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순천미인전)
GHS(Global Hair Study) 회원들의 순천미인전
회원의 돈독한 우정과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 마련
GHS(Global Hair Study) 회원들의 순천미인전이 지난해 12월 26일 화요일 오후5시 청암고등학교 청죽원 전시실에서 5일간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청암대 김한석 교수, 범서우 교수, 이수희 교수, 하옥현 (사)대한미용사회 전남동부지회장이 참석하여 격려사와 축사로 축하해주었다
GHS는 2013년 순천 청암대 뷰티아카데미를 통해 결성되었다. 기초부터 탄탄하게 학습하여 살롱에서 활용하는 커트스타일과 크리에이티브, 헤어바이나이트, 롱헤어 오픈, 롱헤어 업, 브레이드까지 난이도 높은 수준의 작품을 연마하였다. 또한 버려지는 모발을 활용하여 경이로운 예술로 승화시킨 헤어아트 작품을 탄생시키는 등 권기형 교수의 지도로 강산이 변하는 10년 동안 회원들은 상호 정보 교류와 지속적인 학습을 통해 글로벌한 헤어스터디 그룹으로 성장하였다.
이번 순천미인전은 전남 GHS에서 연구 창작한 수준 높은 작품을 전시하여 다양한 헤어콘테스트를 선보이고 이로 회원들의 돈독한 우정과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전국 여러 지역 GHS를 통해 다양한 교육에 목말라 하는 미용인을 위해 따뜻한 열정으로 아낌없이 지도하는 권기형 교수는 ‘순천미인전을 통해 소속감을 고조시키는 또 하나의 시작임’을 알렸다. 또한 ‘품위 있는 뷰티산업을 위한 사명감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고 사랑하는 제자들의 아름다운 삶을 응원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순천미인전은 전라남도 각 지역을 중심으로 전라남도 미인전, 글로벌 미인전으로 릴레이 전시회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