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08. 03 (금)
2012 여름방학 투니페스티벌은~ 투니버스 캐릭터들이 모여사는 투니마을 놀이체험과 게임과 애니를 응용한 대형 게임파크로 구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체험전이라네요. 투니마을에서 투니버스 캐릭터를 만날 수 잇다기에 양재 AT센터를 찾아갔답니다.
1층에서 티켓팅하고 2층으로 올라가야 하네요.
쌍둥맘도 명탐정코난을 좋아하는데~ 요즘 코난 사랑에 빠진 울 도훈군~ 그냥 지나치기 않네요. 그리고 한마디~ "엄마~ 코난 보러 언제 가요?" 헉~~ 조만간 명탐전 코난 극장판을 만나러 가야할꺼 같아요. ㅋㅋ
제일 먼저 체험한 곳은 앵그리버드 출현~ 막이래쇼 캠핑장이랍니다. 1분의 시간만 주어지는 것이 살짝 아쉽지만~ 앵그리버드게임을 직접 해 볼 수 있는 공간이었답니다. 생각보다 쉽게 맞출수가 없더군요.
이 곳은 유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로봇카 폴리와 함께하는 대형 볼풀장이네요. 재연도훈이는 패쓰~~
투니쇼 공연장에선 천방지축 자두와 함께하는 공연을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입장하면서 나눠준 미션북~ 지금부터 미션부스에서 미션을 수행하고 스티커를 수집할꺼랍니다.
1. 와라편의점 제일먼저 수행한 미션~ 와라 편의점~ 입장하면 오늘의 세일품목 3가지를 보여주면~ 편의점 안에서 보여준 3가지 품목을 찾으면 된답니다.
열심히 미션수행중인 재연도훈~
울 재연도훈이에겐 아직 어려운 미션인가보네요. 2개씩만 찾았네요. 3개 모두 찾은 친구들에겐 선물도 주신답니다.
2. 괴담레스토랑 귀신잡으러 출발~
이 곳에서 한마음이 되어 100이 나올때까지 소리를 질러보았네요. 우리 아이들 틀림없어 귀신을 물리칠 수 있을꺼라 확신하네요. ㅋ
다음방으로 이동하여~ 가운데 귀신이 나타나며면 공으로 귀신을 물리치는 거랍니다. 재연도훈이에겐 조금은 유치한~ 그런 체험이네요.
다음 미션장소로 이동중에 만나 심슨가족과 함께~^^
3. 케로로디스코장
원하는 소품을 이용해서 댄서로 변신~
포토타임도 주어주고~
진행하시는 분~ 노골적으로 자신을 찍으라고 하시네요. ㅋ 울 재연이 킹왕짱으로 뽑아주셔서 감사해요~^^
언제나~ 장기자랑하러 무대에 올라갔다가~ 사회자가 춤추라고 하면~ 안한다고 하면서 그대로 내려오던 아이가~ 무대에 올라가면서 저에게 1등하면 선물사달라고 하여~ O.K했던 쌍둥맘~ 물욕에 눈이 어둔 울 딸래미~ 1등 먹었네요. ㅋㅋ 왕뱃지를 선물로 받았답니다. 장하다 딸래미~^^
4. 투니극장
명탐정코난을 좋아하는 모자가 기대반발~ 30여분이나 기다리면서도 지루하지 않았던 시간~~ 어떤 내용일까 궁금~ 더군다니 누워서 관람할 수 있다니~ 대박~
누워서 관람하는 것은 맞지만~ 이것도 아이들만 가능~
헉~ 명탐정코난은 단지 마지막에 예고편만 보여줄 뿐~ 5분정도의 영상을 보여주는 것이 전부네요. 약간의 실망감을 갖고 이곳을 나왔답니다.
4가지 미션을 마친 아이들~ 선물을 받으러 쏜살같이 달려가네요. 이번에도 캐릭터 뱃지가 선물이랍니다.
공을 던져볼 수 있는 체험도 있고~
메탈베이블레이드를 좋아했던 도훈이는 이곳에서 한참이나 대결을 벌였답니다.
찬주와 만난 재연이~ 나란히 서서 기다리고 했더니~ 쑥쓰러운지~ 모르는 사람처럼 멀치감치 떨어져 서있네요. ㅋㅋ
그 동안 재연이는 에어바운스를 체험중~ 키에 따라 체험할 수 있는 곳이 2군데로 나뉘어져 있었네요.
건프라 모형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곳이네요. 우리는 시간이 없어~ 재료만 받아들고 집에와서 만들었답니다.
미션북 소지자만 가능하네요.
요즘같이 푹푹찌는 여름에~ 더위로 스트레스 받지말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최강의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투니페스티벌에서 신나는 하루를 보내시면~ 더위 싹~ 스트레스 싹~ 날아가지 않을까~~ 투니페스티벌로 놀러가세요~^^
|
출처: 쌍둥천사들과 소중한 추억 만들기 원문보기 글쓴이: 별당아지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