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NEWS & PERMISSION으로 쓰여진 이야기
유럽 우주국의 우주 비행사 인 알렉산더 거 스트 (Alexander Gerst)는 목요일 착륙 직후 소유즈 MS-09 우주선을 빠져 나온다. 크레딧 : NASA / Bill Ingalls
러시아 우주 비행사, 독일 비행 기술자 및 NASA 우주 비행사가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도킹을 해제하고 밤새 지구로 뛰어 들었습니다.
낮은 구름과 바람에 날려 눈으로보기에서 차단, 소유즈 MS-09 / 55S 우주선, 큰 오렌지 -와 - 흰색 낙하산 아래 중단 12:02 시부 Dzhezkazgan의 마을 근처 추운 대초원에 착륙 목요일 (GMT-5, 오전 11:02 am.m 현지 시간), 우주 정거장 출발 후 3 시간 30 분.
러시아 복구 요원 및 의료 요원, 미국인 유럽 우주기구의 지원 팀은 신속하게 그들은 중력의 낯선 예인선에 그들의 재 적응을 시작하면서 비좁은 승무원 실 밖으로 돌아 승무원을 도와 우주선로 돌진했다.
독일어 우주 비행사 알렉산더 거스트, 2014 년 정거장 이전 체류의 베테랑, 362에 그의 총을 밀어 동안 소유즈 사령관 세르게이 Prokopyev 및 NASA의 의사 - 우주 비행사 Auñón-장관은 그들의 최초의 우주 임무 중 1백96일에게 행성 오프 17시간 50 분 기록 누적 된 시간의 일.
그녀가 가장 기대하는 것을 묻는 질문에 Auñón-Chancellor는 "쉽습니다. 가족. 그게 네가 가장 그리워하는거야. "
그녀는 지난 달 인터뷰에서 CBS News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사용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미리 알림이 있고, 사진이 있고, 특별 화상 회의 전화를 받는다. 그러나 사랑하는 사람들의 품에 안기는 것과는 다르다."
가족 뒤에 그녀의 명부에 두번째는 "다만 지구의 감각 일 것입니다,"그녀는 말했다. "예를 들어, 바람, 비. 내가 바람을 느끼고 바다 냄새를 맡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바다에 서있는 누군가를 보는 것이 질투스러운 것. 그리고 우리는 여기서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
그녀는 "지구를 즉시"느끼고 싶다는 소원을 가졌습니다. Soyuz는 온도가 한 자리 숫자이고, 기온이 영하 20도 (sub-zero) 인 바람이 불고,이 지역에서 눈이 약 반도 넘는 추운 날씨에 착륙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소유즈 랜딩 즈 (Soyuz Landings)와 함께 승무원들은 캠프장으로 운반되어 담요를 입고 초기 건강 검진과 위성 전화로 친구들과 가족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알렉산더 거스트, 세르게이 Prokopyev와 세레나 Auñón-장관은 배경에서 볼 그들의 소유즈 착륙 캡슐에서 도움을 받고 후 소파에 기대다. 크레딧 : NASA / Bill Ingalls
이 세 명 모두 헬기를 타고 공식 환영 환영 식으로 Dzhezkazgan으로 날아갈 것으로 예상되었다. Prokopyev는 Gerst가 독일 쾰른으로 향하는 동안 Moscow 근처의 Star City로 향할 계획을 세웠습니다. Auñón-Chancellor는 Houston의 Johnson Space Center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그녀가 가장 많은 인생을 그리워하고 싶다고 묻는 질문에 Auñón-Chancellor는 "그것은 단순한 것처럼 들리지만 어디 에나 떠 다니는 것은 꽤 굉장합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지만 그녀는 "역에서 느린 플립을 돌렸다. "그것은 당신이 3 차원에서 일할 수있게하며, 당신은 당신의 몸이 할 수있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그게 내가 가장 그리워 할거야. 물론, 밖을보고 지구를 보는 것은 절대적으로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인간의 몸을 바라 보는 것이 여기에 적응하는 것은 놀랍습니다. "
원정 58 사령관 올렉 코노 넨코, 캐나다 우주 비행사 데이비드 세인트 자크와 NASA의 우주 비행사 앤 맥클레인은 소유즈 MS-09 승무원의 출발과 함께 궤도에 뒤에 있었다 왼쪽. Alexey Ovchinin과 Nick Hague가 역에 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Ovchinin과 헤이그는 발사 중단의 희생자였습니다. (11), 소유즈 우주선에 대한 첫 번째 대신 역에 도달하고 Gerst, Prokopyev 및 Auñón-장관, Ovchinin 및 헤이그에 합류 1983 년 이후 완전히 승무원 회전 일정 계획 치료에 렌치를 던지는 Dzhezkazgan 근처 비상 착륙을해야했습니다.
러시아 기술자들은 Soyuz FG 부스터의 첫 번째 단계를 구성하는 4 개의 액체 연료 주입식 스트랩 온 부스터의 분리를 제어하는 데 사용 된 시스템 문제를 신속하게 교환했습니다. 비교적 똑바로 뭔가 수정.
다양한 옵션을 평가 한 후 러시아 관리자들은 코노 넨코의 승무원을 12 월부터 이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2 월 20 일 ~ 3와 Gerst와 그의 crewmates의 출발을 12 월에서 연기하기 위하여. 12 월 13 일 ~ 20 일
NASA 우주 비행사 세레나 오뇨 첸 셀러 (Serena Auñon-Chancellor)는 목요일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지구로 돌아온 후 웃는다. 크레딧 : NASA / Bill Ingalls
러시아 우주국 Roscosmos는 다음 비행을 순서대로 진행했습니다. NASA의 우주 비행사 인 크리스티나 코크 (Christina Koch)의 올렉 스 크립 토카 (Oleg Skripochka) 우주 비행사와 아랍 에미레이트 항공의 우주 비행사.
대신, 오휘 닌과 헤이그는 2 월 말에 스테이션에 착륙하여 Soyuz MS-12 / 58S 우주선을 타고 Koch에 가입하려고합니다. 그때까지 Kononenko Saint-Jacques와 McClain은 스스로 역을 갖고 싶어합니다.
헤이그는 휴스턴에있는 그의 집에서 열린 CBS News와의 인터뷰에서 소유즈의 안전 시스템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사명을 성취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요하다. 우주에 더 가까이 : "우리는 인류의 눈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삶을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중요한 일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하고있는 것을 믿기 때문에 위험을 받아들입니다. "
그의 아내 인 Catie는 동의했다. 남편이 우주에 로켓을 타는 것에 대한 생각은 여전히 불안하다고 말했다.
"(10 월 출시 때) 나는 매우 긴장되어 있었고, 나는 여전히 긴장되어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위험이 있습니다. 위험한 행동을 많이합니다. 통제력이없는 경우 위험합니다. 무서운 것입니다. 무서워.
그녀는 "나는 그의 훈련을 신뢰한다. 나는 그의 사령관 알렉세이를 암묵적으로 신뢰한다, 나는 모두가 그들의 안전에 실제로 투자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다"고 말했다.
러시아 우주 비행사들에게 문제를 일으킨 것은 Soyuz MS-10 우주선이 아니 었습니다. Prokopyev, Gerst 및 Auñón-Chancellor가 그들의 집에 의존하고있는 Soyuz MS-09 ferryboat.
Soyuz MS-09 우주선의 승무원. Soyuz MS-09 우주선의 승무원.
주변의 여러 가지 쐐기가있는 내부 패널의 드릴 아웃 영역에 대한 사이드 바보기로 건너 뜁니다.
Roscosmos의 감독 인 Dmitry Rogozin은 가능한 승객 중 승무원을 배제하지 않았을 때 눈썹을 올렸다. 그는 어떤 우발적 인 결함 또는 고의적 손상에 그것을 여부를 확인하려면, 그것을위한 하나의 책임 찾을 수있는 에너지 로켓 우주 공사 (소유즈 빌더 RSC 에네르기)에 대한 명예의 문제입니다 "라고, 그것은 무슨 짓 곳 - 하나 지구 또는 우주에서. "
예상했던대로 Drew Feustel 당시 방송국의 사령관은 인터뷰 담당자에게 그의 직원이 누수와 아무 관련이 없다고 말했다.
어떤 경우에는, Prokopyev 동료 우주 비행사 올렉 아르테 몌프는 러시아 임무 통제 센터의 지시에 작용, 에폭시에 적신 거즈로 구멍을 연결. 플러그 영웅과 비행 컨트롤러는 나중에 캐빈 에어를 정상 수준으로 되돌립니다.
MS-09 우주선은 누출 사고로 인해 위험에 처한 적이 없습니다.
정상적인 입장에서 소유즈 우주선을 구성하는 3 개의 모듈 (승무원 구획의 상부 궤도 섹션과 하부 추진 모듈)은 눈에 띄는 대기로 떨어지기 직전에 서로 분리됩니다.
위쪽과 아래쪽 모듈은 열이 차단 된 단 하나의 모듈 인 하강 모듈이 계속 터치 다운되는 동안 계속 작동합니다. Soyuz MS-09 입장에서, 승무원은 우주 정거장을 떠나기 전에 상부 모듈에 대한 해치를 닫고 정상적인 연습을 할 계획이었습니다. 누출이 있더라도 봉쇄 된 하강 모듈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러시아 공학자들은 소유즈의 궤도 모듈 외관을 조사하여 에폭시가 만들어 졌는지 알아보기를 원했다.
Kononenko와 그의 crewmates의 개시를 12 월까지 움직이는 것에 의해 움직이는 것. 3, 그리고 Gerst 승무원의 출발을 지연, 러시아는 Prokopyev 및 Kononenko에 의한 우주 유영을위한 승무원의 완전한 보완을 보장했습니다.
우주 비행사는 12 월에 역 밖에서 모험을 갔다. 11 궤도의 절연체와 마이크로 메소 로이드 차폐물을 절단하여 누설 부위를 밝혀냅니다. 그들은 압출 된 에폭시 샘플과 실험실 분석을 위해 지구로 되돌려 보낼 구멍에있는 화학적 흔적을 수집했습니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