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기타 사실 확인 후 꼭 고쳐져야만 하는 LG 유플러스 서비스센터 제도 .jpg (빡침주의)
bister 추천 0 조회 223,021 16.10.28 22:01 댓글 6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10.29 00:14

    아시발....미친거아니냐..ㅜㅜㅜㅜㅜㅜ

  • 16.10.29 00:26

    코웨이도 ㅠㅠㅠㅠㅠㅠㅠ

  • 16.10.29 00:31

    아안쓰러워진짜..항상 느꼈음진짜

  • 16.10.29 01:04

    존나 미친새끼들 와 존나 맘아프다

  • 16.10.29 01:21

    사람으로 대해줘라

  • 16.10.29 01:48

    우리딥 왔던 케이티 기사님도
    혹시 티비 또 안되면 자기번호로 연락주라고 명함주시고감ㅠㅠㅠㅠ케이티 고객센토에 전화하면 점수깎인다고ㅠㅠ

  • 16.10.29 02:10

    하.....갑질 한번 좆같이 하네....

  • 16.10.29 02:22

    진짜..나 대우통돌이 고장나서 기사님 오셧는데 그분도 이러케 부탁하심..상담원 전화왓을때 진짜 니네 제도좆같다고 말하고 싶엇움..

  • 16.10.29 03:40

    거의 다 이럴듯.. 다 10점만점으로 꼭좀 부탁한다고 다 이러던데ㅜㅜㅜㅜ

  • 16.10.29 04:58

    맞아.. 알고 있었음 울 아빠 엘지에서 오래 일했는데 우리가족한테 늘 서비스센터 간 뒤에 별점 주는거 되도록 꼭 만점 주라고 했음

  • 16.10.29 05:08

    맞아 이거 서비스 만족문자 이런거 오더랍...

  • 16.10.29 05:48

    헐 그래서 항상 부탁하셨구나.....

  • 16.10.29 08:18

    미친..... 어떻게 그럴 수 있냐 월급을 차감한다니

  • 16.10.29 13:28

    ㅠㅠ아 그랬구나 난 맨날 만점줘서 .. 다행인가..

  • 16.10.29 23:37

    그래서 무조건 만점 드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