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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Victoria VIC2 요한옹의 패치 1.2 제작 발표
Gudarian 추천 0 조회 716 10.08.18 00:13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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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0.08.18 00:31

    첫댓글 이민같은거는 이야기가 별로 없나 -_-;

  • 10.08.18 00:36

    .....이것도 확팩을 기다려야 하는가?

  • 10.08.18 00:38

    그 포럼글을 읽고 있지만, 어휴 저것말고도 처리해야할게 많아서 글세 -_-

  • 10.08.18 00:38

    다른건 그렇다 쳐도 관료 때문에 주선포 불가능한건 수정이 필요한데...
    그리고 직공이랑 자본가 니드문제는 좀 애메한게...
    자본가가 니드가 많다고 하는데 공장 두개만 제대로 돌아가도 사치품까지 충족합니다.(단 공장당 +100이상의 수익이 필요)
    거보다 더한 니드가 필요한 직공도 무한정 돈을 흡수하는 블랙홀인줄 알았는데 공장 제대로 돌아가니 필수품 충족은 되네요..
    나중에 사회개혁 되서 니드 줄어들고(직공같은경우는 -40%까지 줄어듬..) 최저임금 높이고 공장 좀 더 돌아가고 하면 지금과 같은 블랙홀급 니드가 필요한 직공일지라도 사치품까지 충족시킬수 있지 않나...하는 희망이 있습니다.ㅎㅎ

  • 10.08.18 00:39

    저는 지금 여러 버그 덕에 손 놓고 놀고 있다죠.

  • 10.08.18 00:41

    그보다 호이3나 좀 어떻게;;;; 패치를 그 이전보다 더 안좋은걸 패치라고 내놓고 있으니;;

  • 10.08.18 00:42

    그런데 저렇게 무식한 니드를 충족시킬수 있을만한 수입이 직공한테 돌아가면 엄청난 경제 활황이 올듯하네요.. 직공 혼자 소모하는 니드가 농부의 10~100배 가량 되니깐요(품목별로 배율이 다름) 수요가 그만큼 증가..그로인한 수입증가 이런 식의 선순환이 가능할듯...기본적으로 sphere으로부터의 경제착취가 선행되어야지만요.

  • 10.08.18 00:50

    어쩐지 수익안나는걸 그리 쳐짓더라....

  • 10.08.18 00:57

    자본가가 쳐 짓는 공장들을 보면 상당수가...
    [사치품][자국에서 원료가 생산되는 공장]..이었던 걸로......
    조선으로 문명화 되었더니 이놈의 자본가들이 고급의류만 드립다 지어되서 취소하니라고 한세월;;;;

  • 10.08.18 12:56

    열강들끼리 동맹을 못맺으니 전쟁나도 국지전 양상밖에 안되고... 열강들끼리의 전쟁은 짧으면 반년에서 길면 2년을 안끕니다. 염전도도 생각보다 잘 안오르고. 고칠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 10.08.18 13:00

    반란군좀 제발.... 어떻게 병사를 새로 양성하자 마자 바로 반란군이 되는지....

  • 10.08.18 14:15

    역시 내놓고 수정하는 역설사구나~! 얼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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