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X 신평택역(지제역)역세권 조성사업
☞역세권조성사업: 약86만평
(지제역 일원 시가화예정용지 42만3천5백평과 함께
추가로 44만7천평 확보)
☞평택 지제역: 유동인구 5만명규모의 대규모 역세권으로 탈바꿈
☞지역내 삼성,LG전자 산단입주 등 급격한
지역여건변화에 따라 2011년 6월부터 도시기본계획 재수립 용역착수
☞이같은 내용이 포함된
“2020 평택도시기본계획 변경안”을 수립 주민공청회를 거쳐 확정발표
◈ 수도권고속철도(평택KTX)
☞구간: 수서~평택 61.1Km(90% 지하화)
☞2011년06월28일: 기공식
☞2013년03월28일: 4공구 관통식
(용인 기흥구~화성 동탄면)
⇨2013년 7월 중 현재 전체공정률 32.1%완료
☞2013년07월04일: 안행부 2차 중앙투융자심사
사업분담계획 적정판결
(국비20%,철도공사30%,경기도.평택시25%)
☞2013년09월: 신평택역사 기본설계 및 실시계획
☞2014년06월13일: 수서역사 신축공사 입찰
☞2014년08월: 수서역사 착공
(지하1층,지상3층 연면적:8,556㎡ 공사기간 24개월)
☞2014년10월: 신평택역(가칭) 착공(543억원)
2층 선상역사,2홈6선규모,주차장300면,
각종지원시설,연면적1,160평)
☞2015년: 광역복합환승센터 착공(180억원)
☞2016년8월 : 신평택역사 완공
☞2016년8월 : 수서~평택구간 완공
☞2017년 6월이후: 운행시간(2개노선)/
경부선(수서~부산),호남선(수서~목포)
☞복합 환승센터 건립
⇨ KTX개통시기에 맞춰 추진
(KTX,국철,전철,시내.외 버스,택시)
⇨ 복합 여객터미널 설치: 여주와 안성등 인근도시에서
신평택역과 고덕국제신도시 연결
시내.외 버스노선 신설 확충
⇨ BRT 노선 구측: 안성IC~소사벌택지지구~신평택역 복합환승센터 고속도로에서 신평택역에
접근할 수 있는 시외버스 노선과의 연계성 극대화
현재 4차필지 분할매매 하고 있습니다. KTX지제역사(신평택역)
평단가 230만원 110평/ 160평/ 99평/
근생 1.2종 허가를내어서 개발공사 진행중이며
아래에 현장사진을 첨부합니다.
도로에 접해있고,내부로는
아래사진에 보시다 싶히 시멘트도로 공사중이며 몇일후에 아스팔트로 덥힙니다.
자연녹지 이고 1층상가,술집,카페,모든것이 가능하고 그위로 원룸,투룸,다세대,빌라,오피스텔등
모든것을 건축할수 있는 최상급의 대지 입니다.
개인이 단필지 소평수를 KTX역 상권에 가져가실수 있는 마지막남은 토지 입니다.
투자가치는 KTX역 하나만으로도 엄청난 호재이지만 바로옆에 삼성전자,브레인시티가 인접해 있어서
향후 엄청난 인구유입에 따른 투자수익이 예상됩니다.
태영공인중개사사무소
010-8888-90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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