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 마태복음 12장 2번째 진설병
성경 말씀을
복음으로 풀어서
찬양한 곡입니다.
은혜 많이 받으세요
유튜뷰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7qWit8b9ZZs?feature=share
구독과 좋아요, 댓글 감사합니다.
첫댓글 좋은 찬양 감사합니다.
샬롬!늘 고맙습니다(*◠‿◠*)복음의 발길로 함께 하신 것 늘 감사합니다.(❁´◡`❁)
첫댓글 좋은 찬양 감사합니다.
샬롬!
늘 고맙습니다(*◠‿◠*)
복음의 발길로 함께 하신 것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