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트위터 @sakura_tea_ 문제있을시 자삭하고 벽뿌심+삼성 등 다른 곳도 그런다고 하네요이 사실이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아시발....미친거아니냐..ㅜㅜㅜㅜㅜㅜ
코웨이도 ㅠㅠㅠㅠㅠㅠㅠ
아안쓰러워진짜..항상 느꼈음진짜
존나 미친새끼들 와 존나 맘아프다
사람으로 대해줘라
우리딥 왔던 케이티 기사님도혹시 티비 또 안되면 자기번호로 연락주라고 명함주시고감ㅠㅠㅠㅠ케이티 고객센토에 전화하면 점수깎인다고ㅠㅠ
하.....갑질 한번 좆같이 하네....
진짜..나 대우통돌이 고장나서 기사님 오셧는데 그분도 이러케 부탁하심..상담원 전화왓을때 진짜 니네 제도좆같다고 말하고 싶엇움..
거의 다 이럴듯.. 다 10점만점으로 꼭좀 부탁한다고 다 이러던데ㅜㅜㅜㅜ
맞아.. 알고 있었음 울 아빠 엘지에서 오래 일했는데 우리가족한테 늘 서비스센터 간 뒤에 별점 주는거 되도록 꼭 만점 주라고 했음
맞아 이거 서비스 만족문자 이런거 오더랍...
헐 그래서 항상 부탁하셨구나.....
미친..... 어떻게 그럴 수 있냐 월급을 차감한다니
ㅠㅠ아 그랬구나 난 맨날 만점줘서 .. 다행인가..
그래서 무조건 만점 드림....
아시발....미친거아니냐..ㅜㅜㅜㅜㅜㅜ
코웨이도 ㅠㅠㅠㅠㅠㅠㅠ
아안쓰러워진짜..항상 느꼈음진짜
존나 미친새끼들 와 존나 맘아프다
사람으로 대해줘라
우리딥 왔던 케이티 기사님도
혹시 티비 또 안되면 자기번호로 연락주라고 명함주시고감ㅠㅠㅠㅠ케이티 고객센토에 전화하면 점수깎인다고ㅠㅠ
하.....갑질 한번 좆같이 하네....
진짜..나 대우통돌이 고장나서 기사님 오셧는데 그분도 이러케 부탁하심..상담원 전화왓을때 진짜 니네 제도좆같다고 말하고 싶엇움..
거의 다 이럴듯.. 다 10점만점으로 꼭좀 부탁한다고 다 이러던데ㅜㅜㅜㅜ
맞아.. 알고 있었음 울 아빠 엘지에서 오래 일했는데 우리가족한테 늘 서비스센터 간 뒤에 별점 주는거 되도록 꼭 만점 주라고 했음
맞아 이거 서비스 만족문자 이런거 오더랍...
헐 그래서 항상 부탁하셨구나.....
미친..... 어떻게 그럴 수 있냐 월급을 차감한다니
ㅠㅠ아 그랬구나 난 맨날 만점줘서 .. 다행인가..
그래서 무조건 만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