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물장로의 기도]
하나님 아버지 감사합니다.
오늘새벽 세시. 서부지법. 차은경 판사가. 윤대통령의 구속 영장을 발부하였습니다.
오늘 법원에서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기에. 구속해서 재판을 하겠다는 취지로. 발부하였다고 합니다.
인간의 생사화복과 역사의 흥망성쇠를 주관하신 하나님. 주님은 영원히 찬송받으시기에 합당하심을 고백합니다.
선악과를 따 먹은 인간은 스스로 하나님이 되어. 모든 일이. 하나님의. 뜻대로 되길 원하기보다는 내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불평하고. 원망하고. 투기하는. 자가 되는 본질상 진노의 자식임을 고백합니다.
십자가를 앞에 두신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겟세마네 동산에서. 자신의 몸에서. 고혈을 쥐어짜듯이, 땀방울이 핏방울이. 되도록. 기도하시면서
아버지여, 할. 수만 있거든 이 잔을 내게서 거두시옵소서. 그러나 내 뜻대로 마시고 아버지의. 뜻대로 되길 원하나이다.
하고 결단하고 아버지 하나님의 절대 주권에 아멘으로 응답하였나이다.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님.
주님은. 참으로 하나님의 아들이시요. 하나님이시며. 나의 구세주 나의 그리스도가 되심을 고백합니다.
그분은 근본 하나님의 모습을 지니셨으나, 하나님과 동등함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으시고
, 오히려 자기를 비워서 종의 모습을 취하시고, 사람과 같이 되셨습니다. 그는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셔서,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순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기까지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그를 지극히 높이시고,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그에게 주셨습니다.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 위와 땅 아래에 있는 이들 모두가 예수의 이름 앞에 무릎을 꿇게 하시고, 모두가 예수 그리스도는 주님이시라고 고백하게 하셔서,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습니다.
예수 나의 주여!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나를 따라 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라오라
고 말씀하셨나이다.
세상 부귀 안일함과 모든 명예 권력 버리고. 오직 주만 바라보며 주님만 따르게 하옵소서.
주님께서 주신 모든 것은 선하매. 감사함으로 받으면 하나도 버릴 것이 없나니. 기도와 말씀으로 거룩하여 짐을 믿고 모든 것을 십자가의 은혜로 승화시킬 수 있는 지혜를. 허락해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