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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독립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12시간 영업조건 부제폐지에 관련 미스터리김님의 댓글 답변
택시독립 추천 1 조회 1,075 14.12.23 03:36 댓글 2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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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4.12.23 03:41

    첫댓글 본문에서 시간제 부제 3가지로 할수있다고 했는데 본문에서 언급하지 않은 나머지 한가지 방법은, 가장 무식한 방법인 주야 2부제입니다. 특정시간을 정해놓고 주야로 나눠서 법인택시 처럼 하는 겁니다. 하지만 본문에서 언급한 시간을 정해서 스티커 붙이고하는 부제에 포함되므로 따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크게 보면 2가지 방법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카드결제기를 통해서 로그인 로그아웃하는 방법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봅니다. 다른 택시기사가 부제위반을 감시하는게 아니고, 컴퓨터가 하는 겁니다. 공무원들이 일일이 체크하는게 아니라, 컴퓨터가 일일이 체크하는 겁니다. 가능합니다. 지금 당장이라도...

  • 14.12.23 09:38

    와~~~우
    짝 짝 짝
    베리 베리 굿 입니다

  • 14.12.23 10:50

    @라면사리 컴이 체크하고 마지막 실행은 인간이 하게 되겟죠..

  • 14.12.23 09:34

    요일제는 어떼요? 한달 26일 근무합시다 부제풀면 한달 삼십일 만근할 놈이 있을거 같아서

  • 14.12.23 09:41

    본인 몸도 돌보지 않고 무식하게 일한 사람은 그냥 놔 주세요
    스스로 망가집니다

  • 작성자 14.12.23 11:20

    글을 다 읽지 않으셨나 봅니다. 일중일에 24시간은 로그인 금지입니다. 무슨말이냐 하면 일주일에 하루는 쉬어야한다는 겁니다. 그러나 일중일중에 어떤날에 쉬는것인지는 자율로 한다는 겁니다. 따라서 일주일에 하루는 쉬기 때문에 아무리 많이 해도 26일 밖에 못합니다. 하루 12시간 26일 근무 법인택시와 같아집니다. 단, 시간은 자율입니다.

  • 14.12.23 12:39

    @택시독립 본인 생각은 요일부제증을 붙이고 다니자는 거요

  • 14.12.23 10:24

    20일 만근하기가 어렵읍니다 주말에 애경사참여관계로 따라서 한달에한두번정도는 대체근무를 허용해서 20일만근을 보장할수있다면 경제적 시간적으로 여유가있을듯싶읍니다 일부지방에서 시행중인걸로 알고있읍니다 최선은 부제해제가 맞습니다만요

  • 작성자 14.12.23 11:18

    그냥 시간제 부제로 하면 됩니다. 하루 12시간도 길다면 10시간으로 제한해도 할사람 많습니다. 컴퓨터기술을 응용하면 내일 당장이라도 가능한 것입니다. 지금도 서울시는 님이 몇시간 영업하고 있는지 다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해도 됩니다. 첫손님 태운 시간이 로그인 시간이고 마지막 손님 태우고 내린 시간이 로그아웃시간으로 자동으로 서울시 서버가 인식하면 됩니다. 불가능한게 아니고 가능합니다. 아주 쉽습니다. 돈도 별로 안듭니다. 그런데 아직도 쌍팔년도 3부제를 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10일을 의무 휴무제를 하고 있는데 법적근건는 미약합니다. 박정희 시절에 법적근거없이 만든 제도인데 지금까지 지킨겁니다.

  • 14.12.23 10:37

    이해 잘 됬읍니다. 부제폐지되면 12시간도 많죠..그 날의 컨디션이 좋으면 그 이상도 할수 있겟죠. 독립님이 말씀하신" 님, 나는 기본적으로 12시간이니 10시간이니 이런거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에 전적으로 동조합니다. 로그인에 관련하여 문제점이 보이네요. 차 시동을 끄게 되면 로그아웃이 되는데 그러면 10시간 이후에 영업을 해야되는데 불가피하게 영업중에 시동을 끄게 되는 경우도 생기잖습니까? 그러면 그런경우는 어떻게 해야하죠?
    걍 시간제한 없는 부제폐지가 맞다고 보는 바입니다..

  • 작성자 14.12.23 11:13

    님, 시동을 꺼도 로그 아웃이 되는게 아닙니다. 처음 로그인을 한 시간부터 12시간 영업을 보장합니다. 님이 시동을 끄기전에 수동으로 로그아웃한다면 영업종료가되지만, 님이 시동을 끈다고 자동으로 로그 아웃되는 것 아닙니다. 님이 착각하는 것은 로그아웃이란 서울시 컴퓨터가 인식하는 로그아웃이란 겁니다. 로그인도 수동으로 하고 로그아웃도 수동으로 합니다. 단, 로그인후 12시간 지나도 로그아웃하지 않는다면 컴퓨터(중앙서버)가 자동으로 로그아웃시킵니다. 그리고 시간제한 없는 부제폐지가 맞는데 분명히 말씀드렸듯이 반대가 너무 많아서 불가피하게 대안을 내놓는 겁니다. 부제폐지하면 다죽는다.이렇게 생각하기때문에..

  • 14.12.23 11:18

    @택시독립 네..그렇군요...
    부제폐지하면 다 죽는다는 무지한 것들땜에 쥔장님이 고생이 많으십니다...음..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2.23 17:42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2.25 12:11

  • 14.12.23 11:07

    부제페지하면 일하다 죽을거라고 말하는 사람. 지금 부제에서 15시간 일한다고 미친놈이라고 말하는 사람. 이런사람들이야말로 미친인간들 아닐까? 부제문제는 유.무는 논할수있지만 개인이 일하는 시간에 대해서 왈가왈부하는건 좀 모자라는 생각아닐까요?

  • 작성자 14.12.23 11:16

    님, 개인이 일하는 시간에 대하여 왈가불가가 아니라, 15시간식 일하는 사람들이 미친겁니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님도 잘알고 있을 겁니다. 이런 시스템은 미친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10시간 일하는 사람과 비교해서 형평성에도 맞지 않습니다. 시간은 공평해야합니다. 누구는 몸이 좋다고 젊다고 15시간 일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지금부제는 엄청난 문제가 많습니다. 그걸 개선하자는 겁니다. 부제폐지가 답이지만, 부제폐지하면 택시가 너무 많아져 더 힘들어진다고 떠드는 자들 때문에 시간제 부제를 제안하는 겁니다.. 시간제 부제를 하면, 누구나 공평하게 12시간이 주어집니다. 무리하게 영업할 필요없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4.12.23 12:09

    첫술에 배부를수는 없습니다
    과학님의 견해도 좋은안이지만
    방장님의 의견만 관철되어도 현재로선 대단한 성과입니다
    그다음에 문제는 그때가서 문제점을 세부적으로 논의해도 늦지않다고 생각합니다

  • 14.12.23 12:29

    개인택시는 사업자요 간이과세자입니다. 비교대상을 잘못 선택하신것 같군요..

  • 14.12.23 13:54

    @택시과학 8시간 근무로 정상적 일일노동의 댓가로 수입이 발생한다면 반대할 사람이 없습니다
    부제로인한 15시간 이상근무에서 부제해제로 10~12시간을 우선관철 시키고
    그다음에 8시간이나 기타등등 논의해도 되지 않은가? 생각합니다
    정리 하자면 우선 변치적 부제해지를 우선 관철시키자는 논리로 해석합시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2.23 18:06

  • 14.12.23 18:05

    그놈이나다 버릇이여전하구나 니놈은 끝까지읽지도않고 지래짐작하고 입맛에안맞으면 험담하고 욕하고 내 더러워서 여기다시는 안온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2.23 1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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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2.23 18:24

  • 14.12.24 04:15

    C9H13O3N 분비에 문제가 있는지 좀, 피곤하여 간단하게 "저도 한마디"
    시간제를 조건으로한 부제폐지는 또 다른 규제일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부제조를 가,나,다,라,마,바 조로 늘리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울러 법인택시도 형평에 맞게 1,2,3,4,5,6 조로 시행되도록 한다면 개인택시의 부제가 완화된만큼 법인택시의 부제시행으로 인하여 완화 그 이상으로 바퀴굴러가는 총량이 축소되니 감차효과와 버금가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고,, 누이좋고 매부좋은 장면이 될 수도..
    ㅋ 이거 떡줄 사람은 생각도 안하는데 김칫국만 풍년이네요.
    그나저나 300만원 월급쟁이 공영택시 추진은 뭔, 해괴한??
    간단히 쓴다는게 또 길어졌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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