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역서를 작성하는데요..
합계금액이 예를들어 129,000,000원 일때
그것을 한글로 표기하는건 했는데..
그 합계금액을
(\129,000,000)-부가세별도
이렇게 표기를 해야하는데...
서식을 찾아봐도 못찾겠어요..
도움좀 주세요..ㅠ,.ㅠ
첫댓글 안녕하세요? [불량공주]님...해당셀의 사용자 지정셀서식을 아래내용을 복사해 붙여넣어 보세요...(?#,##0)-"부""가""세""별""도"그럼 잘 해결되시길... ^^*
운글)제가 예를 든 금액의 시트가 H23 이라면 ?에 그 시트를 선택해서 나머지 서식을 적용함 되나요??잘안되네요.. - -;; 함수를 넣고 지정셀서식을 해야하나요??
금액이 있는 셀에서 오른쪽마우스 클릭하여, "셀서식" - "표시형식"-사용자지정 으로 가서요.형식(T) 에 상기 글을 적으면 됩니다.(\?#,##0)-"부""가""세""별""도"그럼, 나와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불량공주]님...
해당셀의 사용자 지정셀서식을 아래내용을 복사해 붙여넣어 보세요...
(?#,##0)-"부""가""세""별""도"
그럼 잘 해결되시길... ^^*
운글)제가 예를 든 금액의 시트가 H23 이라면 ?에 그 시트를 선택해서 나머지 서식을 적용함 되나요??
잘안되네요.. - -;; 함수를 넣고 지정셀서식을 해야하나요??
금액이 있는 셀에서 오른쪽마우스 클릭하여, "셀서식" - "표시형식"-사용자지정 으로 가서요.
형식(T) 에 상기 글을 적으면 됩니다.
(\?#,##0)-"부""가""세""별""도"
그럼,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