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송은 아트 스페이스 갤러리, '천성명 - 부조리한 덩어리]
이번 전시에서 천성명 작가분께서는 큰 결심을 하셨다고 큐레이터 분이 말씀해주셨어요!
작가분꼐서는 평소에 핑크색과 초록색을 즐겨 사용하지 않으신다고 해요
그래서! 이번에는 도전을 하고자 전시의 모든 작품에 핑크와 초록을 이용하셨다고 합니다!
여기 갤러리에서는 사진 촬영이 불가능해서요, 사진으로 보여드릴 수 없지만, 송은 아트스페이스라는 이 갤러리는
참 좋은 건물인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빛이 잘 투과되는 유리종류의 재질로 지어져서 전시장이 환하구요,
깨끗하고 조용해서 전시 관람에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세 번쨰 '유진 갤러리' - 이인전]
제가 컬처워크 프로그램을 신청한 날짜가 7월 27일이여서 아쉽게도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우노 초이'전은 볼 수 없었어요
하지만, 유진 갤러리에서는 '이인전'이라는 특이한 이름의 전시를 하고 있었어요!
'이인전 - 노상준, 이준형' 이게 뭐지? 하고 큐레이터분에게 여쭤보았어요. 이인전이라는 것이 무슨 뜻인가요?~ 하구요!
이인전은 서로 다른 두명의 작가분꼐서 하시는 전시회를 의미한다고 해요! 저는 이인전이라는 작가분인줄 알았다는..;;
여기서도 안타깝게 사진을 찍을 수 없어서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굉장히 특이한 갤러리였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번 컬처워크 갤러리 투어 프로그램을 하면서 느낀 것은, 우리나라엔 참 크고 작은 갤러리들이 많다는 것이었어요!
문화를 사랑하지만, 문화에 대해서 잘 모르고 쉽게 다가가지 못하셨던 분들!
혹은 영화보고 친구들과 카페에서 수다떨면서 시간을 보내는 거야~라고 하시는 분들!
다 맞는 말씀이지만, 갤러리를 투어하는 문화를 가져보시는건 어떨까요?
또한 큐레이터분이 직접 설명해주시면서 문화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면요~~?
시간 나실 때, 컬처워크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평일 주말 모두 다 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아트가이드분이 말씀해주셨는데, 이번주 금요일부터 티몬에 싼 가격으로 올라 왔어요!
기회 놓치지 마시고 티몬으로 고우고우 합시다!!!!!!!!!!!!!!!!!!!!><
저는 이번엔 청담 프로그램을 해봐서 다음 번에는 북촌을 하려구요!
관심있으신 분은 같이 가요!!!!!!!!!!!!!!(친구들이 다 같이 가기 실타해성....ㅠㅠ)
하~ 처음 후기를 남겨보는데 굉장히 어렵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래 링크로 고우고우!
http://www.ticketmonster.co.kr/deal/4972773/101008
첫댓글 저도 여기 다녀왔는데 ㅋㅋㅋ덥지만 않으면 괜찮은 것 같애요ㅋㅋ혹시 북촌은 가보셨나요??
우와 이런 프로그램도 있었군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