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중 예금은 더이상 예전의 수익을 얻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수익형부동산을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그 중 대표적으로 많은 인식이 쌓여져 있는게 오피스텔입니다.
오피스텔은 일단 너무 많습니다. 수요에 비해 공급이 많다는 애기죠. 오피스텔로 수익을 많이 보시려면, 직장인들 상대나 또는 학생들 상대로 역세권 오피스텔이 많은 수익을 기대 할 수 있지만 현재 대부분의 역에는 오피스텔이 자리를 잡고 있어 오피스텔 투자가 정말 맞는지 의문이 생깁니다. 또한 세입자의 공석이 있을 경우 월세수익을 보지 못하고, 관리비 등 투자에 비해 수익의 기대가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바로 호텔쪽으로 기울고 있죠. 하지만 호텔은 요번년도 까지만 가능하시겠습니다. 그 이유는요 호텔은 예전엔 지분등기로 내 소유가 아니라 공동 소유이며 매도를 하려면 총회를 열어 같이 매도를 해야했던 반면, 2015년 12월 31일까지 개별등기가 가능해졌습니다.
객실 하나하나를 개별등기로 소유해서 관리,운영을 라마다호텔에 맡겨 번거로움을 덜어주죠.
지금 투자 하셔야 합니다.
호텔 투자시 주의 해야 할 점 입니다.
1. 운영사 - 입지
2. 객단가
3. 수익료
먼저 입지입니다.
여러분 라마다입니다. 라마다 세계 5성급 호텔 브랜드 순위 1위!!!!!라마다요.
더이상 설명이 필요 하십니까?
게다가 현재 LG,삼성 등 기업이 부지 매입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동탄신도시가 왜 이렇게 시세가 오른지 아시나요?
실제로 동탄 라마다호텔의 경우 최초 분양가 1억7000~8000만원대 5% 수익률이 발생하였으나 현재 9.5%수익률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