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 디지털 마케팅 전략
5월 30일(목), "디지털 마케팅 전략" 과정이 오프라인, 실시간 온라인 동시 진행됩니다.
디지털 광고홍보 현업 전문가로부터 효과적인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은 어떠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온라인 채널 마케팅 집행 전략부터 생성형AI 실무활용, 영상콘텐츠츠 등 최근 흐름과 노하우까지 통합적인 인사이트를 드립니다.
◎ 참가대상
- 기업 내 상품과 서비스를 운영하는 마케팅/기획/영업/광고홍보 부문 담당자
- 디지털 환경 변화에 따라 마케팅 전략을 트렌드에 맞게 실행하려는 분
- 디지털 채널별 광고 홍보 및 생성AI 활용 등을 사례로 재미있게 익히고자 하는 분
◎ 모집기간
2024. 5. 2(목) ~ 5. 28(화) 23:00시 마감
◎ 교육일시
2024. 5. 30(목) 9:00 ~ 13:00 (4시간)
◎ 교육비용
-유료 159,500원 (VAT포함)
-2인 이상 10%, 4인 이상 20% 할인
-2과정 이상 10%, 4과정 이상 20% 할인
◎ 교육형태
실시간 온라인 강의, 대면 오프라인 강의 동시 진행 - 선택 참석
※ 온라인: 홈페이지 신청 후 교육 전일 Zoom URL 전달
◎ 커리큘럼
1.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생성형 AI)
- 대내/외 변수에 따른 미디어 환경의 변화
- Web3.0, 버추얼 이코노미 광고 마케팅과 전망
: 디지털 커유니티 가치의 확장
: XR In-PIay, VirtuaI-Omni, 메타버스 활용 마케팅
- 생성형 AI를 활용한 광고 마케팅과 사례
: ChatGPT & Gamma를 활용한 디지결 마케팅 실무
: AI, AI Drawing, AI Video 를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 실무 적용 방안 및 실제 활용 사례 (+아이디어, 시안)
: 비디오 생성 AI 플랫폼 종류과 영상 제작(+숏츠) 사례
2. 성과중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커머스 전략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리의 변화
: 디지털 기반의 IMC
-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와 커머스 전략
: 유통파괴 커머스 영역의 커머스 콘텐츠와 사례
3. 바이럴 루프 전략
- 바이럴 루프 방법과 사례, 바이럴 마케팅 전락
- 온라인 매체별 바이럴 마케팅 전락 및 사례
: 카페,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커유니티
4. 채널별 마케팅 실행과 성공하는 콘텐츠
- 전체 온라인 매제의 플랫품별 특성 및 활용 전략
: SNS 채널별 마케팅 전략 포인트
: 영상(+숏품) 콘텐츠 유형 및 마케팅 현황
- 성공적인 콘텐츠의 구조(+사례)
: 검증된 콘텐츠 유형 9가지 종류
: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 사례
◎ 신청방법
홈페이지 참가 신청 https://mktacademy.com/apply/digital2405
(상단의 온라인 접수하기 클릭)
◎ 문의
- 전화 : 02-2636-8497
- 이메일 : mktacademy@mktacademy.com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이상 콘코에서 소식 전해 드렸습니다.
※ 내용이 더 궁금하시다면, < 참가신청 알아보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최사의 기획에 의해 변경이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주최사의 공고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ㅣ콘코채널ㅣ
#디지털마케팅 #마케팅대외활동 #마케팅아카데미 #대외활동추천 #대외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