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9일(토) 겨울정기산행을 송년모임을 겸해서 서울 안산에서 가졌다.
나용준회장을 비롯해서 문영호, 전산우, 이유걸, 전호영, 조철윤, 김영수, 조진제, 문영철, 문용주 11명이 함께 산에 올라 때 맞추어 발간된 시산지86호와 함께 간식을 들면서 시낭송 시간도 가졌다. 하산 후에는 이대후문 마리한정식에서 추가로 합석한 한상철, 이영애시인을 포함 13명이 다시 모여 식사를 함께 하면서 지난 한 해를 회고 하면서 서로의 노고를 격려, 치하했다. 술이 곁들인 자리라 매우 즐거운 시간을 오랫동안 보낸 후 신촌 거리에서 맥주 한잔으로 마무리 했다.
많은 비용이 든 저녁식사와 와인을 후원해준 나용준회장님,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해 참가하지 못함에도 10만원을 찬조 해 주신 하옥이시인님, 언제나 처럼 양주로 즐거운 자리가 되게 해 주신 김영수시인님, 허리를 제대로 펴지도 못하시면서 아침에 전철역까지 오셨다 건강상 산행과 뒷풀이 참가까지 포기하신 고양규시인님께 특별히 감사 드립니다. 아울러 참가하지는 못했지만 마음으로 후원해주신 문우님들께도 감사 드립니다.
저물어 잘 한해 잘 보내시고 희망찬 새해에 다시 만나기를 고대하겠습니다.
첫댓글 문용주 산악국장님, 송년산행 모습을 잘 올려주셨습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연말 즐겁게 보내시고 희망찬 2018년 새해를 맞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