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론칭한 유모차 블링크, 엄마들 눈길 사로잡아베이비뉴스|윤정원 기자|입력2017.04.21 16:35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2,3홀에서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보기 위해 많은 관람객들이 몰렸다.ⓒ잉글레시나
지난 21일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2,3홀에서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보기 위해 많은 관람객들이 몰렸다.
특히 이번 페어에서는 잉글레시나에서 새롭게 론칭한 휴대용 유모차 블링크가 황금연휴기간과 맞물려 많은 엄마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페어에서 잉글레시나는 뉴오뚜또, 쿼드, 트릴로지 프리미엄을 구매한 고객에게 현장에서 즉시 더스트백을 추가 증정하며, 새로 론칭한 블링크 구매 고객에게는 유모차 손잡이커버 ‘시티그립스’와 유모차 필수품인 ‘에어로 쿨시트’를 론칭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로 소정의 선물을 선착순으로 준다.
한편 잉글레시나는 패밀리 브랜드인 시크와 함께 일산 킨텍스 제 1전시장 부스 C-01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릴레베이비 역시 부스 B-29에서 찾아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레시나 홈페이지와 네이버 끄레델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