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홍천에 주말주택으로 이용하기위해 아래의 집을 2년 계약한 세입자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을에 조그만 주말주택을 건축할 계획을 갖고 있어서, 2년을 몇달 못채우게되어
이렇게 전세를 내놓습니다.
아래의 다음지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홍천강 주변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 덧붙일 말이 없을것 같구요
대명비발디가 차로 약5분거리이고, 홍천강은 바로 집앞에 있는덕에 강을 좋아하시거나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안성맞춤일것 같습니다.
주말주택으로 사용하시다 보면 외떨어진 집으로 관리가 어려움이 많으오나 주인분께서 바로 옆에 사시기 때문에
관리부담이 적습니다. 주인분 또한 굉장히 좋으신 분이십니다.
*참고로 부엌의 가스렌지는 LPG가스 쓰고 있으며, 보일러는 기름보일러 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답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세가:
집주소: 강원도 홍천군
전화번호: (낮에는 근무중이라 되도록 문자 부탁드립니다)
입주시기: 9월 이후 협의
*** 제가 주말에만 시간이 있기 때문에 방문은 토요일에 가능합니다.
현재 펜션용도으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때나 방문하시면 안되오며, 꼭 연락주신후 주말에 방문하셔야 합니다.
헛걸음 하시지 않도록 여러장의 사진을 첨부하였으니 참고 바랍니다.
참고로 서울과의 거리는..왕십리에서 양평을 지나는 구도로로 가면 거의 정확히 1시간 30분 걸립니다.
주인집 2층에 주말주택으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금요일 저녁에 내려오셔서 월요일 새벽에 출근 하시곤 하셨습니다.
다음 위성지도입니다. 표시된 건물은 주인집 건물 입니다. 표시된 건물 좌측의 작은건물이 본 물건 입니다.
대명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자동차로 약 5분거리 입니다.
주인집 전경입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왼쪽에 출입구가 있습니다.
입구에서 주인집을 지나 본 건물로 들어가는 길입니다. 집에서 입구를 바라보고 찍었습니다.
전세 물건입니다. 방1개, 주방1개. 화장실1개, 작은 앞마당과 좌측에 지붕있는 야외테이블 있습니다
작은마당과 야외 테이블 보이시죠? 테이블옆에 아궁이가 있어서 봄나물 같은것을 삶을수 있습니다.
방입니다.
방옆의 주방입니다.
주방 주변의 약간의 공간입니다.
화장실들어가는 입구입니다.
화장실입니다.
집 뒤의 텃밭입니다. 텃밭은 주인집과 2층에 주말주택 이용하시는분들과 공동으로 관리합니다.
첫댓글 참 좋슴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정말 그렇것 같습니다, 위 물건도 월세가 30 ~ 50입니다, 그냥 서울애서 살렵니다. 귀촌생각 버리고,,,
이 지역은 여름과 겨울 물놀이와 스키가 가능한 지역이고, 펜션이 성업을 이루고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시세가 좀 높게 형성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상주 거주보다는 귀촌하시기전 2년정도 주말주택으로 이용하기에 좋은 물건이라 생각됩니다. 뒤의 밭이 넓기 때문에 텃밭체험 충분히 하실수 있습니다. 뒤의 창고에 농기구도 다 구비되어 있습니다.
집안에 있는 가구도 그냥 사용하시면 됩니다. 따로 물건 구입 안해도 되니 주말주택으로 쓰기에 적합합니다.. 숟가락도 필요없습니다.^^ 이글은 일주일만 이곳에 올려놓을 예정입니다. 다음주에는 홍천근처에 있는 부동산에 내놓을 예정입니다. 혹시나 까페에 필요하신분이 계실것 같아 며칠만 올려놓겠습니다.
전세 이야기를 했습니다, 숟가락이 왜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나는 귀촌을 생각 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선한사람님.. 원래 주인아주머니께서 성수기에는 펜션용도로 가끔 쓰셨던 용도라 좋은건 아니지만 사진에 보이는 살림살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전세입자분께서 치워달라고 하시면 치워 드릴예정이지만 그냥 쓰신다면 써도 되기에 그렇게 표현한 것입니다. 저도 접시 몇개하고 커피잔만 갔다놓고 나머지 살림살이는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저에게는 주말주택용도라서 새로 살림살이를 산다는게 부담스러웠었는데 살림살이가 있어 그동안 잘썼습니다.
여자혼자 살기 어떤가요? 차도없을경우에도요...그리고 기름보일러말고 연탄이나 가스보일러는 교체해줄까요
외떨어진곳이 아니고 마을분과 외지인이 섞여있는 곳이라 괜찮을것 같긴한데..글쎄요..교통은 2키로 정도 걸어 나가시면 한시간에 한대씩 다니는 버스가 있어서 다니시기에는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시장은 식료품팔러 다니는 트럭이 있는걸로 알고 있고요.. 버스타고 5분정도 가면 비발디파크의 수퍼, 까페, 빵집,치킨,피자등 다 이용가능하고요, 버스정류장 근처에 편의점, 음식점, 교회등이 있기때문에 크게 문제될것은 없다고 봅니다....보일러 교체는 주인과 상의해야할 문제라서요... 제생각엔 좀 어렵지 않나 생각됩니다...
강원도쪽을 원해요..더 산골도 좋구요..요즘 중고차 알아보고 운전연습할려고 매진중에 있긴한데요.
많은답변 감사해요..ㅎㅎ
한겨울 난방비 얼마 나와요
저는 주말주택으로 이용하였구요..실제로 날씨 쫗을 때 좀 이용하고 한달에 한번정도 이용하였기 때문에 한달 난방비는 잘 모르겠습니다... 보통 시골집에서 기름사용시 기름값이 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현재 계약진행중에 있습니다.. 혹시라도 계약 불발되면 다시 올리든가 아니면 바로 부동산에 내놓든가 하겠습니다. 위에 댓글 달아주시고 관심가져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현대 계약진행중이 분께서 꼭 하신다고 약속하셔서 임대완료로 공지합니다. 관심가져주신 모든분들도 좋은집 구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게시글은 댓글도 있고 해서 내리지 않고 중요한 것만 삭제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