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월 22일(토), 용인 법륜사에서 불광법회 임원 위크숍. 일정표 및 차례, 기도 순서.
차량 두 대가 떠나기까지, 현장 사전 답사, 물품 준비, 워크숍 진행 등 수고하신 남녀 부회장님들 수고에 찬탄드립니다.
오전 8시 40분 불광사 출발하여 용인 법륜사에 도착하다. 도량 입구에 불광법회 워크삽 현수막이 웅장한 사찰 입구에서 반긴다.
도량이 넓고 비구님스님 사찰이라 그런지 멀리 보아도, 가까이 보아도 정갈하다. 명등님들께서 법당을 향해 계단을 오르신다.
법당 정면 석불이 웅장하다. 이미 스님께서 아침 예불 중이었으므로 조용조용 자리하고 앉아 기도에 동참하고 계신. 명등님들
혜안 부회장님의 사회로 청법가를 올리니, 법륜사 주지이신 현암 스님께서 불광 형제들을 위해 법문을 하고 계신 모습.
법회장님께서 격려사를 해주시고 계시다.
법문후에 법당을 나오니 공양실에는 점심공양이 맛나게 펼쳐지고 순서대로 갖가지 밥과 찬을 담아 맛나게 먹고 설거지까지 끝~~
식후엔 햇살고운 경내를 두루 설피고, 햇살 좋은 곳곳 의자에 앉아 휴식 취하다.
식후엔 친교 한마당 시간도 가졌다. (찬불가도 부르고, 기타 연주, 오카리나, 반주기에 맞추어 노래도 부르는 친교시간)
이어서 '여여당'에서 4개의 모둠으로 나뉘어 '불광 법회 정상화를 위한 전법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각 모둠별로 흩어져 여여당에서도, 공양실에서도 도란도란 전법에 관한 토론을 진지하게 하고 계신 명등님들.
모둠장님들 각 모둠 의견을 발표하고 법회장님의께서 전반적인 총평을 하고 계시다.
오늘 일정을 마치고 법당 앞에서 단체사진도 남겼다.
법륜사 스님들께 정중히 인사 드린다. "잘 머물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대기하던 버스를 타고 귀가하였다. 1호차, 2호차, 모든 분들의 밝은 모습에 우리의 정상화 발원은 이루어지리라 확신합니다..
우리는 횃불이다. 스스로 타오르며 역사를 밝힌다.
내 생명 부처님 무량공덕 생명 용맹정진하여 바라밀 국토 성취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