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본 회의소는 블랙컨슈머의 발생에 따른 원인 파악과 기업의 대응 전략, 법률적 방안, 기업의 사례를 통한 대응책을 마련하고자 아래와 표제 교육을 개최하오니 많은 참석바랍니다.
= 아 래 =
1. 과정 : 블랙컨슈머 기업의 대응 전략 2. 일시 : 2013. 3. 28.(목) 10:00 ~ 18:00(1일/7시간)
3. 장소 : 대한상공회의소 지하2층 소회의실3 4. 참가대상 : Claim처리 부서장 및 실무자, CS 부서장 및 실무자, CCM 부서장 및 실무자 등 30명 5. 교육내용
6. 참가신청 방법 - 유첨 참가신청서 E-mail 또는 Fax 송부후 참가비 입금 * E-mail : ccm@korcham.net / Fax : 02-6050-3859 * 문의 : 이준호 지도위원(Tel : 02-6050-3854) 김태영 전문위원(Tel : 02-6050-3857) - 접수마감 : 2013. 3. 26.(화) 7. 교육비 : 200,000원(부가세 10% 별도) - 입금계좌 : 하나은행 776-910001-92805 (예금주 : 대한상공회의소) * 마감일 전까지 사업자명으로 입금 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신청서 접수 시 사업자 등록증을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블랙컨슈머 기업의 대응 전략" 교육 일정 1부. 2. 동 교육 참가신청서 양식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