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가 주최한 '제 2회 미추홀구청장기 파크골프대회'가 지난 7월 8일, 인천 송도 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지역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골프 애호가들이 참여하여 뜨거운 경쟁을 펼쳤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약 15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기량을 겨루었습니다. 대회는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멋진 샷과 전략적인 플레이로 관중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특히, 청년부터 노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함께 어우러져 세대 간 화합을 이루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개인전에서는 많은 선수가 기량을 뽐내며 눈부신 기량을 선보였고, 단체전에서도 시상이 이루어졌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선수들에게는 미추홀구청장 명의의 트로피와 상장이 수여되었습니다.
미추홀구청장인 이영훈 구청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이 함께 어울리며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건강 증진과 화합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대회에 참석한 많은 주민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새로운 스포츠인 파크골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파크골프를 즐기겠다는 의지를 다졌습니다.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미추홀구는 앞으로도 주민들의 건강과 화합을 위해 다양한 체육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