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고객으로서 필요 시 컴플레인은 당연한 권리인데 상황 판단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아마도 바쁜 시간이지 않았을까 생각하는데, 보이는 알바생 붙잡고 썽내 봤자 둿통수에다가 욕이나 할게 뻔하죠.
일단 화가 나지 않은척(!) 우두머리 매니저 혹은 현재 시간대 관리자를 찾으시고, 불만사항을 트레이더스(혹은 본사?)에 신고하려고 하니 관리자분 직책이랑 직원(사가지 없는) 이름 알려달라고 하시고, 그 사이에 나온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요즘 후기 남길 수 있는 배당앱 같은데 진실된(!) 후기 하나 남겨주시고, 그래도 화가 안풀리시면 달달한거 하나 시켜서 집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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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화가 나지 않은척(!) 우두머리 매니저 혹은 현재 시간대 관리자를 찾으시고, 불만사항을 트레이더스(혹은 본사?)에 신고하려고 하니 관리자분 직책이랑 직원(사가지 없는) 이름 알려달라고 하시고, 그 사이에 나온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요즘 후기 남길 수 있는 배당앱 같은데 진실된(!) 후기 하나 남겨주시고, 그래도 화가 안풀리시면 달달한거 하나 시켜서 집으로 !
맘대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