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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학살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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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조분석 토론방: ..............命析堂(명석당) 박도사는 정재(正財)를 본처라고 판단하고 월급돈이라고 판단하고, 편재(偏財)를 애인이나 첩으로 판단하고
舞鶴 추천 0 조회 534 18.08.26 16:56 댓글 6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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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18.08.28 14:06

    우리 모두가 철학을 하던, 사업을 하던 ,뭐를 하던간에, 돈벌려고 하는것 아닙니까!
    자본주의란 돈이 주인인 세상입니다!

    철학가는 철학으로 돈을 버는 직업이쥬!!!!!

  • 18.08.28 20:32

    박도사를 몰라주니 갑갑하겠소이다.
    하지만 초년대운 좀 망했습니다. 천간으로 정관이 극을 당하고, 지지로는 양인이 살아나는 운로이네요.
    갑술대운도 인술화국에다 상신인 정재가 합을 이루니 또한 좋지 않습니다.
    부디 박도사의 망령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저도 천을귀인을 중요하다고 봐왔지만 결국은 곁가지 일뿐입니다.
    학문도 발전하듯이 과거의 한 인물로 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지금 시대의 사람이 훨씬 실력이 낮습니다. 명성에 기대지 마시길 바랍니다.

  • 18.08.28 22:50

    갑술대운 인술회국으로 정관이 극을당하고 갑기합거 재성이 합거당하는데 어떻게 큰돈을 버나요?
    무학선생 글을 두서있게 쓰시오

  • 작성자 18.08.29 01:01

    철학을 자기 관법으로만 해석할려고하니,영원히 답을 찿기 어렵다는 소리입니다!
    내 아닌 누군가 답을 찿았다면, 그걸 배워야쥬!
    답을 찿던, 말던, 내 알바는 아니지만
    제가 답이라는 소리는 아니고,
    저도 그답을 40년간 못찿아서 여태 헤메고 있읍니다!!!

  • 작성자 18.08.29 01:10

    제가 박도사 광고헤서 뭘 얻겠소!!!!!
    답답하외이다!
    우리의 학문을 보시라는 소리 입니다!

    작금의 추명법은 용신운이면, 吉,흉신운이면 凶,이 길흉론이 다이지만
    박도사는 대학을
    부산으로가면 부산대학,
    서울로 가면 서강대학
    구체적으로 분별해서 추명했쥬!!!!!
    현상의 필요한 부분을 해결해주는게 철학입니다!-고민해결

  • 작성자 18.08.29 06:49

    ***@길흉론으로만 가면, 너무 광범위해서, 뭐가 길인지,흉인지 분별이 어렵잖소!
    구체적 현상을 가지고, 길흉론을 첨가해서 추명해야 한다는 소리 입니다!
    물론 길흉론을 선취하고, 구체적 현상을 추명하는 법도 있쥬
    이것이 음양론입니다!

    현상은 음양이 주재하는 세계입니다!!!!!!!!!!!!!!!!!!!!!

  • 작성자 18.08.29 06:56

    철학인들의 눈이란,밝음을 이야기 합니다!
    어둠을 버껴내는것이 철학 입니다!

    뭇!!!!!!!!!!!!!!!!
    중생들이 어둠속에서 헤메일때

    답을 제시해서, 광명을 찿게 해주는게, 철학입니다!

  • 작성자 18.08.29 07:10

    위의 명조지는 제 관명이 아니고,
    박도사 관명지라 했는데도,
    상기 학인은 월상,재성용관격인데,잘못봐서 월겁 용관이라 보시네유!!!
    아니예유,박도사는 첨부터 잘 봤읍니다!
    이걸 학인들이 이해를 못해서, 의견이 분분하쥬

    ***@길흉화복 해자정이라!!!!!!!!!!!!!!!!!!!!!!!!!!!!!!!!!!!!!!

  • 작성자 18.08.29 08:21

    박도사는 격은 재격이요,용신은 신금이라고 쓰놨잖소!!!
    눈에 안들어 옵니까!
    학인들은 재격인데 어찌 해서,

    ***@격국론과 용신론은 연관은 있지만
    격취법이 여러가지 이기에,
    완전히 분리하지 않으면, 명리학은 요원랍니다!

  • 작성자 18.08.29 08:26

    글을 보고도 못읽다니,
    이것이 작금의 철학계 현실 입니다!!!!!!!!!!!!!!!!!!

    부디 필요한 神!!!!!!!!!!!!
    用神論에 눈을 뜨세유!!!!!!!!!!!!!!!

    사주학은 용신론입니다!

  • 18.08.29 12:22


    무학 님께선
    이곳 누추한 곳에서
    속된 토론규칙과 숱한 지적들에 속박되어,
    더 이상 울분을 토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저 그윽하고 고요한 곳에 거하시면서,
    늘 강조하셨듯이,
    철학도 많이 하시고,
    정답도 실컷 내시면서
    그토록 바라던 '수천억을 희롱하시는 도사'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제 무학 님을 자유롭게 놓아 드립니다.
    그 동안 노고가 크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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