주 움직여서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라는 메세지를 담아내곤 합니다. 브랜드의 욕망을 담아내는 광고보다 소비자를 생각하는 광고로 변화되야 한다는 동기가 있었습니다.
7. 가장 보람 있었던 일은 무엇입니까?
의도했던 대로 소비자들의 삶이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되거나 그들에게 위로가 되거나 도움을 주었다고 느껴질 때
14. 이 직업을 선택하고자 하는 분들께 한마디 해주신다면?
너무 광고라는 틀에 얽매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좋은 광고'가 무엇일까 많은 고민을 해 보길 바랍니다. 화이팅!
다른 질문에는 답변을 해주시지 않았습니다.
첫댓글 답주신 자신의 멘토님들에게 반드시 감사의 답메일을 꼭 드리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