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다큐 찍으러 사형수 인터뷰 갔는데 웬 존잘남이 멜로눈깔로 쳐다봐요..jpgif (상견니 제작진 넷플 신작 영업글)
그리핀도르마무 추천 0 조회 75,752 25.12.21 01:03 댓글 5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2.21 01:10

    첫댓글 이거 시즌2까지 다 보고 울었어ㅠㅠ

  • 25.12.21 01:11

    하 ㅠ상견니 제작진이면 믿고봐야지

  • 25.12.21 01:15

    헐 샹견니 재밌게 봤었는데ㅠㅠㅠㅠ

  • 25.12.21 01:16

    고마워! 볼거 생겼다

  • 대박 샹견니

  • 이거진심 피폐해짐 ㅠㅠㅠ 존나눈물남

  • 25.12.21 01:27

    와 재밌겠다..

  • 25.12.21 01:31

    아니 남주 대머리가 더 잘생겼어
    글구 내용 너무 흥미돋이다 나 꼭 볼게

  • 25.12.21 01:32

    하 나 이거 헬스장 유산소하면서 보고 싶은데 눈물 좔좔인가? 어때? 그 정도는 아냐…?ㅠ 고민되네

  • 작성자 25.12.21 01:36

    나도 아직 보기 전이라 답을 못해주겠어..!ㅋㅋㅋㅋㅋㅋ

  • 25.12.21 01:47

    오 재밋다....

  • 25.12.21 01:51

    와...

  • 25.12.21 01:51

    오오 고마워 볼거생겼다

  • 25.12.21 01:53

    와 고마워 상견니 제작진에 혹한다ㅋㅋㅋㅋㅋ 요즘 볼거 없었는데 봐야지

  • 25.12.21 01:56

    존잼이다…. 글 고마워!!!

  • 25.12.21 02:25

    존잼이겟다

  • 25.12.21 02:43

    이거보면 중국어공부도 도움될까ㅋㅋ대만꺼라 안되나

  • 25.12.21 02:43

    상견니 여주도 나오네

  • 25.12.21 02:47

    와 남주 빡빡이일때 그 중국 배우 닮았다

  • 25.12.21 02:50

    쌰갈 존잼 근데 결말이...더보기
    여운쩔어요

  • 25.12.21 02:55

    영업 고마워.. 바로 볼것

  • 25.12.21 03:02

    존잘남이라면서요............ㅜ
    근데 상견니제작진+피폐라니까 본다...

  • 25.12.21 03:35

    무서운 장면 많이 나오나? 내용 흥미로운데

  • 이거 일생 힘들어..?ㅋㅋㅋㅋㅋㅋ나 상견니도 후유증 진짜 컸는데ㅠㅠㅠ 무서운거 잘 못보고 피폐물 힘들어하는 스타일인데 또 상견니 제작진이라해서 혹한다..ㅋㅋㅋㅋ

  • 25.12.21 04:11

    내용도 내용이지만 제목이 번역되어있어서 맘에 든다 하 봐야지

  • 25.12.21 04:13

    오 재밌겠다

  • 오 보는중 그 김에 영어공부도 되리고 영어더빙으로 바꿔본다

  • 25.12.21 05:25

    헉 잘걸렸다 봐야지 ㄷㄷㄷ

  • 25.12.21 05:25

    남주 머리카락있는 것보다 대머리가 잘생겼네 ㅋㅋ

  • 25.12.21 06:09

    하 대만 드라마 영화 끊었는데 다시 시작이요^^~

  • 헐 봐야지

  • 25.12.21 08:23

    상견니 제작진이라니낀 믿고봐야겟다...

  • 첫 캡쳐씬 양양인줄!!오 넷플 봐야겠다 추천 고마워

  • 25.12.21 10:15

    나도 양양인가??? 했는데 생각해보니 대만 드라마라 아니군 했엌ㅋㅋㅋㅋㅋㅋㅋ

  • 25.12.21 09:11

    오늘 달려야지! 추천 고마워 ❤️

  • 25.12.22 00:30

    맘아파서 재탕은 도저히 못하겠다 ㅠㅠㅠ 상견니보다 훨씬 피폐하네

  • 25.12.21 09:15

    잼겠다

  • 증경화 진짜 와꾸 좋다....... 연기잘하는양양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 25.12.21 09:48

    드뎌 막화까지 다 봤다ㅠㅠ 나 진짜 가슴 찢어져…주인공들 너무 처절하고 불쌍해ㅠㅠ파트투에서 가가연 나올때 고비인데 뇌에 힘 꽉 주고 보면 됨..글구 증경화 증.말 잘생김

  • 이거 재밌어ㅜㅜ

  • 25.12.21 10:03

    잼써보인닼ㅋㅋㅋ

  • 25.12.21 11:49

    이거 존잼

  • 25.12.21 12:00

    다 봤어 ㅠㅠㅠㅠ 개슬퍼 ㅠㅠㅠㅠ

  • 25.12.21 12:05

    미친 오늘은 이거다

  • 25.12.21 12:42

    접수완

  • ㄹㅇ 남주 빡빡이가 더 잘생겻네 오늘 봐야겟다

  • 25.12.21 13:05

    헐 봐야겠다

  • 존잼인데 감정소모 너무심해

  • 다 봤는데 주인공들 ㄹㅇ 캐스팅 개잘했고 아 ㅅㅂ 역대급 개울었다
    피폐 수준을 넘어섬

    다 보고나니까 그 아이도 죽였나요? 이 질문 진짜 개잔인하다….

  • 25.12.22 00:22

    상견니 제작진..? 당장본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