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요즘 대표 뚱아저씨는 무슨 생각을 하며 지내고 있을까요? 생각을 많이 하는 순서대로 쭉 한 번 나열해보겠습니다.
첫째, 6월 30일로 예정된 팅커벨 중대형견 아이들의 첫번째 나들이 행사인 멍스퀘어 소풍을 어떻게 하면 아이들도 즐겁고, 봉사자님들도 힐링되면서 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잘 치룰 수 있을까입니다. 리버하우스 중대형견 아이들 봉사를 한 번도 빼먹지 않고 가셨던 담이맘님과 많이 상의하며 구체적으로 작전을 짜고 있는 중입니다.
둘째, 중대형견 쉼터 건립 장소는 어디로 할것이며, 건립 기금은 어떻게 마련할 것인가 입니다. 투 트랙으로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데 지금 자치단체장님에게 면담도 신청해놨고, 쉼터 부지도 보러 다니고 있습니다. 어제도 파주시에 땅 한 군데 보고 왔네요. 오늘도 파주시청에 토지이용 관련해서 상담을 하고 오려고 합니다.
셋째, 노라를 어떻게 하면 좋은 가정에 입양을 보낼까입니다. 일전에 남형도 기자님께서 노라 기사를 써주셔서 덕분에 상담도 했지만 입양까지 연결이 안되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팅커벨의 정신처럼 "입양을 늦게 가는 아이는 있어도, 못가는 아이는 없게 하겠다"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노라 이외에도 입양센터 생활을 오래하고 있는 행복이, 토토, 엔젤, 트리, 연근이에 대한 생각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넷째, 팅커벨 재정을 어떻게 하면 더 튼튼하게 할 수 있을까는 상설 고민하고 있습니다. 요즘 경기도 많이 어려운 가운데 기존의 팅커벨 정기후원이나 일시후원 외에 네이버 해피빈의 모금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어 월 700만원 이상의 기금은 추가 확보가 되는데 앞으로 중대형견 쉼터를 운영하려면 더 많이 필요해서 법인 기업 후원 등 재원을 확보할 좋은 방법을 더 알아보고 있습니다.
다섯째, 많은 유기견묘 아이들을 돌보느라 자신의 인생을 다 바친 지방보호소 소장님들과 아이들을 위해 어떻게 하면 도움이 될까도 많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요즘 경기가 어렵다보니 후원도 예전보다 많이 줄어 지방보호소장님과 아이들이 전기세, 가스비 같은 공과금도 못내고, 사료도 떨어져 더욱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네요. 너무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여섯째, 4개월, 5개월 강아지 때 입양했지만 12년 이상의 세월이 흘러 어느덧 노견이 된 우리 흰돌이, 흰순이와 팅커벨에서 구조한 지 만 10년이 넘어 14~15세 추정의 노견이 된 레오가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살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올해들어 집에 있던 벤지와 순돌이가 노견으로 무지개다리를 건너면서 그런 생각이 더욱 많이 드네요.
뚱아저씨는 요즘 대략 이 정도 생각을 하면서 매일 매일 바쁘게 살고 있는 것 같네요. 팅커벨 회원님들은 무슨 생각을 가장 많이 하면서 살고 계시나요?
예전에 팅커벨 입양센터 박현주 간사가 그려준 그림. 그림 속의 아이들 이름을 다 맞출 수 있는 분 계실까요?
이 아이들은 모두 좋은 가정에 입양가서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첫댓글 첫째 아가 똘이도 아프다가 강쥐별을 가긴했지만...아가들 아픈 일은 적응하고 훈련되는 일이 아닌듯하네요.
가슴부터 덜컥 아랑이 이번에 아플때..다리가 부러지거나 하는 외과적인 부분이 아니라서 더 많이 놀래고 무서웠어요 사실.
저는 첫번째 울집애들, 팅커벨 아이들 건강했으면 좋겠다.
두번째 돈을 더 잘벌어서 쉼터 기금에 큰 보탬이 되고싶다 ㅎㅎㅎ 요거랍니다^^
올해는 여러가지 행사들이 진행되서 몸도마음도 바쁘시겠어요
그래도 좀 활기는 띠는것 같아 좋네요
저는 무엇보다 중대형견센터가 진행이 되서 너무 기쁩니다
추울때 따뜻하게 더울때 션하게 지낼 아이들 생각하니 제가 다 설레네요
부디 기금이 원활하게 마련되길 바라며
일이 많아도 건강 잘 챙기세요
그림 속의 로키와 유아입니다. 마산보호소 동기들인 로키와 유아는 '유아♥️로키'님 댁으로 한 집에 함께 입양갔습니다.
그림 속의 아이중 한 아이인 윌리입니다. 종암동에 러시아인 가족에게 입양을 가서 사랑 듬뿍 받고 지내고 있습니다.
그림 속의 아이 중 한 아이인 덕구입니다. 양평 bbaram님 댁으로 입양을 가서 귀족견이 되었죠.
덕구와 같이 지내던 아이들 모두 잘 지내서 다행입니다.
그림 속의 한 아이 중 입양센터에서 4년 넘게 생활하다 smero님 댁으로 입양간 성산이입니다. 성산이 입양간지도 벌써 6년이 넘었네요.
그림 속의 한 아이인 호동이입니다. 하재영 작가가 가정임보를 하다가 입양을 한 아이죠.
그림 속의 한 아이인 앙리입니다. 애견행동교정 전문가인 필립이네님 댁으로 입양을 가서 사랑 듬뿍 받으며 지내고 있습니다.
그림 속의 한 아이인 닥스훈트 마끼입니다. fuki님 댁으로 입양가서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원하고 바라시는 일 모두모두 순조롭게 잘 되어지길 항상 기도합니다...^^
그림속 아이들 이름이 가물가물 했는데, 설명해주시니까 전부다 생각났어요!!!
다들 좋은 곳에 입양가서 잘 살고 있어서 너무 감사하네요..
한편으론 다들 그립고 보고싶기도 하구요....
한가지 일만으로도 바쁘실텐데, 어휴 일들이 많아도 넘 많네요.ㅠㅠ
대표님댁 아이들도 건강하고 나머지 일들도 모두 순조롭게 잘 되기를 함께 응원합니다.
무엇보다 대표님 건강도 잘 챙기시길 바래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