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지부장 윤용민) 보호위원연합회(회장 김정건)는 2013년 6월 19일(수), 11:00 ~ 19:00 김해시 소재 롱라이프에서 법무보호기금 마련을 위한 더불어 함께하는 사람들의 사랑나눔터를 개최하여 창원지검장, 김해시장, 농협 본부장, 경남에너지 부사 외 법무보호운영위원 등 약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형편의 생계형 출소자들이 사회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자립기반 조성을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개최되었으며, 수익금 전액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 법무보호기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한무근 창원지검장은 “오늘의 뜻 깊은 행사를 개최하기 위해 수고해주신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와 보호위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지역주민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김정건 보호위원연합회장은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해 바쁘신 중에도 기꺼이 이번 행사에 참석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법무보호대상자들의 마음을 보듬어주는 따뜻한 보호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첫댓글 행사 준비에 고생하신 김정건 회장님을 비롯한 회장님들, 회원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특히 당일날 하루종일 고생하신 윤강숙 총무님, 김현주 위원님께 감사드립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저희 사업에 참여하시는 모습이 아름다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