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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단강에서 올라오신 예수는 성령 충만하사 광야로 가시니 마귀가 에수를 세번이나 시험하였다, 마지막 시험에 높은 산으로 올라가 천하만국을 보이며 만일 내게 절하면 이 모든것을 네게 주리라 하였다,
예수께서 사단아 물러 가라 기록되었으되 오직 주 너희 하나님게[ 경배하고 다만 그를 섬기라 하였느니라 이에 마귀는 예수를 떠나가고 천사들이 나아와서 수종 드니라, 예수께서 말씀으로 마귀시험을 물리 치셨다,
그가 장차 말로 지극히 높은신 자를 대적하며 또 지극히 높으신 자의 성도를 괴롭게 할것이며 또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할 것이며 성도는 그의 손에 붙인바 되어 한때와 두때와 반때를 지내리라 그러나 심판이 시작된즉 그는 권세를 빼앗기고 끝까지 멸망할 것이요 (단 7 ; 25 - 26 )
짐승은 말로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나 하나님 말씀 앞에서는 이기지 못한다, 짐승은 때와 법을 변개코자 하여 음녀를 용병으로 끌어 들이고 음녀의 힘을 도움 받아 짐승은 음녀를 업고 다니며 조폭처름 힘을 모아 짐승은 강한 권세를 얻어 때와 법을 변개한 첨단 정략 전술로 성도를 이기고 넘어 뜨리려 한다,
짐승은 음녀를 업고 다니며 음녀는 사냥개 짐승은 사냥꾼으로 힘을 모아 사람의 영혼을 사냥한다,
사냥개 음녀는 정사와 이 어두움의 세상주관자들로 음녀와 더부러 땅의임금이 음행하고 땅에 거하는 자들로 음행의포도주에 취하게 한다, 음행의 포도주는 뱀의 독이요 독사의 악독이다, 음녀와 더부러 더러워진 영혼은 마비되고 만일 성도라할지라도 말씀이 거하지 못하고 마는것이다,
사냥꾼 짐승은 권세와 하늘에 있는 악의영들로 절하는 땅의임금에게 귀신의영을 주고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짐승의포를 준다, 하나님의 말씀이 없는 정치권은 음녀의 최적의 사냥터이다,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세상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영들에게 대함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엡 6 ; 12 - 13 )
우리의 싸움은 혈과 육의 팔을 걷어 부치고 육탄 돌격으로 싸울것이 아니다, 영과 영의 싸움이다, 영적 공격은 성도의 기도요 영적전쟁은 복움전도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고 마귀의 궤계를 대적하라,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고 하나님의 뜻을 행한 후에 약속 받아 시온산에 서기 위함이다,
십자가에 죽으시고 아버지께로 가신 예수께서 보혜사 곧 아버지의 성령을 예수 이름으로 우리에게 보내 주셨으니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성령이 세상을 책망하셨다,
율법을 행하지 아니한 것이 죄요 율법을 행하고 의를 얻는다 율법이 죄를 심판한다는 율법적 잘못된 신앙을 성령이 책망하셨다,
죄에 대하여라 함은 예수를 믿지 아니하는 것이 죄요 , 의에 대하여라 함은 의인 예수 십자가에 죽으시고 하나님 우편에 게시니 이제 이 세상에는 의인 한 사람도 없다, 그러나 오직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하셨으니 예수를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얻게 하신다, 심판에 대하여라 함은 건축자들 세상임금이 예수를 십자가에 죽이고 그 버린 돌로서 시온의 머릿돌이 되게 하셨으니 시온의 머릿돌은 그리스도 예수요 그리스도는 심판의 주로 세상임금을 심판 하였음이라 하신 것이다,
로마왕 가이사의 유대총독 빌라도가 예수를 십자가에 죽게 하였으니 건축자들인 세[상임금을 심판 하였음이라 한 것이다, 그러나 세상임금은 로마왕 가이사 뿐만 아니라 바빌론왕 느브갓네살과 메데와 바사왕들과 헬라 알렉산더 대왕들과 로마 가이사왕들과 4제국 마지막 때 세게 여러나라 세상임금들이 심판을 받았음이라 하셨다,
또 내가 보매 다른 짐승이 땅에서 올라오니 새끼양 같이 두 뿔이 있고 용처름 말하더라 저가 먼저 나온 짐승 곧 바다에서 나온 짐승의 모든 권세를 그 앞에서 행하고 땅과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처음 짐승 곧 바다에서 나온 짐승에게 경배하게 하고 또 땅에 거하는 자들에게 처음 짐승을 위하여 우상을 만들라 하더라,
저가 권세를 가지고 짐승의 우상에게 생기를 주고 짐승의 우상에게 말하게 하고 또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 하는 자를 다 죽이게 하더라, 저가 모든 사람의 오른 손이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외에는 매매를 하지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헤가 여기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666이라 (계 13 ; 12 - 18 )
새끼양 같이 두 뿔이 있고 용처름 말하고 짐승의 권세를 행하는 자는 땅의임금이다, 땅의임금이 용과 짐승의 귀신의영을 받았으니 용처름 말하고 짐승의 권세를 행하는 것이다,
땅의임금이 귀신의영을 받아 자기 자신을 우상화 신격화 한다, 자기를 우상으로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 다 죽이고 모든 사람에게 이마와 손에 표를 받게 하고 이 표를 가진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저희 끼리 거래하고 유통하고 표 받지 아니한 자는 원수로 적대시 한다, 이 표는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헤가 여기 있으니 곧 지혜가 여기 요한계시록에 있으니 요한게시록을 포함시킨 완전한 말씀으로 그 수를 세어 보라 6은 여섯째날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창 2 ; 7 ) 여섯째날 하나님이 사람을 지으셨으니 6은 사람의 수요 6을 세자리에 각각 놓으니 세자리는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의입과 짐승의입과 거짓선지자의 입에서 나오니 저희는 귀신의영이라 (계 16 ; 13 - 14 )
사람의 수 6을 귀신의영 세자리에 각각 놓으니 666이 된다, 이는 사람의 수 곧 짐승의 수이다 짐승의표는 소나 돼지 같은 짐승에게 부치는 표가 아니고 사람의 수 사람에게 주는 짐승의표이다,
땅의임금은 짐승에게 절하고 나라와 권세와 영광과 모든 것을 얻고 짐승의표 받은 자들은 짐승에게 절하고 권력형 사치의 세력을 인하여 치부한다,
땅의임금은 집권세력권으로 자기편 짐승의표 받은 자들로 고관대작과 신하들에게 높은 자리를 주고 권세와 영광을 자기편에게만 나누어 챙긴다, 이러한 정권은 내편 네편이 있을뿐 자기편 아닝 자들을 적페대상으로 친일파 신친일파 생판없는 것을 이름짓고 매도한다,
자랑하는 자는 이것으로 할지니 곧 명철하여 나를 아는것과 나 여호와는 인애와 공평과 정직을 땅에 행하는 자인 줄 깨닫는 것이라 나는 이 일을 기뻐하노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엘 9; 24 )
하나님은 우주 만물을 경영하시고 인류역사를 섭리 하신다, 인애와 공의는 그리스도의 십자가이다, 그러나 세상은 는을 딲고 보아도 인애와 공평과 정직을 찾아 볼 수 없다,
그런즉 너희 하나님께로 돌아와서 인애와 공의를 지키며 항상 너희 하나님을 바라볼지니라 저희는 상고여늘 손에 거짓저울을 가지고 사취하기를 좋아 하는도다 (호 12 ; 6 - 7 )
음녀와 짐승은 거짓저울로 사람의영혼을 사취하기를 좋아 한다,
흉한 날이 멀다하며 강폭한 자리를 가까히 하며 고기를 먹고 대접으로 포도주를 마시며 귀한 기름으로 몸에 바르면서 흥청거리나 요셉의 환난을 인하여 근심치 아니 하는도다, 과거사를 캐내어 옛것을 심판하고 원수를 갚으려 하는 자들아 가인이 그 아우 아벨을 죽였으니 아벨의 원수를 가인에게 갚겠다는 자들이 일어 났으되 여호와께서 그에게 이르시되 그렇지 않다, 가인을 죽인 자는 벌이 칠배나 갚으리라 하사 가인에게 표를 주사 만나는 누구에게든지 죽임을 면케 하시니라 (창 4 ; 15 ) 원수 갚는것이 하나님께 있으니 사람이 원수를 갚지 말라 하신 것이다,
가인을 위하여는 벌이 칠배일진데 라멕을 위하여는 벌이 칠십칠배이리로다 (창 4 ; 24 )
라멕은 철로 칼이나 창이나 철기구를 만든 조상이다, 라멕이 만든 칼과 창으로 많은 사람이 죽고 라멕이 칼을 만들었다 해서 과거사를 캐내어 철기구를 만든 조앙 라멕에 대하여 과거사를 심판하고 원수 갚겠다는 자에게는 그 벌이 칠십칠배라 하셨다,
현행범에 원수 갚는자는 벌이 칠배요 과거사에 대한 원수 갚는 자는 벌이 칠십칠배라 하셨다, 사람은 어떠한 경우에도 원수를 갚지 말아야 한다 원수 갚는 것이 하나님께 있으니 하나님께 맡겨야 한다,
8,15 광화문 광장에서 시위가 있었다 민주노총 시위도 있었다, 땅의임금 나팔수는 TV 방영으로 시워에 참가한 사랑제일교회를 유독히 코로나 방역을 빙자하여 교회의 확징자를 여러날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게 하니 세상은 코로나 방역의 주범이 교회로 인식되고 땅의임금의 정권세력은 여러 모양으로 하나님의교회와 성도들을 미워한다,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면 너희 보다 먼저 나를 미워한 줄울 알라 너희가 세상에 속하였으면 세상이 자기 것을 사랑할 터이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요 도리어 세상에서 나의 택함을 입은 자인고로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 (요 15 ; 18 - 19 )
하나님의교회는 세상에 속하지 않고 도리어 하나님께 속하였으니 세상이 하나님의교회를 미워한다,
그룹에 머물러 있던 이스라엘 하나님의 영광이 올라 성전 문지방에 이르니 여호와께서 그 가는 베옷을 입은 서기관이 먹그릇을 찬 사람을 불러 이르시되 너는 예루살렘 성읍 중에 순행하여 그 가운데서 행하는 모든 가증한 일로 인하여 탄식하며 우는 자의 이마에 표하라 하시고 나의 듣는데 또 그 남은 자에게 이르시되 너희는 뒤를 쫓아 성읍을 순행하여 아껴보지도 말고 긍휼히 베풀지도 말고 처서 죽이되 늙은자나 젊은자나 처녀나 어린아이나 부녀들을 다 죽이되 이마에 표 있는 자에게는 가까히 말라 내 성읍에서 시작할 지니라 하시매 그들이 선전 앞에 늙은자로 부터 시작하더라 (겔 9 ; 3 - 6 )
하나님 앞에 모셔 있는자는 천사들이다,
이 나라에 가증한 일로 인하여 탄식하며 우는 자의 눈물의 기도가 산에서나 들에서나 교회와 기도원과 골방에서 곳곳 마다 탄식하며 눈물로 기도하는 자들에게 하나님은 천사를 보내사 하나님의 표를 인치신다,
그 후에 하나님은 많은 천사들을 보내사 가증한 자들을 치시되 늙은자나 젊은자나 처녀나 어린아이나 부녀들을 치시되 이마에 하나님의표를 인침 받은 자는 해하지 말라 하셨다, 가증한 자들은 귀신의영을 받은 땅의임금과 짐승의표 받은 자들이다, 먼저 성선 앞에서 거룩한백성이 가증한 자로 타락한자 부터 시작하여 치신다,
첫째병거는 홍마들이 둘째병거는 흑마들이 셋째병거는 백마들이 넷째병거는 어룽지고 건장한 말들이 메었는지라 이는 하늘의 네 바람이요 이 천사들은 온세상에 주 앞에 모셨다가 나가는 것이라 (슥 6 ; 2 - 5 )
하나님의 병거는 천천이요 만만이니 주께서 그 중에 계심이 시내산 성소에 계{심 같도다 (시 68 ; 17 )
천천이요 만만인 그 많은 천사들이 성소에 계심 같도다 하였으니하늘의 하나님의 성전 안에 성소의 위력을 말한 것이다,
일곱째천사가 나팔을 불때 하늘에 있는 하나님의 선전이 열리니 성전 안에 성소에 하나님의 언약궤가 보이며 또 번개와 음성들과 뇌성과 지진과 큰 우박이 있더라 성소에서 나오는 재앙은 너무나 커서 세상을 온전히 쓸어버리신다,
하늘의 성전이 열리고 성전 안에 언약궤에서 많은 천사들로 인하여 뇌성과 음성들과 번개와 지진과 큰우박이 나가니 일곱재앙의 마지막 큰 재앙으로서 마귀에 속한 가증한 것들을 다 쓸어 내어 멸망케 하신다 즉 천천이요 만만인 천사들은 주께서 성소에 계심 같이 그 위력이 크다는 것이다,
4제국 마지막 때에 페역한 자들이 가득할 즈음에 한왕이 일어 나리니 그 권세가 강할 것이나 자기의 힘으로 말미암지 않음이라 하였으니 이는 짐승이 음녀를 업고 다니며 음녀의 힘을 합하여 짐승은 강한 권세를 얻어 강한자들과 거룩한백성을 멸하리라 하였다, (단 8 ; 23 - 24 )
너희에게 인내가 필요함은 너희가 하나님의 뜻을 행한 후에 약속 받기 위함이다, 잠시잠간 후면 오실 이가 오시리니 지체하지 아니 하시리라 오직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 가면 내 마음이 저를 기뻐하지 아니 하리라 하셨느니라 (히 10 ; 36 - 38 )
하나님의 의인은 오직 믿음으로 말미암아 사는자요 믿음으로 사는자는 위를 바라보고 나아가는 자요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뜻을 행한 후에 약속 받아 하늘 본향으로 나아 간다,
또 뒤로 물러가면 하나님이 기뻐하지 아니 하시니 저희는 믿음을 잃고 세속화 되고 살았다 하는 이름은 있으나 죽은 자요 믿음에서 물러가니 음녀와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고 짐승에게 짐승의표를 받는 자이다, 저는 장로요 집사요 성도이건만 짐승의표를 받아 땅의임금의 고관대작, 신하로서 높은 자리에 앉아 세상 권세와 영광에 취생몽사 하는자들이다,
그들은 과거사를 심판하고 과거사로 원수를 갚는데 찬동하고 희희락락하는 자들이다,
하나님은 가인을 위하여는 벌이 칠배요 라멕을 위하여는 벌이 십칠배 이리로라 하셨다 믿노라 하는 이름은 있으나 죽은 자요 하나님의 말씀을 팽개처 버리고 이 나라 정권 중심에 서서 과거사로 원수 갚는 죄악을 보고도 유구무언 하며 오히려 무죄한자의 피를 손에 묻힌 그들은 다니엘이 예언한 거룩한 백성을 멸하리라 한 그들인 것이다,
성도는 만민재사장이요 하나님의파수꾼이다,
이자야 내가 너를 이스라엘 족속의 파수꾼으로 세웠으니 너는 내 입의 말을 듣고 나를 대신하여 그들을 깨우치라 가령 내가 악인에게 말하기를 너는 꼭 죽으리라 할 때에 네가 깨우치지 아니 하거나 말로 악인에게 알려서 그 악한 길을 떠나 생명을 구원케 하지 아니 하면 그 악인은 그 죄악 중에서 죽으려니와 내가 그 피 값을 네 손에서 찾을것이고 네가 악인을 깨우치되 그가 그 악한 행워에서 돌이키지 아니 하면 그는 그죄악 중에서 죽으려니와 너는 네 생명을 보존 하리라 (겔 3 ; 17 - 19 )
성도는 말씀으로 악을 행하는 자에게 알려서 그 악한 길을 떠나 생명을 구원케 하지 아니하면 그 악인은 그 죄악 중에서 죽으려니와 그 피 값은 네 손에서 찾을 것이라 하셨다 파수꾼의 사명은 그 어느때 보다 중차대 하다,
이 나라의 가증한 것을 보고 탄식하며 우는자의 눈물의 기도가 이 땅위에 사무치고 있다,
주의 날이 도적 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이 불에 타서 풀어지고 체질이 뜨거운 불에 녹아지려니와 하나님의 인침 받은 저희는 그의 약속데로 의의 거하는바 새하늘 새땅을 바라보고 하늘본향으로 나아 가는도다,
이 나라의 가증한 것들 땅의임금과 짐승의표 받은 자들,
가인을 위하여는 벌이 칠배요 라멕을 위하여는 벌이 칠십칠배라,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도통곡 하리라,
죽음이 있는 곳에 독수리가 모일지니라,
할 렐 루 야,
2 0 2 1, 3, 5,(금)
매주 금요일 마다 daum 그릿강변 블로그에서 복음 메시지를 전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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