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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정의 행복의 영원한 샘.밀 튼.
존 밀턴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wikipedia.org)
작가 정보출생1608년 12월 9일Cheapside사망1674년 11월 8일런던, St Luke's국적잉글랜드 왕국언어라틴어, 그리스어, 히브리어, 영어, 프랑스어, Early Modern Spanish, 아람어, 시리아어, 이탈리아어직업시인, 작가, 정치인학력크라이스트 칼리지St Paul's SchoolJesus College부모존 밀턴(부)세라 제프리(모)배우자메리 파월Elizabeth Minshull캐서린 우드콕자녀앤 밀턴, 데버라 밀턴, 메리 밀턴, 존 밀턴, 캐서린 밀턴형제크리스토퍼 밀턴앤 밀턴친지Edward Phillips (조카아들)주요 작품실낙원, 아레오파지티카영향서명묘비묘소St Giles-without-Cripplegate
존 밀턴(영어: John Milton, 1608년 12월 9일~1674년 11월 8일)은 영국의 시인이자 청교도 사상가로 영국의 문호 셰익스피어에 버금가는 작가로 평가받고 있다. 프로테스탄트의 수호자를 자처했던 올리버 크롬웰 밑에서 외교 비서관을 지내 그를 오랫동안 보좌했다. 기독교 성격의 서사시인《실낙원》의 작가로 유명하
-문학과 삶의 행위에 관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아버지가 아들에게 보낸 최근의 귀중한 편지 모음집은 독자들에게 아내의 선택에 관한 현명하고 훌륭한 편지를 제공합니다.
사랑하는 아들아,
결혼 상태를 존중하는 것보다 부모가 자녀에게 더 특이한 예의로 하는 것 같은 종류의 조언은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첫 번째 사람은 어떤 경험을 얻어야 하고, 마지막 사람은 그럴 수 없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동시에, 조언이 가장 적은 효과를 낳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원인이 할당될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 원칙은, 열정은 일반적으로 이 일을 자신의 관리 하에 두고, 심의의 그녀의 몫에서 이성을 배제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나는 이 머리에 대한 훈계를 소홀히 하는 것은 흔히 너무 일반적이고, 너무 형식적이며, 젊은이들의 감정을 너무 잘 수용하지 못하는 훈계가 주어지는 방식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이 주제에 대해 조금 숙고해 보면서 내가 이러한 오류를 피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행복을 증진시키려는 애정이 그토록 본질적인 점에서 촉발할 수 있는 것에 대해 강요되지 않은 주의를 기울일 수 있을 것입니다.
결혼 선택에 있어서 아들과 아버지 사이의 의견 차이는 한 가지 입장으로 말할 수 있다―전자는 결혼 첫 달을, 후자는 결혼 기간 전체를 마음속에 품고 있다. 어쩌면 당신은 정의롭게 이것이 우리 둘 사이의 차이라는 것을 부정할 것이며, 당신과 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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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연결에 대해 생각하면서 그 지속적인 결과를 숙고하십시오. 훨씬 더 좋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그것이 고려되어야 할 방식에 대해 동의하며, 나는 경험과 더 확장된 관찰에 있어서만 당신에게 유리합니다.
나는 이런 종류의 선택을 고치는 데 개인적인 매력이 있어야한다는 몫에 관해서는 거의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눈이 일생 동안 가장 자주 머물러야 하는 대상이 기분 좋은 것이어야 한다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것을 기꺼이 인정합니다. 그대는 아마도 이것보다 더 많은 것이 너무나 공상적이고 도망적인 성격을 띠고 있어서 영구적인 향락의 계산에 들어가지 못한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어쩌면 이 문제에 있어서 나는 그대 자신보다 그대를 더 좁게 바라볼 수도 있고, 그대가 아직 생각하지 못하는 기간까지 이 이점을 지속할 수 있는 세월의 적합성과 체질의 활력을 요구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부분은 생략하고, 인생에서 여자 동료에게 기대되는 행복이 달려 있어야 하는 두 가지 주요 점—반려자로서의 자격과 조력자로서의 자격—을 고려해 보도록 하자.
만일 그대가 세계 일주 항해를 하기로 약혼하였다면, 모르는 동료와 선실을 함께 쓰는 조건으로 항해를 떠나기 전에 그의 성품과 성향을 발견하기 위해 얼마나 간절하겠는가! 만일 그가 상식이 있고 교양 있는 예의범절을 가진 사람, 특히 남을 기쁘게 하고 기뻐하는 기질을 가진 사람임이 증명된다면, 그대는 얼마나 운이 좋다고 생각하겠는가! 그러나 이것에 더하여, 그의 취향과 연구와 의견이 그대의 것과 일치한다는 것이 발견된다면, 그대는 완전한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대는 그대를 하나로 묶어 준 그 상황이 친밀하고 즐거운 우정의 기초를 놓으리라는 것을 의심할 수 없었다. 반면에, 만일 그를 속속들이 알고 있는 사람들에 의해, 그가 나약하고, 무지하고, 완고하고, 싸움을 좋아하고, 그대와 완전히 반대되는 태도와 기질을 가진 사람으로 묘사된다면, 그대는 아마도 그러한 동료와 함께 그토록 여러 달 동안 갇혀 살기보다는 차라리 그대의 계획을 포기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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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비유를 인생의 항해의 국내 동행자─모든 시간의 친밀한 자─모든 행운의 참여자─고통과 쾌락의 분담자─너희 자손의 나방과 교육자─에게 적용하라. 그대는 그것이 그대에게 가져다줄 무한한 귀결에 대한 감각에 충격을 받지 않았는가, 이 관계 속에 서 있는 사람의 마음과 이해력의 자질은 무엇인가? 그리고 외적 매력과 장식적 장식의 비교적인 무의미함? 그러나 이러한 세부 사항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을 가능성은 거의 없기 때문에 어떤 자질이 가장 중요한지, 당신의 힘으로 최선의 타협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 취향, 예절, 의견은 본래적인 것이 아니라 후천적인 것이기 때문에 좋은 감각과 좋은 기질의 근본적인 속성만큼 본질적일 수 없다.
이러한 것들을 소유한 아내, 사랑하는 아내 〈◊〉 남편은 아내가 남편의 성향을 인식하는 대로 다른 사람들 속에서 자신을 파시할 것이다. 그리고 결국, 그러한 점에서 그들 사이에 상당한 다양성이 남아 있다면, 이것은 가정의 편안함과 양립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성과 기질은 평생의 동반자 안에서 결코 빠질 수 없다: 그것들은 행복의 전체 건물이 세워져야 할 기초를 형성한다. 둘 다 절대적으로 필수적이기 때문에 어느 것이 가장 높은지 문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행히도 그들은 종종 따로 있는 것보다 함께 만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왜냐하면, 참된 선한 이성이 불러일으키는 사물에 대한 공정하고 합리적인 평가는 거의 필연적으로 정신의 평정심과 절제를 낳으며, 그 안에서 선한 기질이 적절하게 구성되기 때문이다. 정말로, 생각 없는 선한 본성이 있는데, 그것은 드물지 않게 이해의 연약함과 결부된다. 그러나 자기 주도의 힘이 없기 때문에 그 작용은 변덕스러우며, 확고한 행복을 촉진하는 데 그것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쉬운 유머가 젊음과 아름다움의 매력과 함께 나타날 때, 지각이 있는 남자들조차도 얄팍한 능력의 결함을 간과하지 않을까 하는 어떤 위험이 있는데, 특히 여자들은 주인과 주인의 오락을 위해 고안된 놀이 물건보다 나을 것이 없다는 너무나 일반적인 관념을 품고 있는 경우이다. 더 진지한 pur|poses 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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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의. 그러나 어리석은 사람과 결혼한 사람은 결코 그것을 뉘우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 예쁜 하찮은 놈이 연애와 쾌락의 시간 동안은 충분히 잘 섬겼을지라도, 어리석음이 가정의 고삐를 잡고, 특히 부모의 통제를 맡게 되면, 그녀는 사려 깊은 파트너에게 끊임없는 마음의 고통을 줄 것이기 때문이다.
다른 한편으로는, 모든 것을 파괴하기에 충분한 성질의 변덕스러움과 결합된 상당한 이해력의 사례들을 만나게 될 것이다. ••인생의 mfort. 악의는 때로 재치와 결합되고, ••재능과 변덕스러움, 신랄함과 의심 ••현명함과 냉철한 판단력. 그러나 이 모든 것들은 그 자체로 우호적이지 않은 특성들이기 때문에, 그것들의 소유자들을 경계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아름다움조차도 매력적이지 않게 만듭니다. 그리고 행운의 매력 외에는 어떤 매력도 그들이 불러일으키는 혐오감을 극복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모든 가정의 행복에 얼마나 어리석음보다 더 치명적인지, 당신은 이미 결혼 상태를 충분히 보았을 것입니다.
여성이 컴패니언(com|panion)에 적합하게 되는 많은 자질들은 또한 그녀를 조력자의 직분에 적합하게 한다; 그러나 많은 부가적인 것들이 필요하다. 이 성(性)이 창조된 본래의 목적은, 너희도 알다시피, 남자에게 조력자(副官官)를 제공하는 것이었다고 한다; 그러나 아마도 구혼의 계절에 상상력을 가장 적게 차지하는 것은 아내에 대한 개념일 것이다. 그러나 종신직으로서의 그 중요성은 그러한 도움의 결핍을 넘어서지 못하는 처지에 있는 사람에게는 극히 높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에 대한 적합성은 그의 선택에 있어서 선도적 인 consid|eration을 만들어야한다. 가정의 행복에 대한 낭만적 관념은 때가 되면 틀림없이 사물의 참된 상태에 자리를 내주게 될 것이며, 그 진실의 상당 부분은 잘 정돈된 일들, 그리고 하찮은 안락함과 편의의 축적에서 생겨날 것이다. 깨끗하고 조용한 난롯가, 규칙적이고 기분 좋은 식사, 품위 있는 의복, 질서 정연하고 절약된 관리, 친구를 맞이하거나 낯선 사람의 숙소를 마련할 준비가 되어 있는 집, 아플 때 능숙하고 정중한 간호사, 이 모든 것이 결혼 국가가 우리에게 제공하는 계약의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리고 그것들이 없으면 per|son의 매력도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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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지 않으면 이해는 오랫동안 계속해서 기쁨을 줄 것이다. 가정주부의 기술은 아내가 되고자 하는 여인에게 전문적인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그리고 그것들이 결핍되어 있거나, 그것들을 행사하고 싶지 않은 사람을 그 직책에 위해 선택하는 것은, 아무리 다른 방법으로 성취된다 하더라도, 당신의 변호사나 물리학자, 즉 법률이나 물리학보다는 모든 일에 탁월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만큼이나 어리석은 일이다.
또한 지식과 선의가 조력자의 직분에 필요한 유일한 요건은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것은 몸과 마음 모두의 어떤 에너지를 요구하는데, 그것은 현대의 여성들 사이에서 바라는 것보다 덜 빈번하게 만나지 않는다. 아무리 허약하고 연약한 건강이 아무리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지라도, 그것은 분명 생명의 연결고리에 수반되는 불확실한 동반자이다. 결코 줄 수 없는 도움을 끊임없이 요구하는 상태보다 돕는 배우자의 분별-자격에 더 반대되는 것은 없다. 내가 확신하건대, 그것은 동정심의 인상에 대항하여 너희의 마음을 완악하게 하거나, 애정 어린 친절의 봉사를 느슨하게 하여, 그대들이 그 종족 중에서 가장 우호적이고 마땅한 사람들의 비참한 운명을 누그러뜨리는 것이다. 그러나 결혼에 대한 선택은 당신 자신의 유익을 위한 선택이며, 그로 인해 당신은 행복의 또 다른 근원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을 대신하여 자발적으로 새로운 부담과 고난을 너희에게 짊어지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긴장되지 않은 몸의 틀과 비슷하게, 움츠러드는 마음의 소심함과 여성의 섬세함이라는 관념 아래 지나치게 부추겨지는 감정의 지나친 친절함이다. 이것이 현대 교육의 모든 합리적인 범위를 넘어서서 수행된다는 사실은, 여성의 의무 수행 과정에서 어떤 불굴의 의지와 자제력이 끊임없이 요구되는지를 고려하는 사람이라면 거의 의심할 여지가 없다. 사회를 겉으로 보기뿐 아니라 내면적으로도 면밀히 관찰하는 사람이라면, 불안과 고통과 혐오의 순간이 남성보다 여성에게 훨씬 더 자주 온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들에게는 약한 자, 병든 자, 죽어가는 자에 관한 모든 직분이 속해 있다. 어떤 이유로든 집안이 비참한 현장이 되면 남자는 종종 해외로 도망가고, 여자는 집에 머물러야 하며, 최악의 상황에 직면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교양 있는 사회에서 일어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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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수준 이상으로 올라간 삶의 계급에서. 야만적인 상태에서, 그리고 낮은 조건에서, 여성들은 가장 힘들고 가장 불쾌한 일들조차도 겪도록 강요받는다. 만일 자연이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들을 기질과 체질에 있어서 그토록 약하게 만들었다면, 그녀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그녀의 계획에서 발견하는 선견지명으로 목적을 달성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이다.
나는 두 성별을 대조하기보다는 차라리 차라리 챠|액터와 닮은 꼴로 만들려는 사람들의 의견에 단호히 동의한다. 덕, 지혜, 마음의 현존, 인내, 활력, 능력, 적용은 성적인 자질이 아닙니다. 그것은 인류, 즉 수행해야 할 의무가 있고 악을 견뎌야 하는 모든 사람에게 속해 있습니다. 여성의 성(性)에 대한 가장 타락한 관념은 분명 속임수와 기교, 위조, 또는 진정한 약점에 빚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들은 우리의 행복에 너무나 필수적이어서 그러한 예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세상의 쾌락과 사업이 너무 많이 그들에게 씌워져 우리가 그들과 협력하는 것을 중단하게 될 염려의 이유를 제공한다. 그들이 행동해야 할 배역에 특별히 적합한 자질에서 탁월함을 목표로 삼게 하라, 그러면 그들은 영향을 받는 나른함과 요행에서 벗어날 수 있다. 우리는 그들이 우리의 가장 훌륭한 조력자라고 해서 덜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처럼 아내에게서, 특히 그대와 같은 처지에 있는 아내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건들에 대한 정당한 관념을 너희에게 주려고 노력하였으므로, 나는 조언자의 허락 안에 있는 모든 것을 행하였다. 열정의 영향으로부터 나는 너희를 지킬 수 없다: 나는 단지 그 힘을 폄하할 수 있을 뿐이다. 성급한 약혼을 하지 않도록 설득하는 것이 더 목적일 수 있는데, 그 이유는 약혼을 할 때 어떤 결심을 한 사람을 단순히 수동적인 사람으로 간주해서는 안 되기 때문이다. 비록 머리가 심장을 다스리는 역할을 상실했다 할지라도, 머리에 대한 지배력은 유지할 수 있다. 그리고 우리가 어떤 행동을 하기 전에 잠시 멈춰야 한다면, 그것은 "남은 생명의 모든 색깔"이 달려 있는 행동 앞에서여야 합니다. 부부 결합에 필요한 많은 자질에 대한 확고한 판단을 내리는 것은 며칠, 몇 주, 우연한 방문과 공개 전시의 일이 아니라는 것을 그대의 이성은 확신해야 한다. 집에서 그대의 물건을 연구하라 - 그녀가 적절한 출발을 할 때 시련을 겪는 것을 보아라. 좋아하고, 인정하고, 사랑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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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선언; 그리고 여러분도 저와 같은 오랜 세월의 경험을 통해, 그렇게 형성된 선택은 속일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행복하게 확신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내가 결혼에 대한 견해에 대한 부모의 평가에서 일반적으로 앞장서는 고려 사항, 즉 재산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상하게 생각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나는 그 여자만을 치료해 왔을 뿐, 그 여자와 무관한 어떤 것도 치료하지 않았다. 아내와 함께 얻은 행운은 다른 방법으로 얻은 재산과 같은 것입니다. 그것은 바람직한 삶의 안락을 조달하는 데 있어서 나름의 가치를 지니며, 확실히 적지 않다. 그리고 그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는 합리적인 전망도 없이 욕구가 크게 증가할 상태로 돌진하는 것은 단순한 무관심의 행동이 아니라 완전히 어리석은 행동이다. 그러나 그 근원에 관하여는, 그것들의 공급이 어디서 구되어야 하는가에 관하여는, 그것은 각 개인에 대한 동질적인 질문이다. 그리고 나는 그대의 신중함이 그토록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아서, 그대가 그 중요성이 요구하는 모든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리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또 다른 고려 사항인 mar|riage에 의해 형성된 가족 연결의 고려 사항도 비슷한 종류입니다. 그 중요성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어떤 양태 후에 그러한 연결을 형성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인 신중함의 명령에 의해 결정되는 일이다. 그러나 실제로 다른 어떤 곳에서도 똑같이 강하게 형성될 수 없습니다. 숙고의 대가인 사람은 이러한 점들뿐만 아니라 삶의 실천에서 일어나는 다른 모든 일들을 결정할 수 있다고 신뢰할 수 있다. 그대의 결정이 항상 그대가 정당한 자기 주도권을 갖도록 하는 것이 의 간절한 소원이다.
당신의 진정한 애정,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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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XV.
안식처가 지배하지 않는 동맹은 얼마나 축복받은가.바•행복의 e와 어리석은 자의 절대성:사랑이 충만하게 섞이지 않은 기쁨을 드러내는 곳,그리고 이성은 명령하고 마음은 순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