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타비료를 써 보세요. 매주 탄저약 주지 말고 사람이 먹어도 될 정도의 무독성의 제타비료를 조금 자주 주면 건강해 병도 잘 안걸립니다. 걸렸더라도 평소보다 두배로 진하게 3일간 연속해서 주면 얼마든지 치료됩니다. 다만 바이러스가 문제인데 바이러스는 첫 꽃 만개했을때나 그전에라도 진딧물이나 총채. 담배나방등 벌레를 잘 잡으셔야 합니다. 제타비료로도 바이러스는 벌레 잡기전엔 힘들어요. 벌레를 잡고 난후 말라버린 고추잎. 다 떨어진 고추 잎이 제타비료를 3일간 연속 상포하면 다시 파란 잎이 나며 다시 고추도 많이 달리고 얼마든지 많은 양과 질 좋은 굵고 반짝 거리는 고추를 수확할수 있습니다.
첫댓글 볍씨소독약인 스포탁 써보세요. 잘 들어요
피라클로 스트로빈 유제
다른 약제나 영양제등과 혼용하지 마시고 단용으로 쓰세요.
탄저병 약은 가끔 바꾸어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더불어 뿌리에는 산소수를 관수나 관주하는 것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병든 것은 뽑아 내어 소각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좋은답변 감사합니다 한번 사용해봐야겠네요
제타비료를 써 보세요. 매주 탄저약 주지 말고 사람이 먹어도 될 정도의 무독성의 제타비료를 조금 자주 주면 건강해 병도 잘 안걸립니다.
걸렸더라도 평소보다 두배로 진하게 3일간 연속해서 주면 얼마든지 치료됩니다.
다만 바이러스가 문제인데 바이러스는 첫 꽃 만개했을때나 그전에라도 진딧물이나 총채. 담배나방등 벌레를 잘 잡으셔야 합니다.
제타비료로도 바이러스는 벌레 잡기전엔 힘들어요. 벌레를 잡고 난후 말라버린 고추잎. 다 떨어진 고추 잎이 제타비료를 3일간 연속 상포하면 다시 파란 잎이 나며 다시 고추도 많이 달리고
얼마든지 많은 양과 질 좋은 굵고 반짝 거리는 고추를 수확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