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모두들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어제..오늘 각각 한분씩 "더불어 민주당" 권리 당원으로 입당을 해주셨습니다..
요즈음..저도 일정이 바쁜 관계로 개별적으로 만나서 설명하고, 설득하는 시간을 할애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당원 가입 권유 숫자도 많이 늘지 못해서..괜히 제 생각만 하는것 같아서 미안한 마음이 듭니다.
그래도...새인물 영입에 맞춰서..저도 계속해서 열심히 홍보하고 독려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첫댓글 짱이에요.
박수ᆢ! 분발 하겠습니다
님은 짱짱짱~~~~bbbbbbb^^
굿---
제 마누라도 설득하지 못하는 불량 당원입장에서는 그저 고맙고 미안할 뿐이네요....ㅠ
ㅋㅋ 저녁에,, 외식하세요ㅜㅠ
이미 노력하는 그 자체만으로도 의미가 있으리라 생각듭니다..답 글에 감사드리구요..건강 늘 챙기시길 바라며..새해에 모든 일이 잘 되길 바랍니다..
@바바리안 그냥 제가 정치에 민감해서 그게 싫은거 같아요.
그나마 투표는 한번도 저와 다르게 하지 않았으니 걱정하지는 않는데 입당시키는건 좀 어렵네요.
외식으로 해결될 문제는 아닌듯....ㅠ
@The 승리 1219 승리님은 진짜 대단하세요.
정치에 빠져드는 이유가 그만큼 절박하다는 것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는 것 같네요.
노력하겠습니다 ^^
저도 경우에 따라..설득하지 못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그래도..만남 후에..꼭 그분들에게 오늘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문자를 꼭 남기고 있습니다..그래서..조금은 미안한 마음으로 저에게 다시금 문자가 와서, 시간을 내달라는 경우도 있었습니다..결국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게 핵심 키더라구용..하나의 팁입니다.
고생이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대단하시고 감사합니다♥♥♥♥
현재 당원가입 수 몇분인지 알려주세요
어제 10만 넘었다고.....^^
저도 개인적으로 현재 온라인 당원 가입의 문이 열리고 얼마나 가입한지에 대해서 무척이나 궁금하지만..개인적으로 알 방법은 없네요..그냥..주어진 소명이라 믿고..한명,,,한명씩 권유를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