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참사에 유명을 달리하신 분들과 아직까지도 실종되신 분들의 빠른 복귀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애도를 전합니다.

참으로 슬프네요.. 아직 사망자 명단에도 없는 분들이 계신데 이런 예상을 한다는 것이 죄송 스럽습니다. 레저라해도 문제가 될 텐데 도박이기에 더 더욱 죄송 스럽습니다. 최근 사회 일각에서 보여준 어른들의 행보에 저 또한 속하지 않는 다고 할 수 없습니다. 사고로 인하여 유명을 달리하신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선 침묵하지 않고 행동하는 어른이 되리라 다짐해 봅니다.
11회차를 건너 뛰고 12회차 입니다. 삼경중에 우선하는 경주이니 만큼 삼경의 분위기를 제일 먼저 알 수 있기에 다들 조마조마 할 것입니다. 화요 연습은 미사리 수면에 상당한 바람이 불어와 전복 사고도 있었고 김현덕 선수의 부상 퇴소도 있었습니다. 하늘이 벌을 주는 것은 아닐련지...
5월로 넘어가는 마지막 경주일이며 예상하는 저 자신도 많은 생각을 바뀌게 하는 애도기간이었기에 더 점진적으로 함께 가는 고객분들이 되시기를 바라며 예상의 패턴을 달리 운영하겠습니다..
하루의 승부 경주는 가급적 그 동안 언급을 안했습니다. 앞으로도 승부 경주는 될 수 있도록 자제합니다. 다만 고객분들과 함께 가는 이대로가 되기 위해 하루에 많으면 두 개 아니면 하나의 경주만 제가 예상한 내용과 같은 비중으로 경주권을 구매하는 경주를 정합니다. 물론 구매 내역도 함께 공개합니다. 테두리 안에서 정해진 구매금액에서 말이죠..
마카오등지에는 이른바 생활바카라로 생활하시는 몇몇 분의 한국분들이 계십니다. 그분들의 방식은 수익을 일정하게 정하고 또는 로스컷을 정해 환수내에서 멈추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경정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루에 몇 개를 적중했느냐가 문제가 아니겠죠.. 손 꼴리는 데로 매 경주 임하다 보면 다적중을 하고도 잃고 나오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절제가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아시다시피 그렇게 쉽게 절제가 되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도박의 환수를 높이는 일은 누구나 다 아는 방식이지만 실제 실현하기가 무척 어려운 절제입니다. 하루에 단 한개 경주를 맞추어도 환수가 됩니다.. 그 동안 저도 돈질좀 해보았다고 스스로 다른이들의 행동을 보며 비웃기도 참 많이 비웃었지만 결과는 저도 그 범주를 벗어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자랑질 조금 더 안다고 자존심질 쓸모없는 행동만 스스로가 했습니다.. 잡설이 길었습니다.. 스스로가 고개를 숙이고 낮출 수 있도록 여러분들도 도와주시고 같이 가는 경정이 될 수 있도록 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경정앱에 함께 하는 경주를 조만간에 표출 하도록 하겠습니다. 1경주 전에 다른 예상진과 더불어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기술적인 부분이 아직 미진하므로 경정앱의 단위 경주에서 현재까지는 표출을 하도록 합니다..
백만번을 빌어도 소용 없겠지만 유명을 달리하신 분들께 잘못된 어른이고 사회인이었다는 것을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애도의 뜻을 마음 깊이 전해봅니다.
삼복승 전반부1~7 (13).hwp
삼복승 후반부 8~15경주 (14).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