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민법 기본이론서]에 실려 있는 기출문제가 인쇄가 잘못 되었다고 강사님이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책에는 기출문제를 보지 않고, 대신 프린트물로 기출문제를 제시해주셨고,
수험생 입장으로 공부해보니 해설이 달려있지 않아 공부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1. 여기서 궁금한 것은 현재 교재에 실려있는 기출문제가 어떤 부분이 잘못 되어서 사용할 수가 없는건가요?
수험생 입장에서는 기출문제가 생명인데, 책에 있는 기출문제는 아예 풀어주지 않으시니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강의를 열심히 들었지만, 혹시 강사님이 말씀하셨는데 제가 못들은 부분일수도 있으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다른 학원에서 같은 교재로 강의하시는 강사님이 계시는데 , 그 강사님은 이 교재에 나와 있는 기출문제를 강의하시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떤 이유에서 이렇게 된 것인지 궁금합니다.
2. 책에 실려있는 기출문제는 문제 바로 밑에 해설이 첨부가 되어 있어 공부하는 입장에서는 독학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하지만 현재 배부되고 있는 프린트에는 설명이 나와 있지 않아 해답과 오답에 대한 설명을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물론 강사님이 수업시간에 풀이는 해주시지만, 매번 문제를 풀 때마다 강의를 찾아보기가 어려울 뿐 아니라,
현재 교재에 있는 것처럼 프린트에도 해설을 문제 밑에 달아주시면, 훌륭한 교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프린트로 배부되고 있는 기출문제에도 해설을 첨부해주십시오.
3. 작년책과 비교해보니 글씨 하나도 바뀐것 없이 그대로 입니다.
오탈자가 있다면 그 부분은 공부하면서 하나하나 수정해 나가면 가능하다고 봅니다.
작년 책에 이렇게 잘못된 부분이 많았다면 올해는 그 부분이 수정되어 출판되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작년에도 강의 하셨을 것이고, 올해도 강의를 하시면서 오탈자가 많다고 하셨는데, 작년 책과 하나도 바뀐 것 없이 출판 된것을 사야하는 수험생 입장에서는 당황스럽기 그지없습니다.
이렇게 되면 굳이 새 책을 구입해야하는건가 하는 생각입니다.
제가 궁금해 하고 있는 부분과 잘 모르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