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 ost정말 많이 부르는 소녀시대!!!!!
또.. 기대되는군요 ^^
↓↓↓↓↓↓↓↓↓↓↓↓↓↓↓↓↓↓↓↓↓↓↓↓↓↓↓↓↓↓↓↓↓↓↓↓↓↓↓↓↓↓↓↓↓↓↓↓↓↓↓↓↓↓↓↓↓↓↓↓↓↓↓
일정:2009년2월6일 (금) ~8일 (일) 2박3일
행선지:한국 충청북도 청주시
안내:「카인과 아벨」은 소지섭의 4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
병원을 배경으로 형제 사이의 운명과 갈등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소지섭 본인도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다」라고 의욕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미 종료한 수술 장면 촬영에서는 「연기가 리얼하고 자신(촬영 현장인 구로 병원의 의사) 들의 수술과 다름없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신현준도 「천국의 계단」이후, 첫 드라마 복귀작이며, 새로운 매력과 진정한 실력을 보이려 하고 있습니다.
총 20부작 중 8회 이상(70분 )을 청주에서 로케를 실시하고, 제작도 하기 전부터 일본과 지상파 방영권 계약을 맺을 정도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발 앞서 로케지&로케 예정지를 방문한 다음 드라마를 보면 한층 더 즐길 수 있겠지요.
2009년 2월7일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행해지는 제작 발표회에 참가합니다.
제작 발표회의 마지막에는, 「카인과 아벨」의 드라마 OST, 휘성, 박효신, 소녀시대의 미니 라이브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참가자 전원에게 싸인이 들어간「카인과 아벨」포스터 및 스페셜 선물이 주어집니다.
또, 청주시에서 투어 참가자들에게 드리는 선물이 있습니다.
첫댓글 우와~~~ 이제 OST는 소녀시대가 ㅋㅋㅋ 만약에,들리나요,사랑은 선율을타고,touch to sky,작은배, 아....생각이 안나네......더 있었나연???
수영,유리누님의 워킹맘 OST "꼭" 이라는곡..ㅋㅋ
아 맞다 ㅋㅋ
워메... ost 더 있죠 쑨누님 '사랑을몰라요' '이제서야'... 근데 '미니' 라이브 네염? ost 쩌네요... 휘성 박효신... ㄷㄷㄷ
아맞다~~~ 쑨누님 도 잇엇지.. 이런.. 한발 늦엇군...ㅜㅜ 이거 올릴려고.. 햇는데 ㅋㅋㅋ
호오.. 정말 OST만 묶어서 앨범내도 될정도로 OST계 섭외 1순위인가요... ㅎ
최고군 하앍
오.... 최고인데.......ㅋ
와우 ostㄷㄷ 하앍하앍
미니라이브라 소녀시대도 나오겠군요
훔..또 탱구 솔로곡이 있으려나요...
ost하면 역시 소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