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공군의 첫 번째 업그레이드 된 GPS 3 시리즈 항법 위성은 덴버의 록히드 마틴 공장에서 전자기 테스트를 거칩니다. 신용 : 록히드 마틴
우주선에 추가 연료를 늦게로드하고 우주 정크를 없애기 위해 연료를 확보하는 군사 정책을 포함하여 미국 공군 GPS 네비게이션 위성의 업그레이드 된 라인에서 첫 번째 발사 요구는 SpaceX가 우주 비행사의 첫 단계를 회복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임무 책임자들에 따르면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화요일이 후 발사 된 팔콘 9 로켓.
9 월 11 일 (EST) (1411 그리니치 표준시)에 26 분간 개장하는 미션은 5 월에 데뷔 한 최신 Falcon 9 변형에서 팔콘 9 "블록 5"부스터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복구 및 재사용이 쉬운 첫 번째 단계.
그러나 팔콘 9의 착륙 능력은 케이프 커 내버 럴의 콤플렉스 40 발사대에서 폭발하는 화요일 임무에서 전시되지 않을 것이다.
SpaceX의 고객 운영 및 통합 담당 부사장 인 Lee Rosen에 따르면 로켓의 첫 번째 단계는 착륙 다리와 공기 역학적 그리드 핀으로 부스터를 그대로 지구로 되돌려 보낼 것입니다. 6 월 이래 팔콘 9의 첫 번째 단계이며, 회사의 새로운 블록 5 부스터가 의도적으로 폐기 된 것은 처음입니다.
마이크 펜스 (Mike Pence) 부통령은 화요일에 출범 할 예정이다. 날씨가 좋을 확률은 90 %입니다.
팔콘 9 로켓은 공군 최초의 GPS 3 시리즈 인공위성으로 붐비고 있습니다. 32 위성 록히드 마틴이 개발 한 새로운 네비게이션 스테이션은 이전의 GPS 우주선보다 훨씬 정확합니다. 5 억 달러가 넘는이 위성은 위의 12,550 마일 (20,200 킬로미터) 궤도를 향하고있다.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동쪽으로 향하는 대신 팔콘 9 (Falcon 9) 로켓은 대부분 상업용 위성 탑재체이며 SpaceX 발사대는 미국 동부 해안과 거의 평행 한 탄도를 따라 북대서양으로 날아갈 것이다. 북한을 향해 발사하면 지구의 동쪽 로테이션에서 자연적으로 로켓의 추가 부스트가 줄어들어 더 많은 추진체가 올바른 궤도에 GPS 위성을 가속 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에어 포스와 스페이스 엑스 관계자는 GPS 3 시리즈 위성 인 GPS 3 SV01의 무게와 팰컨 9의 궤도에 대한 성능에서의 "불확실성"과 함께이 요인들을 언급했다. 화요일의 사명에 팔콘 9 부스터.
또한 공군은 최근에 사용 된 로켓 발사 단계를 궤도에 남기지 않기 위해 설립 된 정부 정책을 준수해야하며, 팔콘 9의 상단 단계는 지구 3로 다시 돌아 가기위한 통제 된 파괴 재진입을 목표로 GPS 3 SV01 위성을 발사 한 후 재 활성화 될 것입니다 몇 시간 후 대기. 임무 설계자들은 우주 정크를 방지하기 위해 공군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궤도 궤환에 대한 로켓의 연료를 별도로 마련해야했습니다.
"GPS를위한이 첫 번째 발사를 위해, 우리는 우주선이 얼마나 많은 무게를 가졌는지에 관해서뿐만 아니라 우리가 궤도에 넣어야하는 위치에 관한 특정 매개 변수를 부여 받았다"고 Walter Lauderdale은 말했다. 3 SV01 공군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 출범 사장, 엔터프라이즈 시스템 이사회 출범 "그리고 두 번째 단계를 처리하기 위해 재진입을 포함하는 임무 디자인을 수행 할 때, Falcon 9 론칭 차량에 성능 요구 사항을 부과하는 모든 사람들은 (그리고) 선교 설계를 진행하면서 단순히 성능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이 임무를 위해 그들이 성공적으로 해왔 던 것처럼 첫 번째 단계를 되 돌리는 것을 허용합니다. "
우주선에 여분의 연료를로드하기로 한 관리자가 처음으로 계획 한 것보다 첫 번째 GPS 3 시리즈 위성의 무게가 더 큽니다.이 임무는 임무에 "탄력성"을 부여하는 움직임입니다. "라고 Global Positioning Systems Directorate의 이사 인 Col. Steve Whitney는 말했습니다. 공군의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
휘트니 (Whitney)에 따르면 추가 연료로드로 GPS 3 SV01 우주선의 발사 중량은 약 9,700 파운드 (4,400 킬로그램)가됩니다. 이것은 위성의 원래 예상 무게보다 0.5 톤 이상 많은 것입니다.
Whitney는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 할 수 있도록 일부 미션 기능을 위해 추가 연료를 추가했습니다.
GPS 3 SV01 우주선은 플로리다 주 Titusville에있는 Astrotech 탑재물 처리 시설에서 팔콘 9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 내부에 캡슐화되어 있습니다. 신용 : 록히드 마틴
발사기와 위성 매개 변수의 혼합은 로켓 임무를 설계하기위한 핵심 입력이며, 일단 공군과 SpaceX가 팔콘 9가 화요일에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면 엔지니어는 GPS 위성으로 팔콘 9 발사가 충분히 발사 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승압 착륙을위한 부스터에있는 추진 제 예비. 팔콘 9의 착륙 다리와 그리드 핀은 또한 로켓에 무게를 더해 궤도를 도는 짐을 줄입니다.
GPS 3 SV01 우주선의 출시는 SpaceX 최초의 국가 안보 공간 임무로서, GPS 항법 위성, 보안 통신 위성, 조기 경보 감시 장치 및 일급 비밀 감시 우주선을 포함하는 미국 군대 및 정보 수집 탑재 장치입니다.
SpaceX는 2017 년 국립 정찰 국 (National Reconnaissance Office)과 공군 X-37B 우주선에 대한 분류 된 탑재 물을 포함하여 미국 국가 안보 고객을위한 몇 가지 임무를 시작했지만 정부는 공군의 진화 된 소모품 발사체 (Emolved Expendable Launch Vehicle) 또는 EELV, 프로그램. SpaceX의 Falcon 로켓 패밀리와 라이벌 United Launch Alliance가 운영하는 Atlas 및 Delta 로켓 함대는 현재 군대에서 가장 비싸고 우선 순위가 높은 위성 탑재 물을 포함하는 EELV 급 임무를 위해 공군에서 인증을 받았습니다.
공군 관계자는 로켓 착륙 및 개장으로 향후 임무 비용이 줄어들었지만 GPS 우주선에 대한 우려는 다른 어떤 고려 사항보다 중요하다고 전했다.
"솔직히 로켓은 궤도에서이 기능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Lauderdale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불확실성을 보면서 그것을 줄이거 나 미래에 어떤 기회가 있는지 찾아 보면서 모든 파트너와 계속 협력 할 것입니다."
국가 안보 발사 인증을받은 SpaceX는 2016 년에 첫 번째 GPS 3 발사 계약을 맺었으며 공군은이 계약이 8,270 만 달러로 평가되었다고 전했다. 에어 포스는 10 년 동안 EELV 급 출시 경쟁에서 유일하게 인증받은 유일한 회사 인 ULA와 함께 head-t0-head 대회에서 4 개의 추가 GPS 3 시리즈 위성 발사를 위해 SpaceX 계약을 수주했습니다.
국제 우주 정거장을 보급하기위한 발사에 이어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 (Cape Canaveral Air Force Station)에 상륙 한 팔콘 9 1 단계 부스터 사진 파일. 신용 : SpaceX
로버트 데일 (Lauderdale)은 향후 팔콘 9 / GPS 발사시 부스터 착륙이 가능한지 여부에 대한 질문에 대해 "특정 임무를 수행하기를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근본적으로 우리는 불확실성을 극복하고 성과를 성취해야합니다. 또한, 우리는 5 월에 막 도입 된 블록 5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SpaceX와 함께 비행 경험을 얻고 있으며 이는 불확실성을 제거합니다. 그것은 차량이 제공 할 수있는 성능에 대한 우리의 확신을 갖게하고, 앞으로 가능한 일을보기 위해 파트너로서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
Lauderdale은 GPS 3 SV01 우주선을 화요일에 출시하는 "귀중한화물"이라고 불렀다.
"우리는 우주선을 보살 피고 우리가 우주선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라고 Lauderdale 씨는 말했다. "우리가하는 모든 일, 우리는 안전하게 취급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팔콘 9의 모든 삽입과 성능을 통해 (발사) 모든 환경에서 실제로 관찰 한 것을 볼 것입니다."그는 계속했습니다. "우리는 분석을 개선하고 기회를 찾기 위해 팀으로 다시 모일 것입니다. 우리는 우주선을 타협 할 필요가없는 곳에 제공하면서 SpaceX가 부스터를 복구 할 수있는 성능을 얻을 수 있는지 살펴 봅니다. . 그래서 그것은 진행중인 과정입니다. "
공군 대변인은 ULA의 델타 4 로켓이 내년 여름 두 번째 GPS 3 시리즈 우주선을 발사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것은 4 월에 이전에 계획된 발사 날짜보다 몇 달 후인 것으로, 미끄럼 업계 소식통은 우주에서 GPS 3 SV01의 테스트를 완료하는 공군의 선호 때문에 두 번째 GPS 3 모델을 발사하기로 약속했다고 전했다.
델타 4는 설계 상 소모성 발사기이며, 내년에는 델타 4의 기본 "단일 스틱"구성의 최종 비행을 기록 할 GPS 3 SV02 위성이 출시됩니다. ULA는 델타 4의 더 작은 변형을 중단하면서 델타 4 중 중량 서비스를 유지하고 다음 몇 년 동안 덜 비싼 아틀라스 5 로켓에 초점을 맞추고 재사용 가능한 차세대 불칸 발사 장치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블루 오리진 (Blue Origin) BE-4 엔진. 결국 검색 및 리퍼브 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GPS 3 시리즈 우주선은 2019 년 12 월 케이프 커 내버 럴 (Cap Canaveral)에서 팔콘 9 로켓을 타고 비행하도록 지정되었습니다. 후속 GPS 발사는 4 개월 반의 간격으로 계획되지만, 공군 대변인에 따르면 공무원은 전체 GPS 네트워크의 필요와 건강을 기반으로 발사 일정을 결정할 것이다.
총 SpaceX는 처음 6 개의 GPS 3 시리즈 인공위성 중 5 개를 발사 할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록히드 마틴은 2020 년대 중반에 발사 될 10 개의 우주선 블록으로 시작하여 32 개의 GPS 3 위성을 건설하기로 계약을 맺었으며, 다음에 시작되는 22 개의 GPS 3F 인공 위성을 배치했다. 2026.
공군 관계자는 GPS 위성 중 일부는 이전에 비행 한 승압기로 팔콘 9 로켓에 발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어 포스의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 (Air Force 's Space and Missile Systems Center)의 Launch Enterprise Systems Directorate 이사 인 Col. Robert Bongiovi는 "이전에 비행 한 발사 차량을 인증 할 수 있기를 절대적으로 기대합니다. "SpaceX와 협력하여 다른 점을 이해하고 더 나은 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전에 비행 한 하드웨어로 시작할 때주의해야 할 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반환, 계산 및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SpaceX는 이것을하는 많은 경험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과 함께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계획을 세우려고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과정입니다. 위성이 우리가 조달하는 모든 발사체에서 궤도를 돌릴 수 있도록 아주 신중한 방법으로 진행할 것입니다. "
미 공군 최초의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이 제작 한 GPS 3 시리즈 위성은 발사 준비를 위해 팔콘 9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신용 : 록히드 마틴
GPS 발사로 팔콘 9가 한계에 도달
스페이스 엑스의 빌드 및 비행 안정성 담당 부사장 인 한스 쾨 닉스 만 (Hans Koenigsmann)은 이번 달 초 기자 회견에서 다가오는 GPS 발사는 팔콘 9의 "까다로운"임무라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상용 통신 위성 발사에 자주 사용되는 정지 궤도 궤도 또는 GPS 위성에 의해 사용되는 높은 경사 궤도와 같은 더 높은 궤도를 목표로하는 임무에서 화석 9 로켓에 연료가 남지 않았습니다.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동쪽으로 22,000 마일 이상 뻗어있는 정지 궤도 궤도로 동쪽으로 진입 할 때, 재사용 성 향상 외에도 성능 향상을 가져온 팔콘 9 블록 5 로켓은 14,330 파운드 6,500 킬로그램) 우주 비행사가 착륙 기회를 우회하고 모든 발사체의 추진체를 탑재량에 사용한다면 Koenigsmann은 독일 브레멘 국제 우주 비행 회의에서 10 월에 발표 할 때 말했다.
대서양의 무인 항공기에서 첫 번째 무대에 착륙하기 위해 팔콘 9의 추진체 중 일부를 투입하면 같은 궤도에 로켓의 용량이 약 12,125 파운드 (5,500 킬로그램)로 감소된다고 Koenigsmann은 말했다.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첫 번째 단계로 되돌아 가야하는 기동은 팔콘 9의 정지 궤도 궤도 상승 능력을 약 7,716 파운드 (3,500 킬로그램)로 줄여 준다고 그는 말했다.
GPS 위성이 정지 궤도 아래의 고도에서 비행하는 동안, 궤도는 적도에 더 높은 각도로 기울어 져 지구 회전에 의해 제공되는 속도 향상을 줄입니다. 임무를 수행 한 후 2 단계를 궤도 이탈하는 공군의 요구 사항과 GPS 발사는 팔콘 9를 대부분의 비행보다 한계에 가깝게 만듭니다.
공군은 최근 몇 차례의 발사에 따라 ULA를 통해 대기로 되돌아 가도록하는 정책을 시행하여 로켓에 로켓 부스터를 추가로 장착하거나 페이로드를 낮은 궤도에 배치하여 변경 사항을 수용해야했습니다. 팔콘 9 로켓은 스트랩 온 부스터를 장착하지 않았으므로 공무원은 다른 곳에서 조정해야했습니다.
SpaceX가 발표 한 우주 비행사 일정에 따르면 팔린 9의 상위 단계는 단일 Merlin 엔진에 의해 가동되며 GPS 위성 SV 고도계 부근에 높은 지점이있는 타원형 전송 궤도에 GPS 3 SV01 우주선을 주입하기 위해 두 번 발사됩니다 지구 위 12,000 마일 이상 함대.
공군의 GPS 담당 이사 인 휘트니 (Whitney)는 화요일 발사에 대한 정확한 궤도 매개 변수를 공개적으로 공개하지 않았다. 이것은 이전 GPS 위성 배치에 대한 서비스 정책에서 벗어난 것이다. SpaceX는 또한 GPS 3 SV01 우주선의 표적 삽입 궤도의 고도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회사의 전형적인 관행과 일치하지만, 공개 정책과의 충돌은 SpaceX의 주요 경쟁사가 뒤 따른 것입니다.
Falcon 9 로켓의 GPS 3 SV01 우주선 분리는 T + 1 시간 56 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휘트니는 GPS 3 SV01 우주선이 발사 후 약 10 일 동안 GPS 함대의 고도에서 원형 궤도에 도달하도록 설정했다고 전했다. 인공위성의 액체 연료 주 엔진에 의한 일곱 번의 발사는 우주선의 궤도를 원형화할 계획이다.
새로운 GPS 인공위성은 21 년 오래된 항법 기술을 대체 할 것입니다
GPS 위성의 나머지 부분에 합류하면 새로운 위성은 핵심 우주선 시스템의 건강을 검증하고 Harris Corp.이 제공하는 항법 장비의 기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6 ~ 9 개월의 체크 아웃을 거치게됩니다. 검증 할 다른 테스트 단계 휘지는 새로운 GPS 위성이 나머지 네비게이션 네트워크와 6 ~ 9 개월이 더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GPS 3 SV01이 운용 서비스를받을 준비가되면 GPS 함대의 평면 F, 슬롯 6에있는 SVN 43을 대체합니다. 공군은 현재 네트워크가 군대 및 민간 사용자에게 중단없는 전역 위치 확인, 내비게이션 및 타이밍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6 개의 궤도 비행기 사이에 스페어를 포함하여 31 개의 GPS 위성을 운용합니다.
SVN 43은 1997 년 7 월 델타 2 로켓에 탑재 된 GPS 2R-2 위성으로 출시 된 이래 7 년 반 동안 설계 수명이 오래되었습니다. GPS 3 SV01 위성은 GPS 사용자에게 SVN 74로 알려질 것입니다. Whitney는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 공군은 이탈리아의 탐험가 인 아메리고 베스푸치 (Amerigo Vespucci) 뒤에 GPS SV01 위성 "베스푸치 (Vespucci)"라는 별명을 붙였다.
공간에서 GPS 3 위성의 아티스트 개념. 신용 : 록히드 마틴
휘트니는 "GPS 3 위성은 현대화 된 기능과 신호를 이전 세대보다 3 배 정확하고 최대 8 배 더 강력하게 도입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전세계의 네비게이션 위성 시스템과 호환되는 신호를 방송하여 전 세계 사용자들이 여러 별자리의 신호를 수신하고 사용할 수있게함으로써 전세계의 내비게이션 신호의 가용성과 정확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GPS 네트워크는 현재 수신기가 지형, 나무 또는 건물과 경쟁하지 않는다고 가정 할 때 약 50 센티미터 또는 약 20 인치의 정확도로 위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GPS 3의 첫 출시는 예정보다 4 년 늦었습니다.
공군은 2014 년 미 국방부가 2008 년에 수십억 달러 규모의 프로그램을 전면적으로 개발할 것을 승인했을 때 최초의 GPS 3 시리즈 위성을 발사하기를 희망한다고 Government Accountability Office 보고서에 기고했다.
관계 당국은 4 년 지연의 대부분에 대해 위성의 항법 탑재 장치에 기술적 인 문제가 있다고 비난했다. 네비게이션 페이로드는 Harris Corp.에 따라 매우 정밀한 루비듐 원자 시계, 방사선 강화 프로세서 및 강력한 L 밴드 송신기로 구성됩니다.
GPS 3 시리즈 위성의 새로운 기능에는 다른 글로벌 항법 위성 함대와 상호 운용 될 수 있도록 설계된 L1C라고하는 네 번째 민간용 L- 대역 신호가 포함됩니다. 유럽의 갈릴레오 (Galileo), 중국의 베이도 (Beidou) 및 일본의 QZSS 항법 위성 네트워크는 비슷한 신호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다른 차량의 위성과 내비게이션 수정을 결합하여보다 정확한 위치 추정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위성이 사용자에게보다 정확한 위치 추정을 제공하는 것처럼 다른 주파수에서 신호를 스태킹하면 수신기가 전파가 대기를 통과 할 때 발생하는 왜곡을 분류하여 GPS 탐색의 정확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2016 년에 보잉 사가 제작 한 GPS 우주선 시리즈의 마지막 위성은 위성이었으며 휘트니는 GPS 함대가 "건강하고 안정적이며 견고한 채로 남아있다"고 말했다.
GPS 3 지연에 기여한 사람은 지난해 GAO 보고서에 따르면 인공위성 네비게이션 페이로드에 전기 요금을 저장하고 방출하는 구성 요소 인 실패하고 손상된 커패시터와 관련된 문제를 포함했습니다.
GAO는 2017 년 5 월에 의회 보고서에서 "프로그램 공무원에 따르면, 각 위성은 고장이 난 같은 디자인의 500 개 이상의 커패시터를 가지고있다.
관계자는 커패시터를 공급 한 하도급 업체가 GPS 위성에 사용하기 위해 부품을 적합하게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엔지니어들은 그런 다음 커패시터가 최종적으로 GPS 위성에 적합하다고 선언되기 전에 부품의 신뢰성 테스트 결과를 무효화했습니다.
그러나 GAO에 따르면 GPS 3 SV01은 여전히 용의자가있는 커패시터를 장착하고있다.
"공군은 콘덴서 고장의 위험을 감수하고, 문제가 많은 많은 콘덴서를 장착 한 최초의 위성을 그대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고 GAO는 작년에 썼다. "이 프로그램은 용의자 부품을 보유한 유일한 다른 위성 인 두 번째 및 세 번째 위성의 용의자를 대체했습니다."
GPS 3, 글로벌 항행 차량으로의 업그레이드 제공
GPS 3 시리즈 인공위성은 최소 15 년 이상 작동하도록 제작되었으며,보다 높은 전력의 송신기는 항법 신호가 방해받지 않도록 만듭니다.
휘트니는 "우리가 GPS 3로 볼 수있는 큰 일은 전력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특히 우리의 군대 신호에서 볼 수있는 방해 신호 중 일부를 통해 전투를 시도하기 위해보다 강력한 신호를 생성하기위한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정확성을 높이기위한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결국 온라인 상태가 될 때이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민의 신호를 추가했습니다. "
이전의 GPS 2F 위성 라인과 마찬가지로 GPS 3 시리즈 우주선은 항공 운항을 지원하는 전용 L5 신호를 방송합니다. GPS 3 인공위성은 M 코드라고 알려진 암호화 된 군사용 항법 신호를 계속 전송합니다.
휘트니는 "GPS 3 위성은 M 코드를 사용할 수있는 완전한 기능을 갖추고 우리의 전투원과 동맹국을 지원하는 안티 잼 복원력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M 코드는 미국과 연합군에게 전쟁터에서 유리한 위치를 제공하여 GPS 위성이 특정 지역에 고전력, 잼 방지 신호를 전송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또한 군대가 M 코드 신호를 저하시키지 않으면 서 특정 지역의 민간인 신호를 방해하거나 방해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하여 우호적 인 군대를 유리하게 만듭니다.
그는 "오래전에 우리가 선택의 여지가있는 부분에 대한 능력이 있었고, 우리는 그것을 저하시킬 수 있었으며, 민간 신호의 정확성을 떨어 뜨릴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 기능은 시스템 내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군사 사용자를 위해 새로운 M 코드 신호를 사용했습니다. 주파수는 같지만 스펙트럼은 조금씩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위해 특별한 일을 할 수있게 해줍니다. "
최초의 GPS 3 위성이 발사 된 경우에도 새로운 세대의 항법 위성에 탑재 된 모든 업그레이드는 개발자가 현대화 된 지상 제어 시스템을 사용하여 개선 된 기능을 사용할 때까지 군사 및 민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Raytheon은 차세대 운영 제어 부문을 개발할 책임이 있습니다. OCX로 더 잘 알려진 명령 및 제어 시스템은 예산보다 최대 60 억 달러 - 20 억 달러 이상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며 최소 5 년은 일정보다 늦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휘트니는 기자 회견에서 블럭 1로 알려진 OCX 정식 버전은 2021 년이나 2022 년까지는 준비가되지 않을 것이며 GPS 위성 3의 잠재력은 실현 될 것이라고 말했다.
GAO는 "가난한 인수 결정과 개발 문제의 느린 인식"으로 인해 구형 GPS 위성과 역 호환이 가능하며 M 코드 군사 신호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새로운 GPS 지휘 통제 시스템의 지연을 초래했으며 새로운 상호 운용성 L1C 민간 신호. 공군은 GPS 3 인공위성의 발사와 궤도 체크 아웃을 처리 할 수있는 OCX 명령 및 제어 시스템의 초기 버전 (Block 0)을 갖추고 있으며 Whitney는 공군이 기존의 GPS 제어 시스템을 통해 M 코드 신호가 최초의 위성 발사 후 15 년 만인 2020 년에 군대에서 테스트를 시작할 수있게합니다.
국회의원과 GAO는 또한 M 코드 신호를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사용자 수신기의 준비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으며 새로운 GPS 기능은 24 개의 위성에 배치 될 때만 글로벌 도달 범위를 갖게됩니다.
"위성 및 지상 시스템을 통해 신호를 브로드 캐스팅하는 기능과 신호를 수신하는 사용자 장비를 모두 포함하는 완전한 M 코드 기능은 서비스가 MGUE (군용 GPS 사용자 장비)를 배포 할 수있게되면 적어도 10 년은 걸릴 것입니다. 충분한 수의 수신기 "라고 GAO는 작년에 GPS 3 프로그램에 대한 리뷰에서 썼다.
지체와 기술적 인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GPS 위성에 의존하는 사용자는 그 어느 때보 다 많으며 네트워크 범위는 은행에서 온라인 데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회 및 수십억의 삶에 침투하여 전 세계로 퍼져 있습니다.
"민간 사용자를 위해 GPS는 창조하고 혁신 할 팔레트가되었습니다."라고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의 내비게이션 시스템 담당 부사장 인 존슨 콜드웰 (Johnathon Caldwell)은 말했습니다. "나는 5 년 전 사람들이 당신이 타고 다니는 앱을 가지고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며, 스쿠터를 들고 대도시를 다르게 둘러 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농업 분야의 혁신 없이는 미국의 심장부에서 생산성을 볼 수 없습니다.
"세계는 빠르게 변하고있다"고 콜드웰은 말했다. "우리는 자율 차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와 함께 비행기로 연료 효율성을 어떻게 높일 수 있습니까? 우리는 어떻게 환경의 청지기가 될 수 있습니까? GPS 및 이러한 새로운 첨단 기능을 통해 사람들에게 창조적 인 일을하고 혁신을 일으킬 수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