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 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신형 마세라테 콰트로포르테 입니다 ~ ^^
우선.. 다른곳에서 스피커 교체작업을 하셨고 마음에 들지 않아서 ..
인터넷 웹검색을 통해 저희 포차를 찿아 주셨습니다 ..
순정 오디오 환경에서 스피커 교체를 통해 최적화를 만들기 위해 제가 추천드린 유닛은?
-프론트-
PHASS 레퍼런스 트위터
PHASS HR6.5 미드우퍼
AVI 풀레인지 센터스피커
-리어-
소닉디자인 1130M
럭셔리한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이름이 참 길죠? ^^
이미 저희 동네 업체에서 작업을 진행한상태.. ^^
본 차량은 순정 오디오 옵션이 들어가 있지만 4옴 스피커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
기존 업체에서 작업한 방진 시공은 저희가 탈거가 불가능하여 ~
PHASS HR6.5 미드우퍼를 프론트로 적용 !!
콘지와 더스트캡은 원홀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그로인해 빠른 스피드감.. 제동력.. 구현시키며 가끔은 하이앤드 스피커보다 ~
운동력이 좋을때가 있어 깜짝 놀라기도 하는 그런 미드우퍼입니다 !!
네오디늄 4등급을 채용시키고 각코일 선택하여~
가격대비 매우 훌륭한 리스폰스 반응을 보여줍니다 !!
기존 업체에서 도어 방음 시공을 잘 하였지만..
좀더 품질력이 좋은 방음시공을 위해?
RS 신슐레이터 적용시켜 외부에서 타고 들어오는 풍절음을 감쇄 ~
뒷 도어도 동일한 방음시공 진행 ~
프론트 도어트림을 조립 !!
트위터는 좀 무서운 녀석으로 적용을 시켰습니다..
바로 PHASS 사의 레퍼런스 트위터 입니다 !!
일본의 구로고치상은 다른 콘트위터 보다 작은 사이즈를 제작하고~
놀랍게도 W콘 형태의 트위터를 적용시켰으며 본 트위터의 피크는 16K 달할정도로 ~
광대역 레인지를 구현시킵니다.. ^^
PHASS 레퍼런스 트위터의 단점을 제가 도저히 찿을수가 없을정도로 ~
따듯함.. 매끄러운음색..거기에 아날로그적인 진득한 뉘앙스까지 가지고 있어 ..
본 제품을 탑재하고 있는 유져들은 제 말이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아실겁니다 ^^
프론트에 위치한 소닉디자인 1130M 리어 포지션으로 확보 ~
전면은 카본 재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콘지에 무계중심을 더해 훌륭한 구동력을 가지고 있고...
국내 정서에 잘 맞추어 제작된 스피커라고 평가할수 있겠습니다 ~
다만.. 좀더 레퍼런스한 음색을 원하다면 52M 트위터와 함께 결합시키길 추천드립니다 !!
소닉디자인 트위터를 리어 도어트림 내부로 매립작업 !!
뒷 도어 방진 방음 그리고 스피커 교체 작업까지 완료 !!
이차에 센터스피커를 쉽게 바꿀수 없었을것입니다..
이유는 일반 4인치 미드레인지를 센터에 장착을 하려고 하기 때문에 ~
실제 3인치 사이즈의 센터스피커 환경에서는 교체작업이 불가능하지만??
저희 포차에서는 AVI 풀레인지 센터스피커 보유하고 있기에 센터로 적용시켜 ~
리드미컬한 밸런스를 바로 잡을수 있었습니다 !!
센터스피커 커버 조립 !!
마세라테 콰트로포르테 스피커 수정 작업이 모두 완료 되었습니다 !!
순정 오디오 환경에서 전체적인 스피커 작업이 완료되고..
우선 전체적인 무대높이를 개선시키고 음색은 생생한 리듬감을 더하여 ~
스피커 성질과 기술적 부분이 얼만큼 중요한지 보여주는 작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저희 포차의 경우 다른곳에서 작업을 하셨어도 기술적으로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드리며 ~
올바른 카오디오 기준으로 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